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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 바둑의 승패의 법칙

고대 바둑의 승패의 법칙

소개: 현재 우리나라 바둑판은 19×19 레인의 정사각형 판이다. 연구에 따르면 이 19자 장기판은 이미 동한 시대에 우리 나라에서 사용되었지만 당송 이후까지는 실제로 널리 사용되지 않았습니다. 아래에서 고대 바둑의 승패 규칙에 대한 기사를 소개하겠습니다. 누구나 읽고 참고할 수 있습니다. 고대 바둑의 승패 규칙은 고대 중국에서 유래되었으며, 기원 시기는 기원전 6세기경으로 추정된다. 격자 모양의 체스판과 흑백 체스 말을 사용하는 전략적인 2인용 체스 게임입니다(합동 체스 또는 팀 전투 모드도 있으며 2대 2, 1대다, 다수 대 다수 등이 포함됩니다). 체스 게임. 고대 중국에는 '장기', '기', '손말' 등의 칭호가 많았다. 이는 고대 중국 지식인들이 도덕성을 함양하기 위한 필수과목이었다. , 서예 및 그림. 현재 바둑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인기가 높으며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높은 체스 게임입니다. 바둑은 중국 전통 사상과 문화의 본질을 광범위하게 반영하고 있으며, 중국에서 가장 널리 발전한 예술이자 중국의 정수입니다. 현재 세계에서 가장 복잡한 게임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방법 단계

마작, 체스, 체스, 포커, 인기 삼국지 등 세계의 대부분의 xx 게임은 이러한 게임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각 카드에는 각 어린이마다 고유한 속성이 있으며, 이러한 어린이의 특성을 중심으로 고유한 규칙이 형성됩니다.

위와 대조적으로 바둑은 흑백만 있기 때문에 세상에서 가장 간단한 규칙을 가진 게임이라고 할 수 있지만, 바둑은 세계에서 가장 복잡한 게임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세계.

바둑의 기본 규칙은 2.5개뿐입니다.

1. 캡처: 조각(단일 또는 밀접하게 연결됨)이 완전히 연결되어 있으면 두 사람이 교대로 배치합니다. 포위된 곳에 살면 잡아먹힐 것이다.

2. 토지 계산: 바둑의 결과는 양쪽을 모두 계산하여 더 큰 영역을 차지하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3. 절반의 법칙: 강도

말을 탈취할 때 가끔 살인이 반복되어 체스 게임을 할 수 없는 상황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이 발견되면 규정에 따라 전투를 계속하기 전에 다른 곳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세부 규칙:

바둑의 첫 번째 체스 장비

1. 체스판에는 수직 및 수평으로 19개의 동일한 간격으로 수직으로 교차하는 평행선이 있습니다.* ** 361개의 교차점(이하 '점'이라 한다)을 구성한다. 디스크에는 여러 개의 작은 점들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이를 별 위치라고 하며 중앙 별 위치를 "천원"이라고도 합니다.

2. 체스 말 체스 말은 흑백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모두 편원형이다. 체스 말의 적절한 수는 검은색 말 180개, 흰색 말 181개입니다.

제2조 바둑 게임 방법

1. 게임의 각 측면에는 동일한 색상의 체스 말(먼저 검은색, 흰색)이 있으며 번갈아 가며 한 가지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매번 재생됩니다.

2. 체스말은 체스판의 점 위에 놓입니다.

3. 체스 말을 세트한 후에는 다른 지점으로 이동할 수 없습니다.

4. 교대로 하는 것은 양측의 권리이지만 어느 쪽이든 이를 포기할 수 있습니다.

제 3조: 체스 말의 기

체스 말이 체스판 위에 있을 때 바로 옆에 있는 빈 점이 체스 말의 '기'입니다. 체스 말과 바로 인접한 지점에 같은 색의 체스 말이 있으면 서로 연결되어 분할할 수 없는 전체를 형성하게 됩니다. 그들의 Qi도 함께 계산되어야 합니다. 체스 말과 바로 인접한 지점에 서로 다른 색상의 체스 말이 있는 경우 이 톤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에너지를 모두 상대가 차지하게 되면 에너지가 없는 상태가 됩니다. 공기가 없는 상태의 체스 말은 체스판 위에 존재할 수 없습니다. 이는 네 번째 항목인 말 들어올리기입니다.

