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펜타토닉 모드란 무엇인가요?
펜타토닉 모드란 무엇인가요?
질문 1: 펜타토닉 모드란 무엇인가요? 펜타토닉(Pentatonic) 모드는 5개의 음색으로 구성된 모드를 말합니다. 이 방식은 우리나라 특유의 방식이므로 국민방식이라고도 할 수 있다. 이 다섯 가지 음의 이름은 공, 铡⑸大⒂稹⒔차입니다.
질문 2: 중국의 5음 음법 "공상교정우"의 최초 이름은 춘추시대에 2,600개 이상 발견되었습니다. 몇 년 전, 『관자? 지원편』에는 수학적 연산을 이용하여 공, 상, 초, 정, 우의 오성을 구하는 과학적인 방법이 있었는데, 이것이 바로 그 유명한 '삼점 이익'이다. 중국음악사에서 손실방법'을 다룬다. 공상교정우의 5음은 중국 고대음악의 기본 음계로 서양의 그것과 다릅니다. 서양음악의 7음 음계와 비교해보면, 고대와 중국 음악의 '5음'은 도, 레, 미, 솔, 라에서 반음 오름차순인 '파'와 '티'를 뺀 것과 같습니다. 물론 고대 중국 음악의 5음 롤콜은 서양 음악의 "두, 라이, 미, 수, 라"와 당나라의 "화, 시, 이, 치, 공"과 같을 수는 없다. 고대에는 "공"을 사용했습니다. 따라서 자세히 살펴보면 정통 중국 고대 음악에는 "fa"와 "ti"라는 두 가지 음계가 없습니다. 예를 들어, 지금도 가끔 들려오는 강남 단조 곡 '재스민'은 고대 노래 중 하나이며, 전체 노래를 점호로 흥얼거리면 '듀오, 라이, 미, 수오, 라'만 있고, "fa, xi"가 없습니다. 유명한 고대 곡이며 Yue Fei가 작곡한 "Man Jiang Hong"입니다.
"오성": 입술, 혀, 이, 코, 목 (Zhang Yan의 "어원")
"오성": Gong, Shang, Jiao, Zheng, Yu ( "어원") "주리?춘관")
"오성"은 양평(陽平), 음평(陰平), 상(商), 곡(象), 여(夷)를 뜻하는 것으로 생각될 수도 있다(왕중문(王忠文)의 『이청조집주석』』
참고: 이 두 가지 견해는 실제로 일치합니다. 고대 5음 음계의 이름이 4성과 동일하기 때문입니다. 상승음, 유는 하강음, 초는 진입음"("문징미부륜"에서 인용). 징위)
음악에서 '오성'은 '오성'이다. 공(Gong), 상(Shang), 조(Jiao), 정(Zheng) 및 우(U)의 다섯 가지 성조를 사용했는데, 고대인들은 공(Gong)을 음계의 첫 번째 수준으로 사용했습니다. 공(Gong)이 첫 번째 수준인 경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준 조성, 5음 음계는 공(1), 상(2), 자오(3), 정(5), 우(6)입니다. Zheng이 첫 번째 수준인 경우 5음 음계는 Zheng(베이스 5)입니다. ), 유(베이스 6), 공(1), 상(2), 자오(3).
음계의 첫 번째 음색이 다르고 공이 있는 것과 모드가 다릅니다. 음계의 시작점은 공 모드입니다. 이는 공이 멜로디에서 가장 중요하고 중심적인 강장제임을 의미합니다. 음계의 시작점으로 샹이 있는 것은 공 모드이고, 샹은 주요 음색입니다. 이와 같이 펜타토닉 음계도 주음이 다른 5가지 모드가 있을 수 있으며, 헵타토닉 음계도 주음이 다른 7가지 모드로 나누어집니다. 일곱 가지 유형: Gong(C), Shang(D), Jiao(E), Bian Zheng(F), Zheng(G), Yu(A) 및 Bian Gong(B)은 현대 서양의 F와 동일합니다. 음색은 슬프다. 우음은 현대 서양 음악의 A음에 해당하며 편정(Bian Zheng) 음색보다 높으며 예를 들어 "전국 정책. 연사(Warring States Policy. Yan Ce)"에서 표현됩니다. "고점리는 건축을 하고, 정가는 화창을 불렀다. 반란의 소리에 모든 병사들이 울며 다시 노래를 불렀다. "바람은 바스락거리고 물은 차갑다. 강한 자는 사라지면 돌아오지 못한다! " 깃털 소리가 돌아오자 병사들은 깜짝 놀라 목소리를 높였다. "핑거 크라운(Finger Crown)."
