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고대 배꼽은 어떻게 여성의 사적인 부분을 가렸습니까?

고대 배꼽은 어떻게 여성의 사적인 부분을 가렸습니까?

고대인들이 말한 옷은 상반신은' 옷' 이고 하반신은' 상' 이다. 속치마' 는 스커트 같아요. 솔직히 말하면 부끄러운 천을 가리는 것이다. 봄가을에야 바지가 생겼다. 나중에, 여성이 월경을 할 때, 그들은 바깥의 바지가 더러워지지 않도록 낡은 바지를 입는다. 천천히, 남자들은 잇달아 모방하여, 점차 오늘 입은 속옷으로 진화했다. 요즘은 속옷을 입지 않는 것이 또 다른 섹시한 표현이 되었다.

고대 중국 여성 속옷 지식

1 파이프 상단:

그것은' 바지' 의 일종으로,' 배꼽 주머니' 의 전신으로 남북조부터 시작되었고, 당송 시대는 속옷의 명칭이었다. 그 구조적 특징은 가슴을 조여 감기에 걸리지 않도록 하여 유방을 구속하고 고정시키는 것이다.

2 주 허리:

명청시대 여성의 몸에 달라붙는 의상입니다. 주' 는 버클이라는 뜻으로 보통 궁녀가 입는 것으로 자수 장식을 강조한다.

3 외설스러운 옷:

여성이 입는 상의, 즉 배 주머니 속 위 주머니는 사람의 옷차림 본질을 쉽게 표현할 수 없기 때문에 붙여진 이름이며, 그 모양은 오늘의 스웨터와 같다.

4 배꼽은' 두발' 이라고도 하며 정사각형이나 마름모꼴의 옷으로 수수와 자수 무늬로 나뉜다. 가슴과 가슴의 복부를 단단히 보호하고, 끈으로 뒷목을 감싸고, 좌우 각에는 각각 밧줄이 하나 있고, 등 뒤에 묶여 있고, 자루가 없는 자루가 있다. 자루에는 보통 생강, 사향 등의 약이 들어 있어 복부 냉통과 허한을 치료하는 데 쓰인다. 중국 고대 여성 속옷 중국 고대 여성 속옷은' 몸에 붙는 옷' 의 로맨틱한 감정으로 의류 예술에서 독보적이다. 여성의 사적인 공간에서 속삭이고 수줍어하며 미와 본연의 표현의 전달체 역할을 한다. 일단 그 신비로운 베일을 벗기면 형체가 빚은 조형 이념, 저속한 색채 배합, 무한한 토템무늬 장식, 독특한 기술수단이 모두 생명의 가치, 심미 정취, 감정 기탁, 사랑 감지에 대한 여성의 열망을 드러내고 있다.

여성 속옷은 특정 시공간의 개인 복장이다. 그것은 예의제도에 의해 제한되는 다른 옷보다 더 자유롭고, 더 낭만적이며, 더 지혜롭다. 멋진 풍화설월의 여자든 중국풍의 막내딸이든, 젖의 완곡한 여자든 속옷이라는 개인 플랫폼에서 개인화된 예술광채를 추구하는 데 각별한 주의를 기울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조치 제곱 인치

조형관념에서 중국 고대 여성 속옷은 속옷 체크 사이의 교묘한 구분을 통해 조형과 슬림함을 강조했다. 스타일과 구조의 관리에서는 평면 형태의 다양한 구분과 레이아웃에 초점을 맞추고, 방촌의 교묘한 구분에 독특한 창작 이념을 구현하여 평중 놀라움, 평중 미혹, 평중 운율의 목적을 달성한다. 중국 고대 여성 속옷의 스타일은 인간 의상의 자연속성뿐만 아니라 풍속예의의 사회적 속성에도 부합한다. 인사용자 정의',' 인제정의',' 인속사용자 정의' 등 일련의 표준 특징을 담고 있어 중국 고대 여성 속옷 문화의 심오하고 심오함을 충분히 반영하고 있다. 스타일링 디자인에서 구체적인 세부 사항에 이르기까지 당시의 사회문화와 표현을 분명하게 반영했다. 스타일 예술의 창작 법칙에는 길이와 폭의 삽입과 두께와 운동의 변화가 있다. 중국 고대 여성 속옷은' 앞뒤 포장' 과' 앞뒤 외짝' 이라는 두 가지 스타일과 구조로 각각' 가슴등 가리기' 와' 가슴 가리기' 에 쓰였다. 현재 연구에서 볼 때, 스타일은 직사각형, 정사각형, 마름모꼴, 여의형, 부채꼴, 삼각형, 모조동식물 형태 등 몇 가지 주요 종류가 있다.