제4조: 팁

약한 아들을 시장에서 쫓아내는 방법을 '팁'이라고 한다.

픽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1. 이동 후 상대의 말에는 에너지가 없으므로 즉시 집어 들어야 합니다.

2. 이동이 이루어진 후 양측의 체스 말은 에어리스 상태가 되며, 상대방의 에어리스 말은 즉시 추출되어야 합니다.

상대의 말 중 하나를 뽑은 후 금지 지점(금지 지점이라고도 함)

다섯 번째 금지 지점

체스판에 있는 모든 것 말은 특정 쪽이 움직이면 즉시 에어리스 상태가 되고 동시에 상대방의 말을 추출할 수 없습니다. 이 지점을 "금지 지점"이라고 하며 선택한 쪽이 움직일 수 없습니다. .

제6조 전 세계적으로 동일한 형태의 복제를 금지한다.

제7조 최종 게임

1. 체스 게임은 양 당사자가 다음 사항을 확인하는 데 동의하면 최종적이다. 이동하다.

2. 게임에서는 한쪽이 중간에 패배를 인정하면 게임이 종료됩니다. 중간 게임에서는 상대방이 승리합니다.

제8조: 라이브 체스와 데드 체스

게임이 끝나면 양 당사자의 확인을 거친 후 추출을 피할 수 없는 체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모든 죽은 체스. 게임 종료 시 양측의 확인 후 추출할 수 없는 체스 말은 모두 라이브 체스 말입니다. 살아있는 체스 말에는 두 개 이상의 실제 눈이 있습니다. 데드 체스에는 실제 눈이 두 개가 없습니다

제 9조 결과 계산

양측이 모두 수를 완료한 체스 게임에서는 조각 수법을 사용하여 결과를 계산합니다. . 먼저, 양쪽의 죽은 조각을 모두 보드에서 제거한 다음, 한쪽의 살아있는 조각(활성 조각으로 둘러싸인 포인트 포함)을 조각으로 계산합니다.

각 측면은 라이브 체스 조각 사이의 빈 포인트의 절반을 가지며 각 포인트는 조각입니다. 승패의 기준은 게임 총점의 절반인 1801/2점이다. 파티의 라이브 체스와 해당 빈 포인트의 합이 이 숫자보다 크면 승리, 이 숫자보다 작으면 패배, 이 숫자와 같으면 무승부입니다. . 포스트 방식을 사용하는 체스 게임의 경우 승패 기준을 별도로 규정합니다.

바둑의 다양성과 매력

바둑의 규칙은 기하학적 공리처럼 단순하지만, 다양한 전략, 체스 원리, 레이아웃, 고정 스타일, 철권 등이 이러한 규칙을 기반으로 합니다. . , 수단은 끝이 없습니다.

체스와 국제 체스 모두 철저한 방법을 통해 수를 계산할 수 있기 때문에 현재의 슈퍼컴퓨터는 세계 챔피언보다 더 강력합니다. 이동은 각각 수백 가지의 출발점이 있으며, 장단점은 모두 순전한 감정이며 정량화할 수 없습니다. 바둑은 우주 변화의 신비에 가깝고, 체스는 두 당사자가 싸우는 지역적 전장일 뿐이라고 생각합니다.

재미있는 부분:

Go를 사용하면 세상에서 어떻게 행동해야 하는지 많은 것을 배울 수 있고, 다양한 사람들이 Go를 통해 다양한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처음 친구와 바둑을 배울 때 공식이나 레이아웃을 전혀 보지 않고 규칙을 이해한 후 차례로 전투를 시작했는데 매우 기뻤던 기억이 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