'공'의 5성 중 하나. 보통 오늘날의 도음과 동일하다. '공' 소리는 오성(五性)의 주인이자 오성(五性)의 왕이며, 모든 성을 다스리는 '국어주', '우하'가 말했다: "남편의 궁도 음악의 주인이고, 세 번째이자 『예서? 악기』에는 “궁은 왕을 위한 것이고, 상인은 신하를 위한 것이며, 나팔은 백성을 위한 것입니다.” 송장옌의 “어원: 오성은 서로 생성된다." "또한 말한다: "궁전은 땅에 속하며 왕의 형상이다... 중앙에 있는 궁궐은 중앙에 있어 사방으로 흐르며 사방의 윤곽이니라" 음색.", "Jun", 즉 현재 "튠업"이라고 불리는 것입니다. "Sui Shu Music Chronicles"는 "각 궁전에는 5개의 곡이 있어야 합니다." "Niu Hongsui, 오래된 번역 때문입니다." Zheng의 고대 'Penta and Five Rhythms'가 회전하여 궁전을 형성합니다. 'Yale'은 각 궁전마다 하나의 곡만 가지고 있지만 'Yingqi'는 'Five Tones'라고 불리는 7개의 곡을 연주합니다. 곡..." 이것은 "Jun"과 일치하는 소위 "Gong"입니다. 공 소리를 주음으로 하는 곡(스타일) 이름과 Tang Duan'anjie의 "Yuefu"가 있습니다. 기타 기록? Bie Yue Shi Pentatone Wheel 28 Tune Pictures"는 "일곱 번째 공 곡 번호. 첫 번째 행운은 Zhenggong Tune이고 여섯 번째 행운은 Xianlu Palace, 일곱 번째 행운은 Huangzhong Palace입니다. "Zhang Yan의 "어원"에도 다음과 같이 나와 있습니다. "12개의 운율은 각각 5개의 음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궁전과 곡조로 연주됩니다... 황중공(모두): 황중공(모드), 황중상(모드), 황중자오(모드), 황중 Bian(bianzheng 모드), Huang Zhongzheng(모드), Huang Zhongyu(모드), Huang Zhongrun(도약 궁전 모드). "
샹(Shang)의 5성 중 하나. 보통 오늘의 가락 점호의 재음과 동일하다. '상'의 소리는 5성 중 2급으로, " 공". 고대인들은 "상"이 "금, 장관의 이미지", "장관이 조화를 이룬다"에 속한다고 믿었습니다. 장사가 있습니다... >>
질문 3: 무엇입니까? 5음 모드의 특징은 7음 모드에 비해 5음 모드는 fa와 si라는 두 가지 "부분음"이 부족하고 음계에 반음 관계가 없습니다. 미솔과 라도의 마이너 3차 관계라 색감이 더 부드러워요.
둘째, 도미(즉, Palace-Angle)는 음정에서 유일한 장3음정을 구성하는데, 이는 펜타토닉 모드의 중요한 상징이자 펜타토닉 모드를 식별하는 기초가 된다.
질문 4: 공상교정규 5음의 이름은 무엇인가요?
질문 5: 펜타토닉 모드의 모드를 판단하는 방법 1: 첫 번째 키의 사운드 이름인 궁전 사운드의 사운드 이름을 결정합니다. DO 사운드를 결정하는 유일한 방법은 키입니다. 예를 들어 2샤프는 D키이고, D는 궁의 키입니다.
2. 일반적으로 마지막 음표를 정합니다. 2샵이 D 키에 있고 RE 톤으로 끝나는 경우 토닉 톤은 "상"입니다.
3: 토닉 톤을 결정합니다. 모드는 펜타토닉 톤의 이름과 예를 들어 2개의 샤프 기호는 D 톤이고 RE 톤으로 끝납니다. 톤 이름은 E이고 모드는 E Shang 모드입니다.
질문 6: 펜타톤 스타일의 노래는 무엇인가요? 목록 5. 달을 쫓는 다채로운 구름 청백자 국화 플랫폼 중국 KONGFU FIGHTING (독일인 작사)
질문 7: 5곡은 무엇인가요? 모드와 펜타토닉 모드? 답변해주세요: 1. 5음 모드: 이론적으로 말하면 5도음으로 배열된 5음으로 구성된 모드입니다. 이 다섯 가지 소리를 가장 낮은 것부터 순서대로 공(孔), 정(鄭), 상(商), 우(玉), 초(趙)라 부른다.
