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양궁 연습을 하면 근육을 어떻게 단련합니까? 당신은 어디에서 근육을 단련합니까?
양궁 연습을 하면 근육을 어떻게 단련합니까? 당신은 어디에서 근육을 단련합니까?
세 손가락 경사 활 촬영 방법에는 몇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첫 번째 자리는 너무 멋있어요. 요정 왕자 레군라스를 보면 바로 이 자세로 하는 것이다. 그는 너무 멋있다. 녹색 모자 올리버도 이 자리입니다.
두 번째 활은 시야가 좋다.
셋째, 아름다운 활로 지중해를 사냥하는 외국인이 있고, 각종 정확도로 동전, 계란, 병뚜껑을 쏜다. 이 녀석은 많은 동영상을 찍어서 공부에 쓸 수 있다. 그저께 내 컴퓨터가 아들에게 뺨을 맞았고, 지상의 하드 드라이브도 깨졌다. (내 아들이 아니었다면 나는 그를 아래층으로 부채질했을 것이다.) 이 제품의 이름과 동영상 주소를 내 즐겨찾기에 넣었습니다. 지금은 없어졌어요. 아는 친구가 댓글에 밝혀주는 것을 도울 수 있다.
넷째, 활을 전혀 만지지 않은 신인, 베테랑 친구가 함께 양궁을 가르치는 신인이 없으면 이것을 더 빨리 배울 수 있다.
신인. 활과 화살, 보호구, 과녁을 얻은 후, 화살과 분야를 막는다.
첫 번째 단계: 서서 활을 잡으십시오. 사수는 목표의 측면에 서 있다. 즉, 사수 가슴의 방향은 사람과 목표 사이의 직선에 수직이다. 발을 살짝 벌리세요. 두 발바닥의 상대적 위치는 티와 팔자 사이에 있다. 활자루의 중간을 잡다. 참, 우리가 쓰는 활이 까까까머리, 즉 고대인들이 쓰는 활이라고 가정해 봅시다. 활창도 없고, 눈금도 없고, 화살도 없다.
두 번째 단계: 화살을 가져가 라. 삼지사법으로 화살이 활 옆에 있다. 왼손에 활을 들고 있으면 화살은 활자루의 왼쪽에 있는 것이다. 엄지손가락 사격은 반대다. 표준 전통 활과 화살 깃털은 세 개이고, 영화극의 깃털 두 개는 소품팀의 게으름을 피우는 결과이다. 깃털 세 개 중 하나는 화살표 꼬리에 수직인 현 홈입니다. 이 깃털의 색깔은 보통 다른 두 개와 다르다. 이런 깃털을 주우라고 한다. 활자루에 수직으로 바깥쪽을 향해야 하고, 다른 두 깃털은 활자루에 기대어 안쪽을 향해야 한다. 깃털의 위치가 정확하여 꼬리 홈을 실로 잠그세요. 테일 그루브 상단은 활현을 향해야합니다. 조금 타이트해도 괜찮아요. 화살이 현을 떠날 때의 에너지에 비해 이 마찰력은 무시할 수 있다.
세 번째 단계: 현을 구부려 활을 밀다. 화살꼬리봉은 검지와 중지 사이에 있고 약지 보조중지는 갈고리를 안정적으로 유지한다. 어떤 신인들은 두 손가락으로 현을 묶는 것을 좋아한다. 아간은 이 습관이 매우 좋지 않다고 생각하여, 현갈고리의 평평함과 안정에 불리하다. 활을 좀 열어 고기 부분을 궁수의 입보다 약간 낮게 하고, 여기서 조정하여 이 점을 편안하게 한다. 이것은 중간 밀기입니다. 이 점은 손바닥 중간에 있습니다 (약간 위). 이 점은 활 중간에 있다. 화살표 안정성을 유지하면서 이 활 밀기 점을 조정합니다. 갈고리는 화살에 대한 통제력이 강하지 않고 가벼운 마찰과 느낌일 뿐이다. 활은 기울어져 있고, 화살봉의 무게는 활자루의 화살 끝과 궁수의 호랑이 입구의 교차점에 떨어진다.
