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스킵의 고고학 발견

스킵의 고고학 발견

먼저 고고학적 발견부터 살펴보자. 단군은 천신이 태백묘향산에 내려와서 그 나라의 석기 시대와 서로 증명할 수 있다고 신화 말했다. 묘향산은 오늘 핑안 북도, 핑안 남도, 자강도 교계로 대동강과 청천강 사이에 있다. 고고학적 발견에 따르면 기원전 5 년부터 기원전 1 년 초까지 한반도는 신석기 시대였다. 신석기시대의 전형적인 문화유적은 핑안 남도, 황해북도 등에 많이 분포되어 있으며 대동강은 마침 이 지역을 지나 바다로 들어간다. 평원과 계곡에 사는 초민들은 묘향산을 조상 (천신) 이 착륙한 곳으로 생각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다. 묘향산은 고대 그리스의 올림푸스 산과 고대 중국의 태산과 같다. 단군 신화 (WHO) 에 따르면 단군은 자지가 북한에 들어간 후 은거로 옮겨져 고대 북한 문화가 중국 문화의 영향을 받아 신화 시대에서 문명시대로 접어들었다는 것을 설명하고 있다. 한서' 에 따르면, 김자가 8 개의 금지령을 제정한 것은 고대 북한 사회가 중국 문화의 영향으로 성문법이 있는 문명 시대로 빠르게 접어들었다는 것을 상징한다. 고고학적 발견은 이 역사 기록을 증명할 수 있다. 중국 대백과사전 고고학' 은 북한 청동기 시대의 시대는 대체로 기원전 1 세기부터 5 세기까지, 주요 유적지는 핑안 북도와 황해북도에 있다고 말했다. 주변 지역과 문화적 관계가 있다. 이 시대는 바로 지 왕조가 북한을 개발한 시대와 일치한다. 김자 조선의 수도 왕검성의 유적지도 평양시 남교 대동강 기슭에 있다. 또한 고대 북한의 청동기와 지석묘는 중국 랴오닝 () 과 산둥 () 의 청동기와 지석묘 () 와 모양이 일치한다. 오늘 평양에는 스킵 무덤이 있는데, 결코 빈털터리가 아니다.

둘째, 그 나라의 고대 민족원 신화. 그 나라 신화 소스는 기본적으로 난생 신화. 고구려국의 시조 주몽은 난생이다. 신라의 시조 박혁거세는 난생이고 신라국의 탈해왕 (성시) 과 김전지도 난생이며 신라의 3 대 왕족 (박, 과거, 금) 은 모두 난생이다. 남방의 조로국의 여섯 왕도 모두 난생이다. 이들 신화 자체는 중국 난생 신화 (중국 난생) 과 밀접한 연관이 있으며, 중국 난생 신화 () 이 많고, 사람들이 아는 바와 같이, 간디탄란란은 임신증서 ("사기 은본기" 참조) 로 알려져 있다. 여수는 연란을 삼키고 진나라 조상의 대업을 낳았는데, 그 자손은 맹희, 중연, 여전히 새몸 ("사기 진본기" 참조) 이라고 말했다. 명말 청초까지 만주족과 선녀가 새알을 삼키며 청조 누르하치의 신화 전설을 낳았다 ('청사고 태조 본기' 와 채동판' 청사통속연의' 참조). 많은 학자들의 고증에 따르면 동이는 한하 민족의 중요한 구성 요소라고 한다. 동이는 현재 이수 연산일대에 거주하기 시작했고, 나중에는 발해를 따라 남하하고, 하나는 동북으로 이주하여 북한 일본 등에 이르렀다. 더 많은 사람들은 유 순, 은상, 진 폴로 등이 모두 동이분기라고 생각한다. "맹자 이로하" 는 말했다: 순생은 제풍에서 태어났고, 음의 여름으로 이주하여, 명조 () 에서 사망했고, 동이인 () 도 죽었다. 우리가 은상과 진 () 을 동이 () 범위로 분류하지 않더라도, 그들이 동이족과 상호 작용하는 것은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이다. 따라서 난생 신화 차원에서 고대 북한과 지자가 가져온 은상문화의 관계는 매우 밀접한 관계다. 성씨와 관련 고고학적 발견을 다시 한 번 살펴보자. 중국 \ "송사 예지 \" 에 따르면 송휘종은 요동공을 봉했다. 송나라 luomi \ "도로 역사 국가 이름 지 \" 는 말했다: 당나라 황제 wude 년 Jizhou 리아 를 Jizhou 로 했다. 요녕성 지안 서에는 치수현이 있고, 요녕신민 일대에는 기주가 있다. 1973 년에 랴오닝 () 카좌북동촌 () 에서 서주 () 초기 동정 () 이 출토되었는데, 복내벽 비문에는 기후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다. 또한, jizi 동쪽으로 북한에 갔을 때, 허베이 () 를 경유하여 정기적으로 자손을 남겼는데, 바로 나중에 복성의 원천이었다. 풍속통 성편' 구름: 무왕은 북한에 봉자 () 를 봉하고, 그 아들 음식은 북한에서 채취한다. 왜냐하면 씨얀 () 이다.

한반도의 성씨도 증명 자료로 쓸 수 있다. 오늘 조선민주주의인민들 * * * 과 나라와 대한민국의 성에는 지성이 있고, 그 가지인 한성 (), 제성 () 이 있는데, 그들은 모두 지자 () 를 시조로 모시고 중국 허난성 기수현 () 조가진 () 의 삼인사근에 가서 조상에게 물었다. 의상, 고대 역법, 풍습 등에서도 볼 수 있다. 조선족은 흰옷을 즐겨 입는데, 이것은 은상 전통과 관련이 있다. "사기 은본기" 는 "탕은 삭을 바로잡고, 쉽게 복색하고, 상백한다" 고 말했다. 은상이 아직 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삼국지' 등 사서에 따르면 고대 조선지역의 부여국의상백, 백부대미는 은상을 물려받은 전통이다. 이 전통은 지금까지 유지되었다.

고대 북한의 역법도 은상과 비슷하다. 삼국지 위지 동이전' 은 이 지역이 은정월로 하늘에 제사를 지내고, 중대회라고 말했다. 은상에는 살인과 순장의 풍속이 있고,' 동이전' 등의 기록은 여국의 살인과 순장을 부축해 수백 명이 넘는다. \ "dongyi 전기 \" 는 또한 국가의 가뭄이 조정되지 않고, 오곡이 익지 않고, 툭하면 왕 탓이라고 말했다. 이것은 또' 여씨 춘추 순민' 의 기록을 생각나게 한다. 옛사람, 토크샤와 정천하, 하늘과 가뭄이 5 년 동안 거두지 않았다. 탕은 솔선수범하게 삼림에서 기도하며' 한 사람에게 죄가 있고 만부가 없다' 고 말했다. 만부가 유죄이고, 남은 사람이 있다. 한 사람의 알레르기가 없어, 신의 귀신이 백성들의 생명을 해치게 했다.' 을 (를) 클릭합니다 그래서 ... 희생으로 신에게 복을 빌다. 백성은 매우 즐겁다. 민이는 백성들이 국이 이렇게 하는 것이 옳다고 생각한다는 것을 매우 기쁘게 설명한다. 그렇지 않으면 옳지 않다. 즉 가뭄을 국물 탓으로 돌리는 것이다. 게다가,' 삼국지 위지 동이전' 은 반도의 많은 주민들이 모두 중국에서 유래한 고인이라고 자칭한다고 말했다. < P > 사적과 고고학, 성, 신화, 민속은 각 방면이 서로 맞물려 은상 유민과 고조선의 개발을 증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