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네가 원하는 폭발적인 문장 제목은 모두 여기에 있다! (하나)

네가 원하는 폭발적인 문장 제목은 모두 여기에 있다! (하나)

' 초 짱' 독서노트 < P > 책 한 권, 문장 한 편이 점포라면 그 제목은 가게 위의 간판이어야 한다. 예쁜 간판은 종종 더 많은 고객을 끌어들일 수 있다. 그리고' 예쁘다' 라는 제목은 독자들이 자기도 모르게 그 내용을 알고 싶어할 수 있게 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임계지는' 초 짱' 이라는 책의 제 1 장에서 24 가지 제목을 열거했다. 주제는 비디오 문안 제목이지만, 자매체로서 글을 쓰는 것도 똑같이 참고할 수 있다. 말할 것도 없고, 건화까지!

1, 진실을 말하라 < P > 네가 쓴 문장, 독자는 문장 의식부모일 뿐만 아니라 작가의 친구이기도 하다. 그 친구 사이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입니까? 솔직해! 허무맹랑하지 않고, 관중들은 이런 제목을 보고 나서야 진정성을 느끼기 때문에 한 번 더 볼 수 있다. 예를 들어, 이 제목은 "콩즙은 베이징 사람들조차도 마시지 않고 늦게 왔지만 마시지 않았다!" 입니다. \ ",당신의 인상 속 콩즙은 마시기가 어렵다면, 맞은편에 앉아 있는 독자는 당신의 형제이며, 그 앞에서 맛있지 않은 것은 향을 말하지 않고, 보기 좋지 않은 것은 아름다움을 말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그래서 제목을 쓰는 것은 친구를 사귀는 것과 같고, 솔직하지 않고 친구가 없다.

2, 클로즈업 < P > 는 당신이 묘사해야 할 내용이 모호하지 않고 구체적인 방향이 필요하다는 뜻입니다. 상대방이 이 문장 내용이 자신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고 느끼게 해야 합니다. 놓치지 마세요. < P > 예를 들어, 여자가 어떻게 옷을 입고 키가 큰 문장' 높은 옷 효과' 와' 15-165' 의 여학생이 어떻게 키가 커지는지 한 편 쓰고 싶다. ",후자가 바로 구체적인 키를 가진 여자아이의 이미지를 드러냈나요? 이런 사람들을 잠그면, 그들은 제목을 볼 때 스스로 분류하여 이 트윗을 자신과 관련된 것으로 간주한다. < P > 와 같은 제목은 클로즈업렌즈처럼 멀리서 줌 확대하여 주체에 초점을 맞추고, 전자는 흐릿하고, 후자는 사람을 더 가깝게 보이게 하여 국부적으로 더 실감나게 볼 수 있다.

3, 변경! < P > 변화는 인류의 영원한 과제이자 모든 사람의 내면의 열망이다. 모든 심미 피로를 완화하기 위해서는 변화가 필요하다. 일부 제목은 앞뒤를 대조해 볼 수 있다.' 달팽이가 왕궁으로 변하는 절묘한 묘수' < P > 또는' 양식 예절, 전혀 이해하지 못한다' < P > 또는 결과 지향적, 상대방이 바꾸고 싶은 것을 직접 제목으로 삼아야 한다.