이 다섯 가지 소리를 한 옥타브 내에서 공(Gong), 상(Shang), 자오(Jiao), 정(Zheng), 우(Yu) 순서로 재배열하세요. 롤콜은 do re mi sol la
와 동일합니다. 2. 5가지 모드: 펜타토닉 모드의 5개 음이 각각 해당 모드의 메인 톤으로 사용되어 각각 5개 모드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모드, Shang 모드, Jiao 모드, Zheng 모드 및 Yu 모드.
질문 8: 펜타토닉 펜타토날 패턴 펜타토닉 톤 레벨의 특성은 모노포닉 음악과 다성 음악에서 안정성과 불안정성의 측면에서 다릅니다. 다성 음악에서 펜타토닉 음계의 안정성은 주로 모달 하모니의 구성에 의해 결정됩니다. 동일한 모드라도 화성 구성 기술이 다르기 때문에 안정적인 음조가 다를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다성부 음악에서는 어떤 음조가 안정적인지 명확히 하기 위해 화성 구성에 대한 상세한 분석이 필요합니다. 모노포닉 음악에서는 안정 역할을 하는 것이 1, 4, 5단계입니다. 레벨 1은 리드 보컬입니다. 가장 안정적입니다. 4도와 5도는 4도와 5도의 주음과 관련이 있으며 덜 안정적이지만 주음을 더 잘 지원합니다. 펜타토닉 모드는 가수의 재능뿐만 아니라 장기적인 훈련과 노래 실력도 필요합니다. 벨칸토 가창의 표시이자 대표로서 펜타토닉 모드는 보컬 스킬의 표현력에 특별한 주의를 기울이고 종종 작곡가와 가수들에 의해 보컬 스킬의 최고 상태로 간주됩니다. 펜타토닉 모드는 중국 민족에서 유래되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국가 펜타토닉 모드"라고 부릅니다.
질문 9: 펜타토닉 모드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펜타토닉(Pentatonic) 모드는 5개의 음색으로 구성된 모드를 말합니다. 이 방식은 우리나라 특유의 방식이므로 국민방식이라고도 할 수 있다. 이 다섯 가지 음의 이름은 공(铡⑸大⒂稹⒔Cha)입니다.
질문 10: 중국의 5음 음법 "공상교정우"의 최초 이름은 2,600년이 넘는 춘추시대에 발견되었습니다. 몇 년 전, 『관자? 지원편』에는 수학적 연산을 이용하여 공, 상, 초, 정, 우의 오성을 구하는 과학적인 방법이 있었는데, 이것이 바로 그 유명한 '삼점 이익'이다. 중국음악사에서 손실방법'을 다룬다. 공상교정우의 5음은 중국 고대음악의 기본음계로 서양음악과 다릅니다. 서양음악의 7음 음계와 비교해보면, 고대와 중국 음악의 '5음'은 도, 레, 미, 솔, 라에서 반음 오름차순인 '파'와 '티'를 뺀 것과 같습니다. 물론 고대 중국 음악의 5음 롤콜은 서양 음악의 "두, 라이, 미, 수, 라"와 당나라의 "화, 시, 이, 치, 공"과 같을 수는 없다. 고대에는 "공"을 사용했습니다. 따라서 자세히 살펴보면 정통 중국 고대 음악에는 "fa"와 "ti"라는 두 가지 음계가 없습니다. 예를 들어, 지금도 가끔 들려오는 강남 단조 곡 '재스민'은 고대 노래 중 하나이며, 전체 노래를 점호로 흥얼거리면 '듀오, 라이, 미, 수오, 라'만 있고, "fa, xi"가 없습니다. 유명한 고대 곡이며 Yue Fei가 작곡한 "Man Jiang Hong"입니다.
"오성": 입술, 혀, 이, 코, 목 (Zhang Yan의 "어원")
"오성": Gong, Shang, Jiao, Zheng, Yu ( "어원") "주리?춘관")
"오성"은 양평(陽平), 음평(陰平), 상(商), 곡(象), 여(夷)를 뜻하는 것으로 생각될 수도 있다(왕중문(王忠文)의 『이청조집주석』』
참고: 이 두 가지 견해는 실제로 일치합니다. 고대 5음 음계의 이름이 4성과 동일하기 때문입니다. 상승음, 유는 하강음, 초는 진입음"("문징미부륜"에서 인용). 징위)
음악에서 '오성'은 '오성'이다. 공(Gong), 상(Shang), 조(Jiao), 정(Zheng) 및 우(U)의 다섯 가지 성조를 사용했는데, 고대인들은 공(Gong)을 음계의 첫 번째 수준으로 사용했습니다. 공(Gong)이 첫 번째 수준인 경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준 조성, 5음 음계는 공(1), 상(2), 자오(3), 정(5), 우(6)입니다. Zheng이 첫 번째 수준 소리인 경우 5음 음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Zheng(베이스) 5), Yu(베이스 6), Gong(1), Shang(2), Jiao(3).
