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백사 일러스트 - '백사' 자오야지는 물방울 무늬의 빨간 드레스를 입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칭보문으로 보트 여행을 떠납니다.

백사 일러스트 - '백사' 자오야지는 물방울 무늬의 빨간 드레스를 입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칭보문으로 보트 여행을 떠납니다.

단오절 그림 그리는 방법

단오절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만두 먹기와 용선 경주입니다. 그런 휴일은 항상 너무 시끄럽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혼자서 조용히 책을 읽고 그림을 그릴 수 있는 평화와 여유가 있기를 바랍니다. 다음으로 용선 축제를 그리는 방법을 단계별로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용선축제는 늘 특별한 느낌이 든다. 어렸을 때 <백사>를 봤기 때문에 그날이 가장 덥다고 늘 느꼈던 것 같다. 여름 더위를 피하려고 산에 가시나요? 드디어 오해였다는 것을 깨닫고 올해 단오절 때 날씨가 정말 시원해서 마음을 진정시키고 단오절을 계기로 작은 그림을 그렸습니다. 주제.

그림 그리기 단계:

1단계 필수 요소: 쌀만두, 쌀만두 잎, 어린 소녀. 그 안에는 동요도 삽입되어 있습니다. "아멘, 내 앞에 덩굴이 있고, 푸른 땅이 막 싹트고, 달팽이가 무거운 껍질을 들고 한걸음 한걸음 기어오르고 있습니다."

Step2 선 그리기가 끝나면 기본 녹색 색상을 적용하고 싶습니다. 바르고 나면 머리가 아프네요. 이 색상 레이어는 기본적으로 두껍게 적용되므로 나중에 밝은 색상을 적용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원래 버릇대로라면 이제 다시 시작해도 될 것 같네요. 그럼 생각해보면 후처리를 해보자!

역시 위의 3단계는 연한 색과 두꺼운 코팅도 비쳐보이겠지만, 하지만 어쨌든 적용해 보세요.

이 곳이 녹색으로 칠해지지 않았다면 어떤 색이 어울릴지 수없이 상상해봤습니다. 그래서 계속 그림만 그렸어요.

4단계 강한 심리적 암시에 따라 이 그림을 완성하라고 고집한다. 여기서는 별로 할 말이 없습니다.

5단계는 먼저 전체 사진을 조정한 뒤, 꽃을 잘라내고, 색상을 밝게 한 후, 꾀꼬리 부분을 간략하게 처리해 완성하는 것입니다.

드래곤 보트 페스티벌 일러스트의 완성입니다. 이번 드래곤 보트 페스티벌 일러스트는 매우 특별하지 않나요? 올해 드래곤 보트 페스티벌을 어떻게 보내셨나요? 그렇다면 저희 페인팅 바에 오셔서 Paint.com을 배우시고 아마노 요시타카의 항저우 여행에 참여해 보세요.