생각이 변하지 않는 사람은 아무것도 바꿀 수 없다. 앞뒤 대비, 비전 약속, 변화의 결과를 직접 알려주든, 이 제목들은 변화를 독자를 이끌어가는 단서로 독자들이 독서를 통해 탐구하고 변화시키는 것을 끌어들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4, 통증과 시원함 < P > 은 한 사람의 두려움, 두려움, 충족되지 않는 수요와 난제다. 예를 들어, 수납이나 다육에 관한 작은 문장,' 작은 물건 수납',' 다육양식' 이라는 제목을 사용한다면, 이런 문장 은 독자들이 손끝으로 가로지르게 될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고기명언) 하지만 이 두 가지 제목인' 치유가 문을 나서도 열쇠를 찾을 수 없는 너' 와' 이렇게 다육을 기르고, 녹식킬러가 녹식고수로 변신한다! "< P > 열쇠를 찾을 수 없는 너를 외출하고 싶다. 한 달에 몇 대야의 다육을 던지는 너, 이 제목을 보면 가슴이 아프지 않을까: 이 과정은 너무 고통스럽고 너무 아픕니다! 이런 고통을 피하기 위해, 이런 문장 을 손가락 끝 에서 빠져나가게 할 수 있습니까? < P > 다시 한번 시원함을 보세요. 시원함은 관객이 문장 속에서 얻을 수 있는 즉각적인 이익입니다. 예를 들어 사이다의 광고어:' 정정량, 투심 서늘함',' 정정량' 은 특성이고, 투심 서늘함은 이런 음료의 시원함이다. < P > 시원점 제목은 관객의 이익점에 대한 직접적인 요구를 만족시키고, 한눈에 볼 수 있고, 즉각적이고, 깔끔하다. 나는 네가 어떤 이유로 이 문장 를 읽었는지 모르겠지만, 이 글의 제목' 네가 원하는 폭불 문장 제목, 모두 여기 있다' 는 제목이 너의 시원함을 건드린 것 같니? 아니요, 댓글 구역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5, 높은 곳에서 멀리 바라보는 < P > 자질구레하고 흩어져 우리 생활 주위를 맴돌고 있다. 우리는 아마 그 닭과 개들의 산산조각에 너무 많은 경험을 하지 않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경험명언) 그러나 작은 일을 일정한 높이로 올리고 생활 속의 사소한 일을 더 높은 경지로 끌어올린다면 효과가 달라진다. 오스트레일리아 퀸즐랜드 관광국이 광고한 광고로 구직 열풍이 일었지만 당시 광고어는' 세계 최고의 직업' < P > 이 직업이 암초부르크 간병인을 채용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매일의 일은 물고기를 먹이고 블로그를 쓰는 것이다. 하지만' 세계 최고의 직업' 을 사용했을 때, 그 시야는 완전히 달라졌다! < P > 예를 들어, 제가 얼마 전' 세상을 얻으려면 세상을 봐야 한다' 는 것은 이 방법에 따라 여행과 세계를 연결시켜 시야를 넓히는 것입니다! 우리는 사람들에게 광대 한 상상력의 공간을 줄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은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아름다운 미래는 당신에게서 멀지 않습니다. 이 방법으로 세상에 작은 일이 없다는 것을 알려주십시오. 모든 것을 높이 올리면 큰일이 될 수 있습니다. 원대한 목표를 달성하고, 고개를 숙이고 쓰고, 멀리 보고, 문안이 어렵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6, 그를 위협합니까?

위협도 설득의 한 방법이다. -응? 어렸을 때 할아버지 할머니가 "그릇의 밥을 다 벗기지 않으면 벼락을 맞을 것" 이라고 경고했다. 이 말 때문에, 나는 아직도 매 끼니마다 밥 한 톨도 남기지 않는 습관을 간직하고 있다! 할아버지 할머니의 위협은 여전히 효과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 그렇지 않으면 결과가 그럴 것이다' 는 위협적인 제목의 전형적인 표기법이다. 예를 들면: "독서 노트도 잘 쓰지 못하는데, 네가 책을 읽을 줄 안다고? "그리고 본인의 졸작" "사고와 실천을 거치지 않는 독서는 가치를 창출할 수 없다!" \ "또한 그러한 아이디어 제안 의 제목이다.

' 나쁜 결과' 는 구상의 출발점이지만, 이 결과가 어느 정도 나쁜지 잘 파악해야 한다. < P > 위협식 제목의 또 다른 표기법은' 아무것도 해서는 안 된다' 와 같은 금기사항을 직접 말하는 것이다. 결과를 밝히지 않았지만 나쁜 결과는' 글을 쓸 수 없는 저급한 실수',' 면접에서 할 수 없는 세 가지 작은 행동' < P > 아무도 쓰기를 원하지 않는 문장

기억하십시오: 위기는 영향력을 창출하는 무기입니다!

오늘 먼저 여기까지 얘기하고 내일 계속해요! 다음으로 자신의' 상점' 에 좋은 간판을 찾아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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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이 원하는 폭약 문장 제목, 모두 여기 있습니다! (b)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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