색채가 기이하고 묘미하다

중국 고대 여성 속옷 예술은 색채 창조에 풍부한 상상력을 가지고 있어 색채의 다양성, 지역의 선명성, 금은의 교묘한 운용 등에 나타난다. 명대 대시인 이어는' 생각과 사랑' 에서 사람과 사람, 색채, 내심 의상의 서로 다른 관계를 생생하게 드러냈다. "부자집, 금단 자수가 있는 옷은 5 가지 색깔, 하나는 하나보다 더 예쁘다 ..." 중국 고대 여성 속옷의 색채 관리는' 강한 선정적 비교법' 과' 열렬하고 함축적인 조화법' 이 특징이다. 빨간색과 녹색, 파란색과 노란색, 검은색과 흰색의 강한 대비는 대비를 만드는 데 사용된다. 색채 배치의 위치도 다르다. 중심식, 코너식, 분산, 착지식 등이 있다. 부드럽고 함축적인 조화법은 비슷하고 비슷하며 같은 색상 구조로 서로 다른 색상 영역과 방향으로 배열되어 부드럽고 은은하고 우아한 장식 효과를 만들어 냅니다. 예를 들어 다른 음영의 색채 그라데이션으로 은은한 따뜻함 효과를 만들어 냅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온화함, 온화함, 우아함, 우아함, 우아함, 우아함, 우아함, 우아함, 우아함, 우아함, 우아함)

토템 장식

중국 고대 여성 속옷의 토템무늬 장식은 제재에서 더욱 다채롭다. 산천, 화조, 구름, 마스코트, 신선, 신화 이야기, 희곡 인물, 장식 문양의 형식과 정신 표현에 있어서, 모란, 운문과 같은 자연 경물에 대한 외적 아름다움의 묘사를 중시한다. 까치, 매화의 도안' 희양양' 으로 조화를 이루는 것과 같은 대상의 도덕적 기탁과 표정의 달의를 강조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까치, 매화, 매화, 매화, 매화, 매화) 연꽃은 1 년여 (물고기) 와' 3 기 (다자, 장수, 다복)' 등 동식물 패턴의 조합으로 전형적인 중국 전통 길조 패턴이 속옷 플랫폼에서 생동감 있게 재현됐다. 중국 고대 속옷 예술의 토템 매력은 각 독립 패턴의 구성뿐만 아니라 패턴의 경영 위치와 레이아웃에 있어서의 독특한 창의력과 끝없는 낭만에도 나타난다.

장식 기술

고대 중국 여성 속옷은 기성복 창작에도 예술성과 창조성이 있었으며, 그 장식 수법은 자수, 상감, 스티커, 보충, 상감 등이었다. 단독 수공으로 바느질하는 것은 구겨지지 않고 느슨하지도 않고 단단하지도 않고 깨지지도 않는 것에 신경을 쓴다. 평복의 외관을 추구하고, 우뚝 솟아 있고, 헐렁하고, 부드럽다. 속옷 생산에서 부분 장식의 매력을 강조한다. 예를 들어, 가슴의 앞부분에 있는 민소매와 옷감이 서로 다른 도안의 원반 꽃으로 장식되어 있어 교묘하고 감동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어떤 단추에는 금은실이 박혀 있어 정교하게 보인다. 속옷의 자수에서 능력, 교묘함, 묘함, 영의 예술 원칙이 강조되었다. 평평한 자수, 네트워크 자수, 니트 자수 등이 있습니다. 특히 자수를 정하고 네일, 접시, 픽업, 실크, 구슬 잡기, 스티커 등을 과감하게 활용해 속옷을 2 차 장식해 중국 고대 여성 속옷의 장식 어휘를 크게 풍부하게 했다. 깃털, 벨벳, 스티커 등 다양한 처리 방식이 있습니다. 중국 고대 여성 속옷은 감상적인 문화사였다.' 유방만 가리는' 다양한 기하학으로 몸과 사회 표현, 몸과 생명가치의 상호 조화를 이루며, 이 표현 플랫폼을 통해 시대별, 문화별 여성 가치관을 전달해 내면의 느낌을 드러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