Xinhuanet Zhejiang 채널, 2008년 11월 27일. 그림은 거칠고 제약이 없으며 인생에서 "파이널 판타지의 아버지"는 환상이 전혀 없습니다. 항저우 진미를 먹을 때 그는 직접 손을 사용하고 입이 빛날 때까지 먹으며 유창한 항저우 사투리를 사용하는 법도 배웠습니다. '파에 싸인 편백나무', 종이 조각부터 배낭, 심지어 오토바이까지 모든 것을 받아들이는 열정적인 '팬'이다. 아마노 요시타카 씨의 항저우 여행은 항저우 이멍준방 문화예술기획유한회사의 초청으로 항저우에서의 향후 작업을 위한 시찰 방문이었습니다. 앞으로 항저우에서 그의 가장 중요한 작업 중 하나는 애니메이션 일러스트레이션이라는 예술 형식을 통해 중국 전통 문화를 재해석하는 것입니다. 어린 시절 토에이 애니메이션의 영화 '백사'에서 일한 경험은 애니메이션 거장에게 이야기가 펼쳐지는 도시에 특별한 관심을 갖게 했습니다. 어제 시시 창의원 방문 당시 동행한 조수 스즈키 씨는 아마노 요시타카 씨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잠시 머물다가 떠나고 싶다고 말했지만, 아마노 요시타카 씨는 그냥 대화를 이어받아 이렇게 말했습니다. 집이 있고 여기서 직접 살 수 있어서 일을 시작하는 게 좋아요.” 사실 3일간의 항저우 여행(11.14~11.16) 동안 아마노 요시타카는 3일 동안 한 곳에 가서 그림을 그렸습니다. 또 다른 그림을 그렸고, 각각의 시그니처에는 다른 그림이 동반되었는데, 그림의 매체도 온갖 종류가 낯설다. 또한, 아마노 요시타카는 11월 26일 중국 판타지 아티스트 푸샤오첸(Fu Xiaochen)과 예술 대화를 나누기도 했습니다. 칠판 그림부터 종이 조각, 캔버스 가방까지. 아마노 요시타카의 항저우 여행은 항저우 최고의 미술학교인 중국미술학원에서 시작됐다. 그날 오후 특강에서 동급생이 아마노 요시타카에게 즉석에서 그림을 그리자고 제안했고, 직원들이 펜과 종이를 받는 동안 그는 칠판에 <파이널 판타지>의 모글리 그림을 그렸습니다. 재료가 도착한 후, 그는 <뱀파이어 헌터 D> 속 주인공의 초상화를 종이에 정성스럽게 그렸다. 그런데 스승님의 ‘거창한 몸짓’은 강연이 끝난 뒤 사인회 과정에서 나왔다. 이곳에 온 미술학원 학생들이 스승님을 에워싸고 있었는데 그들이 사인을 위해 가져온 재료는 온갖 종류가 이상했습니다. 종이 조각부터 그림책까지, 급해서 가져오는 것을 잊어버린 동급생도 있었습니다. 펜과 종이를 넣고 캔버스 주머니를 주인 앞에 놓으십시오. 그러나 아마노 요시타카는 모든 사람의 요구를 하나하나 충족시켰고, 서명할 때 그는 자신의 이름을 썼을 뿐만 아니라 즉석에서 몇 획을 긋기도 했습니다. 이 단순한 캔버스 가방은 주인의 장식 아래 아름다운 예술 작품이 되었습니다. 다음날: 항저우 국가 애니메이션 산업 기지의 전문 팬들도 오토바이를 탔습니다. 항저우는 국가 애니메이션 산업의 거점이 있는 곳으로, 아마노 요시타카가 다음날 약속한 것은 이들 동료들과 소통하고 지도하는 것이었다. 같은 직업에 종사하고 있기 때문에 빈장 국가 애니메이션 산업 기지의 '팬들'은 더욱 전문적으로 보이며 모두 미리 준비한 물건을 가져와 스승의 사인에 서명합니다. 이날은 한 여성 팬의 생일이었고, 아마노 요시타카는 간단한 문의 끝에 그녀를 위한 '특별한' 생일 선물을 준비했다. 모든 '팬'의 요구 사항에 직면하여 그는 또한 그들을 하나씩 만족시켰습니다.