스케일의 첫 번째 레벨이 다르면 모드도 달라집니다. 공을 시작점으로 하는 음계는 공 모드입니다. 이는 공이 음악의 멜로디에서 가장 중요하고 중심적인 강장제임을 의미합니다. 상을 시작점으로 하는 음계는 상 모드이며, 주 음색은 샹 모드입니다. 곧. 이러한 방식으로 펜타토닉 스케일에는 다섯 가지 토닉 모드가 있을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헵타톤 음계에도 7가지 다른 강장 모드가 있을 수 있습니다.
고대 음악의 곡은 공(C), 상(D), 자오(E), 편정(F), 정(G), 우(A), 편공의 7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 (B). Bian Zheng은 슬픈 음색을 지닌 현대 서양 음악의 F 키에 해당합니다. Yu 음색은 현대 서양 음악의 A 키와 동일하며 Bian Zheng 음색보다 높고 분노 또는 높은 감정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전국 정책. 연 정책": "Gao Jianli가 건물을 짓고 있었고 Jing Ke가 조화롭게 노래했습니다. 그것은 혁명의 목소리였으며 군인들은 모두 눈물을 흘렸습니다. 그는 앞으로 나아가 노래를 불렀습니다. 바람이 살랑살랑, 물이 차갑다. 강자들이 떠나자 “나는 결코 돌아오지 않겠다!”는 깃털 소리가 돌아오자 모두가 경악했다.”
다섯 명 중 한 명. 궁궐의 소리. 일반적으로 오늘 곡의 점호에서 do 소리와 동일합니다. 공소리는 오음의 주인이요, 오음의 왕으로서 모든 음을 주관하는 소리이다. 『국어·주우하』는 “남편의 궁도 음악의 대가요, 셋째이자 깃털이다”라고 말하고, 『예서·월기』는 “궁은 왕을 위한 것이고, 상인은 신하를 위한 것이며, 뿔은 백성을 위한 것이니..." 송장옌의 "자" 출처는? 오음은 서로 생성된다. 또한 다음과 같이 말한다. "궁은 땅에 속하고 왕의 형상이니라... 궁궐은 , 가운데가 중앙에 있어 사방으로 흐르며 4음의 윤곽이니라." 공도(孔圖)는 중도(宇圖)라고도 함)의 '주'와 '주', 즉 , 현재 "켜짐"이라고 불리는 측면에서. "수 왕조 음악 기록"에는 "각 궁전에는 5 곡이 있어야합니다."라고 나와 있습니다. Zheng의 오래된 번역으로 인해 Niu Hongsui도 궁전이 고대 "5 음 및 5 음 리듬"을 기반으로하도록 요청했습니다. 각 궁전마다 한 곡만 연주합니다. '잉기'만이 5곡을 연주하는데 이를 '오성'이라고 합니다. '만월'은 7곡을 사용합니다..." 이 소위 "공"은 "준"과 연결됩니다. 공음을 주음으로 하는 곡(형)명과 매듭음으로 구성된 곡(형)명이 있다. 당나라의 "악악잡기? 팔월시 오음륜 28곡 그림"의 단안계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Xianlu Palace, 일곱 번째는 Huangzhong Palace를 운반하는 데 사용됩니다." Zhang Yan의 "어원" "또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12개의 운율은 각각 5개의 음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궁전과 곡으로 연주됩니다...황중공(Jun): Huangzhonggong(모드), Huangzhongshang(모드), Huangzhongjiao(모드), Huangzhongbian(bianzheng 모드), Huang Zhongzheng(모드), Huang Zhongyu(모드), Huang Zhongrun(런 팰리스 모드)”
중 하나 상나라의 다섯 가지 성조. 일반적으로 오늘 곡의 점호에 나오는 재음과 동일합니다. "상"의 소리는 "공"에 이어 두 번째인 오성 중 두 번째 수준의 소리입니다. 고대인들은 "상(商)은 금속에 속하며 신하의 형상이다", "신하가 화목하다"고 믿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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