네 번째 단계: 활을 엽니 다. 앞손을 밀고 뒷손을 잡다. 활은 여전히 위아래로 활을 나누고, 앞손은 몸 앞에 호를 긋는다. 이 자세는 생각만 해도 멋있다. 활은 45 도와 50 도 기울어져 있다. 평화 롭고 평화 롭지 마십시오. 활줄이 겨드랑이에 닿으면 거리를 희생한다. 가슴이 큰 사수, 특히 여자 사수는 가슴의 탄력을 이용하여 활현의 반등을 가속화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다. 실험 후에, 너는 이것이 단지 노란 농담일 뿐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여섯 번째 단계. 활 자세. 자세는 양궁의 가장 기본적이고 중요한 부분이다. 궁수가 밀릴 때 검지와 중지는 일반적으로 활자루를 잡고, 약지와 새끼손가락은 모두 난초손가락의 릴랙스 상태이다. 중지는 단단하고 검지는 좀 허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검지로 화살표를 만진다. 화살을 만지면 거리의 일관성을 끊어야 한다. 이 일은 매우 중요합니다. 즉, 활을 쏠 때마다 화살을 같은 거리에 분산시켜야 한다는 뜻입니다. 이 거리는 주로 화살표가 가리키는 방향과 화살표의 상대적 위치에 의해 결정됩니다.
궁수의 손가락이 끝났다. 궁수의 손목입니다. 이 손목은 느슨하거나 꽉 조이고, 무너지거나 팽팽하다. 활자루의 손바닥에 대한 힘은 손목관절에 똑바로 떨어지는 것이 아니라 한의사가 준 맥에 떨어지는 것이다. 즉 손목은 안쪽으로 조금, 안쪽으로 조금 내려가는 것이다.
손목이 와서 팔꿈치를 잡다. 이 팔꿈치는 무너지지도 않고 늘어나지도 않고 안쪽으로 약간 구부러지므로 팔꿈치를 바깥쪽으로 뒤집을 수 없습니다. 표시된 자세는 큐빗이 하늘을 향하는 것이 아니라 측면을 향하는 자세입니다.
팔꿈치는 어깨이고, 궁수의 어깨와 궁수의 어깨는 평평하며, 앞과 뒤를 낮출 수 없고, 앞과 뒤 높이를 낮출 수도 없다. 손을 뻗어 궁수의 손목을 잡고 팔꿈치까지 어깨까지 잡고 궁수의 어깨를 잡아당겼다. 이 점들은 모두 같은 평면에 있다. 이 평면은 사수 척추가 있는 평면에 수직이다. 십자를 이루다. 십자가의 중요한 부분은 궁수의 어깨이다. 어깨 관절은 인체 활동 범위가 가장 큰 볼 관절이다. 이 관절을 지탱하고 고정시키는 것은 다른 관절보다 훨씬 어렵다. 교과과정의 저자로서 아간은 이 관절이 너무 무겁기 때문에 무너져 올라서는 안 되고, 팔을 평평하게 하고 체조를 할 때의 상태라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을 클릭하여 스플라이스를 교차 선에 유지합니다. 느슨하지 않고, 역도처럼 홀가분하다. 아마 몇 가지 방법이 있을 것이다: 항상 자신에게 주의를 기울이고, 큰 거울 앞에서 활을 여는 연습을 하는 것이 가장 좋다. 그리고 작은 1 파운드의 활. 가장 중요한 것은 어깨 주위의 근육이 충분히 강화되어 관절이 활의 압력을 지탱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이다.
궁수의 어깨를 잡아당기자 아간은 궁수의 곧은 어깨에 아무런 방해도 받지 않은 것 같았다. 마음대로 당기면 납작해진다. 그래서 나는 아무것도 쓸 수 없다.
궁수의 팔꿈치를 당기고 궁수의 손목을 당기다. 이 두 개를 함께 써라. 손목 관절점과 팔꿈치 관절 점의 연결은 화살에 평행합니다. 이것은 그것을 가지런히 전파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이렇게 하면 엘보가 올라가거나 내려가는 것은 네가 현기를 당기는 위치에 달려 있다.
궁수의 손목을 잡아당기는데, 이 손목은 느슨하지 않고 뻣뻣하지 않다. 손등과 팔뚝을 일직선으로 유지하다. 이 선은 가능한 한 화살의 연장선과 일치하거나 적어도 서로 평행해야 한다.