그러나 가장 흥미로운 창조는 주인이 떠났을 때 일어났습니다. 슈퍼 "팬"은 아마노 요시타카가 온다는 것을 알고 오토바이를 사서 페인트를 가져오고 아래층 출구에서 기다렸습니다. 하루 종일 기다린 끝에 드디어 요청을 할 기회가 생겼을 때, 아마노 요시타카는 바람막이를 벗고 붓을 들고 바닥에 앉아 오토바이를 '장식'하기 시작했습니다. 옆에 있던 에이전트는 "이런 작품을 만들면 일본에서 최소 800만엔(약 50만~60만 위안)에 팔 수 있다"며 옅게 웃었다. "이 차를 3000위안 넘게 주고 샀어요. 집에 보관해서 더 이상 타지 않고 즐기겠습니다." 텔레비전 회사와 애니메이션 및 게임 회사 두 가지 의견을 듣습니다. 회사 담당자의 소개와 중난 만화 애니메이션 제작 프로세스 및 회사 플랫폼의 다양한 서비스 기능 구성에 대한 자세한 이해. 그 후 아마노 요시타카는 애니메이션 베이스에 있는 60명 이상의 애니메이션 디자이너들과 대면 커뮤니케이션을 갖고 독창적인 애니메이션 디자인 경험과 학교 동향, 기술 등에 대해 교류했습니다. 그는 처음 항저우에 와서 애니메이션 베이스에 왔을 때 이곳의 애니메이션 분위기가 매우 강하다고 느꼈고, 이는 일본에서는 볼 수 없는 오리지널 애니메이션에 대한 정부의 지원이 매우 강하기를 바랐다고 합니다. 모두가 이 기회를 소중히 여기고 중국 오리지널 애니메이션을 가져오길 바랍니다. 그는 독창적인 애니메이션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풍부한 상상력을 갖고, 끊임없이 그림을 계속 그리며, 자신만의 영감을 이끌어내고, 자신만의 성공을 이끌어내는 것이라고 믿습니다. 회의에서 하이테크 존(빈장) 애니메이션 및 게임 공공 서비스 플랫폼은 아마노 요시타카 씨와 '협력 의향서'를 체결하고 'Win in Animation' 설립에 대한 협력 의향을 달성했습니다. 일본 얼라이언스 크리에이티브 센터 및 기타 사항 아마노 씨에게 "컨설턴트" 임명장을 발행합니다. 회의에 참석한 애니메이션 디자이너들도 적극적으로 질문을 했고, 아마노 씨에게 만화, 일러스트레이션 등에 대한 기술적인 질문은 물론, 창의적인 아이디어, 개발 전망 등에 대한 아이디어도 물어봤다. 분위기는 매우 활기찼습니다. '백인'이 처음 공개된다. 아마노 요시타카의 항저우 일정은 '빡빡하고 빡빡하다'고 할 수 있다. 전날 밤 '인상서호'를 보고 잠에 들기 전에 영감을 얻기 위해 서호에서 배를 타기 시작했습니다. 어제 아침, 서호는 연기로 가득 찼습니다. 아마노 요시타카는 유람선에서 펜과 종이를 꺼내 2분도 안 되어 요염하고 날씬하며 전형적인 "백사"의 스케치를 그렸습니다. 아마노 요시타카의 개인 스타일. 스승님은 '메트로폴리탄 익스프레스' 창립 10주년을 맞이했다는 소식을 듣고 익스프레스 독자들을 위해 특별히 '흰 뱀' 머리 모양을 그렸습니다. 아마노 요시타카는 아름다운 전설이 있는 이 도시에 깊은 사랑에 빠진 것 같습니다. 아마노 요시타카는 2009년 저장성 항저우로 돌아오면서 2009년 항저우에서 개최된 중국국제만화애니메이션페스티벌(4월 25일~5.3일)에 초청을 받았다. 아마노 요시타카는 항저우의 한 제작사와 협력해 '백사' 애니메이션 작품을 제작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마노 요시타카(Yoshitaka Amano)는 일러스트레이션, 애니메이션 및 게임 이미지 디자인, 무대 및 영화 의상 디자인, 의류 액세서리 및 주얼리 디자인, 현대 멀티미디어 설치 미술 분야에서 뛰어난 공헌을 했습니다. 초창기 일러스트레이션으로 유명해진 그는 점차 예술 활동의 폭을 넓혔고, 일본 비디오 게임 시리즈 '파이널 판타지'의 캐릭터 디자이너로 활동한 후 아마노 요시타카의 예술적 업적은 그의 경력의 정점에 이르렀습니다. 패션 산업과 함께 개념 미술을 탐구했습니다. 아마노 요시타카는 검사를 위해 항저우를 방문한 적이 있으며 "백사 전설"에 큰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중국 제작사와 협의 끝에 아마노 요시타카를 캐릭터 디자이너, 그림책 일러스트레이터로 맡아 애니메이션 '백사'를 공동 제작하고, 만화의 촬영, 제작, 배급과 작화, 배급을 완료하기로 결정됐다. 중국의 그림책. 이를 바탕으로 '백사전설'도 관련 애니메이션과 패션 상품을 시리즈로 탄생시킬 예정이다. 아마노 요시타카의 일관된 몽환적 스타일을 이어가는 "백사전설"의 캐릭터 창작 초안이 완성되었으며, 그림은 미묘하고 다층적이며, 캐릭터의 표현은 미묘하고 세련되었습니다. 아마노 요시타카는 '백사'가 재회와 이별의 사랑 이야기로 매우 아름답고 애니메이션 작품으로의 각색에 매우 적합하다고 말했다. 과거 일본 제작사들은 '삼국지연의', '수호전' 등 중국 고전 명작을 '기발하게' 각색해 많은 중국인들의 불만을 샀다. 이번 백사전설의 애니메이션 제작도 각색이 너무 터무니없다. 중국 제작사 관계자는 "백사 이야기는 분명한 줄거리와 뚜렷한 성격을 갖고 있다"며 "어떻게 각색을 하든 '서호', '부러진 다리', '뇌봉' 등 여러 유명 장소와 줄거리를 떼어놓을 수는 없다"고 말했다. 탑." 창작 시에는 반드시 고려하게 될 것입니다. 중국인들의 감정을 반영한 것입니다. '백사' 자오야지는 칭보문으로 보트 여행을 떠났고, 도트무늬 레드 드레스를 입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2021년 9월 5일, '백사' 자오야지는 배를 타고 칭보문을 다시 방문하고 여행 중에 아름다운 사진을 찍었습니다. 사진 속 조아지는 장난기 넘치는 레드 도트무늬 드레스를 입고 부채를 들고 있어 개인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다.