손가락을 꼬고, 활이 가득 찼을 때 손가락은 기본적으로 1 ~ 2 센티미터밖에 안 된다. 현이 제 1 지절의 복부 위치에 남아 있다. 초심자의 손가락 근육력은 이런 상황에서 현을 하기에 충분하지 않을 수 있다. 아간은 처음에는 손이 깊다고 말할 수 밖에 없었고, 화살을 많이 쏘면 근육력이 많아야 손이 딱 맞는다고 할 수 있었다.
일곱 번째 단계. 이전하다. 양궁의 자세와 단계는 대부분 정확한 위치 지정을 위한 것이다 (작은 부분은 원활한 전개를 위한 서비스다). 정확한 포지셔닝은 조준에 큰 영향을 미친다. 비스듬한 활사법에서, 우리는 보통 머리와 현을 당기는 손가락에 맞는 위치가 있다. 활 가득 채운 뒤. 머리가 현손가락을 약간 향해 기울어졌다. 이런 편견은 매우 감정적이다. 실수할 때마다 이렇게 해야 한다. 갈고리에 걸린 손가락, 산란하기 전의 순간. 검지의 손끝은 반드시 볼에 닿아야 한다. 접촉점은 매번 같은 점이어야 합니다. 이 점은 입가 뒤에서 2 센티미터를 골랐다. 활의 경사각은 같고 머리와 얼굴의 각도는 같고 피부도 같다. 검지와 화살표 꼬리 버클점의 상대적 위치는 같다. 이렇게 하면 전개 전 포지셔닝이 완료됩니다.
여덟 번째 단계. 조준하다. 처음에 내가 말하고 싶었던 것은 조준용 눈이었다. 조준은 한 눈으로만 할 수 있다. 물론 다른 한 눈은 감을 필요가 없다. 눈을 감으면 얼굴 근육의 복잡한 변화가 일어나 기울어진 위치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한 눈으로 자신의 주안 문제에 주의해야 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일상생활에 있다. 자신의 주안을 어떻게 결정합니까? 방해' s 은 길 (방법) 을 의논 한다. 주안은 네가 어느 손으로 활줄을 당기는지 거의 결정한다. 더 정확하게 쏘고 싶지 않으면, 비주주로 조준한다. 서로의 시력이 매우 가까운 훌륭한 사람도 몇 명 있다. 여기에 견인기의 선택을 보충해 주세요. 밧줄을 당기는 손은 너의 주안과 같은 쪽에 있어야 한다. 아칸의 왼쪽 눈은 주안이다. 아간은 왼손으로 현을 당겼을 뿐이다. 이것은 더 중요한 점이다. 많은 사람들이 주안면이 아닌 손으로 현을 당긴다. 만약 그가 손을 바꾸면 현을 당긴다. 그리고 열심히 연습하면 이전 성적에서 작은 돌파구가 생길 것이다.
조준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다. 앞의 여섯 걸음 자세는 내가 여기서 말하고자 하는 조준 방법이 연장선 조준이라는 것을 결정한다. 조준은 모든 양궁 요소 중 가장 간단해야 한다 (위치가 정확하다면). 연장 조준법은 화살 연장선과 과녁 한가운데 상대적으로 결정된 위치에 주의해야 한다. 이런 상대적 위치는 상세히 표현할 수 없다. 활자루의 두께, 화살의 교란, 과녁과 사수의 거리, 화살의 화살 속도와 관련이 있다. 같은 활, 같은 무게, 같은 요동치는 화살, 같은 거리의 화살을 쏘아 같은 거리의 화살을 쏘면. 너는 이 상대적 위치에 대해 매우 구체적인 개념을 가질 것이다. 물론, 이러한 조건들이 바뀔 때, 너는 반드시 이 상대적 위치를 재평가해야 한다. 어떤 사람들은 내가 활로 사냥을 한다면? 사냥감의 거리가 매우 불확실하다. 포레스트 검프 (Forrest Gump) 는 대머리 활로 사냥하는 것을 고려하기 전에 모든 거리에서 일정 기간 동안 연습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소위 활 사냥은 재미와 화살 낭비를위한 것입니다. 연습 사격 목표로 돌아가다. 낯선 활과 화살로 낯선 거리에서 목표물을 쏜다. 너는 첫 번째 화살의 낙점을 통해 이 화살의 연장선과 과녁의 상대 거리를 추정해야 한다.