자오야지는 1954년 11월에 태어났다. 현재 67세인 그녀는 적어도 기질적으로는 아직 어린 소녀로서 좋은 상태를 유지하고 있으며, 감히 '백사'와 경쟁할 수 있는 어린 소녀는 없다. . 시간이 지날수록 뼛속까지 스며드는 부드러움과 달콤함은 남들이 부러워하면서도 다가갈 수 없는 것이다. 자오야지의 피부는 기껏해야 50세에 불과하다. 갓 껍질을 벗긴 달걀처럼 부드럽고 매끈한 이런 피부는 여드름이 나는 사춘기 얼굴의 대학생인 나를 정말 부럽게 만든다.

많은 사람들이 '백사전설'의 조야지만 알고 있다. 조야지가 연기한 '백사'는 그야말로 한 세대의 전설이 될 수 있으며, 이 생생한 TV 시리즈도 조용히 그녀와 동행한다. 나는 수많은 여름방학을 보냈다. 매번 조금씩 보지만 여전히 TV에서 '요정처럼 아름답다'는 '백인'에 깊은 인상을 받는다. 이후 자오야지와 다시 후난위성TV가 기획한 '위아히어 시즌1'을 통해 인연을 맺게 됐다. 이 프로그램에서 자오야지의 독특한 기질에 매료됐고, 사람을 대하는 그의 철저함에도 감동받았다. .

방송에 힘입어 자오야지 언니의 어린 시절 매력을 인터넷을 통해 경험해보고 싶다. 확인하지 않았다면 모를 것이지만 확인하면 충격을받을 것입니다. Zhao Yazhi 자매는 Huading Award, 연례 공공 이미지 설문 조사 Huading Award 등 수많은 고전 연극에 참여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우리나라 영화 및 TV 산업에 대한 그녀의 기여가 단순한 "백사"가 아닙니다.

언니는 나이가 많지만 사진으로 보니 여전히 상태가 아주 좋습니다. 팬으로서는 언니가 더 많은 작품을 선보이지는 못하더라도 얼굴을 보여주고 근황을 보여줬으면 좋겠다.

내 이기심으로 인해 내 여동생이 앞으로 더 많은 사업을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