아홉 번째 단계. 확장합니다. 양궁 연습에 가장 어려운 두 단계는 경사와 스트레칭이다. 연습으로 정확하게 쌓는 것은 어리석은 단계이다. 너무 많은 재능도, 근육과 신경의 조화도 필요하지 않다는 뜻입니다. 너는 대량의 연습을 통해서만 정확한 위치를 달성할 수 있다. 전파는 재능이 필요한 단계입니다. 근육과 신경은 일정한 조화성이 있어야 한다. 내가 관찰한 바에 의하면, 어떤 사람은 쉽게 가지런하게 펼쳐지고, 어떤 사람은 어렵다.
깔끔하게 확장합시다. 먼저 피타고라스를 제자리에 두다. 그러면 손가락 근육의 힘이 클수록 좋습니다. 활이 열렸을 때, 활이 가득 찼을 때. 손가락의 모양이 다르다. 여기에 변화의 과정이 있다. 변화는 원활하고 순조로워야 한다.
이것들이 완성되면 기본적으로 실현될 수 있다. 그러나 가지런히 펼쳐지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전개할 때, 동작과 관련된 두 가지 더 주의해야 할 일이 있다. 하나는 자리, 전파의 마지막 단계에서, 자리는 방해받을 수 없다. 다른 하나는 사수의 안정성이다. 사수의 안정성은 조준과 전개 단계에서 지속되어야 한다. 이것은 또 다른 호흡 문제입니다. 아간은 양궁 연습을 할 때는 호흡에 주의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렇지 않으면 궁수가 기복이 생기기 쉽다. 보통 활을 열면 숨을 들이쉬기 시작한다. 이런 숨쉬는 것은 평소보다 약간 깊지만 심호흡은 하지 않았다. 숨을 들이마시고 멈추는 시간은 약 2 초이다. 활을 열고 조준하는 데 2 초가 걸린다. 활을 1 초 동안 열고 1 초를 겨냥하다. 잘 보이지 않으면 잠시 조준하고 숨을 쉬세요. 간단히 말해서, 당신의 호흡 꼭대기에는 자연스럽게 숨을 참는 시간이 조금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호흡명언) 이때 자연히 퍼졌다. 너는 이번을 추구하고 계산할 수 없다, 당연히 이번 한 번을 얻는다. 이때가 되면 위치와 거리가 마침 네가 펼칠 수 있는 위치에 도달한다. 손을 잡은 손가락과 팔, 어깨와 등 근육은 자연스럽게 열린 상태로 수축한다. 밧줄을 너의 손끝으로 미끄러지게 해라. 이때 궁수는 아무런 기척도 없었다. "앞손이 뒷수를 모른다" 는 것은 궁수가 석방된 후에도 여전히 조준 상태에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열 번째 단계. 후속 일관성 동작. 활에서 전개에 이르는 전체 동작은 하나의 전체적인 동태와 일관성이다. 일관된 동작 후에 사람마다 다른 습관을 가질 수 있다. 아칸의 습관은 관우의 마지막 단계에서 수염을 빗는 것처럼 현손을 뺨에 가로로 그리는 것이다. 궁수는 중추를 고추로 바꾸는 자세이다. 새끼손가락이 활자루의 뒷면을 잡고, 전체 상궁팔이 목표를 가리키고 있다. 이 후속 동작은 생각해 보면 멋있다. 어쨌든, 그것은 전체 스윙 동작의 일관성을 유지하고 가능한 한 잘 생긴 것입니다.
드디어 완성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요약해 보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활을 쏘는 것이 총을 쏘는 것보다 훨씬 멋있다고 생각한다. 더 높은 기술 함량도 있습니다. 더 어려워요. 양궁에 관한 고대 기술 문헌. 수양과 정신 청명을 쉽게 언급할 수 있다. 고대 문인들이 너무 억지스럽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전통 활을 쏘려면 이런 심리적 조건과 수양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왜 전통적인 활이 법으로 금지되지 않았는지 아십니까? 전통 활로 조준할 수 있는 사람은 모두 약간의 수양이 있기 때문이다. 자질이 얼마나 높은지는 말할 수 없지만, 적어도 함부로 사람을 다치게 하지는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