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불의 축제의 기원을 누가 압니까?
불의 축제의 기원을 누가 압니까?
토치 페스티벌의 유래는 오래전부터 애옥산의 한 산 기슭에 큰 악마가 살고 있었다. 그것은 길이가 8 피트이고, 머리는 물통처럼 크고, 뾰족한 이빨은 뾰족한 칼처럼 뾰족하고, 발톱은 1 피트 길이이다. 그것은 늘 이족이 모여 사는 짝퉁에서 풍파를 일으켜 인민을 해친다. 그것은 늘 짝퉁에 있는 예쁜 아가씨를 빼앗아 며느리로 삼고, 매일 세 쌍의 살아있는 눈을 먹는다. 그러나 만약 그것이 그것의 요구를 충족시키지 못한다면, 요정왕은 강했기 때문에 모든 사람은 선택의 여지가 없었고, 매일 눈이 없는 시체나 죽지 않은 장애인만 청소할 수 밖에 없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정말 참을 수가 없어요. 사람들은 국왕의 권력 아래서 해마다 생활하며, 모든 사람은 위험에 처해 있으며, 재난이 언제 그에게 닥칠지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어느 날 마을의 지도자가 모두에게 말했다. "마을 사람들, 우리는 이렇게 죽을 때까지 기다릴 수 없습니다!" " 심마를 제거해야만 살 수 있다. 모두들 이구동성으로 말했다. "우리를 도와주세요! "지도자는 모두의 요구를 들어주고 왕을 없애기로 결심했다. 그는 창, 칼, 화약을 들고 왕 에서가 사는 동굴에 잠입하는 용감하고 건장한 젊은이들을 조직했다. 그는 괴물의 사악한 눈을 두 개의 큰 등불처럼 보았다. 해충을 없애기 위해 무사들은 목숨을 걸고 그들의 창과 큰 칼을 이왕에게 던졌다. 누가 알겠는가, 왕이모는 전혀 반응이 없다. 원래 그 괴물의 가죽은 너무 두꺼워서 창과 화살은 그것을 전혀 다치게 할 수 없었다. 마치 긁는 것 같았다. 족장은 또한 모든 사람에게 경이 왕 아래에 화약을 놓으라고 지시한 다음 펑 하고 도화선에 불을 붙였다. 경이 국왕이 쓰러졌다, 이것은 그를 격분시켰다. 그는 혈대야를 크게 벌리고 숨을 크게 들이마시고 구멍 밖에 있는 사람들을 모두 입으로 들이마시며 그날 뱃속의 맛있는 식사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괴물은 제거되지 않고 많은 사람을 먹었다. 사람들은 절망하여 어쩔 수 없이 도망쳤다. 그 결과, 원래 번화했던 이족향은 인가가 적고, 농경지가 황폐해지고, 마을이 무너졌다. 이 위험한 시기에 가을이 높고 상쾌한 아침, 한 도사가 협강 (고대의 징둥 일대) 에서 왔다. 그는 자태가 늠름하고 검은 가운을 입고 지팡이를 들고 뒤에 작은 대나무 바구니를 들고 있다. 그가 마을에 들어갔을 때, 그는 낡은 장면을 보았는데, 거의 사람이 없었다. 가끔 누군가가 그에게 물어서야 그는 악마가 장난을 치고 있다는 것을 알았다. 도사는 백성을 위해 요괴를 없애기로 결심했다. 그는 작은 대나무 바구니를 내려놓고, 요괴의 칼을 꺼내고, 대나무 바구니에 부적을 붙이고, 칼을 들고 주문을 외웠다. 한 시간도 채 안 되어 모래가 돌을 걷고 대지가 흔들려 쓰러질 것 같다. 나는 슈 왕 이 황급히 달려오는 것을 보았다, 울고 또 울고, 슬프게 작은 대나무 바구니 옆에 무릎을 꿇고, 몸이 점점 작아지고 있다. 도사는 괴물의 시체를 손으로 받쳤다. 그 후, 사제는 왕을 작은 대나무 바구니에 담았고, 우뚝 솟은 산과 남간교계인 태극산기슭을 등에 업고 동굴에 감금하여 그가 영원히 산의 상해를 받지 않도록 했다. 매년 음력 6 월 25 일에 동굴에서 바깥 세상을 볼 수 있게 했다. 현지의 이족 사람들은 국왕을 싫어한다. 그가 밖을 바라볼 때마다 사람들은 불을 들고 송향을 뿌리며 소리쳤다. "태워라! 연소! 라오창씨, 이서왕을 태워주셔서 감사합니다. "천만 명이 불로 세상을 비추고, 수많은 사람들의 외침이 대지를 뒤흔들었다. 몇 년 후인 음력 6 월 25 일 밤, 이서 왕은 동굴에서 놀라 겁에 질려 사람들이 더욱 기뻐하며 뛰어다니며 서로 고소하고, 불을 붙이고, 모닥불을 피우고, 민요를 부르고, 요괴의 죽음을 축하하기 위해 춤을 추었다. 그래서 불의 축제가 이렇게 형성되어 대대로 전해져 지금까지 전해 내려왔다. -거기 토치 페스티벌에 가본 적 있어요? 그렇지 않다면 내 말을 자세히 들어 주세요. 토치 페스티벌은 량산족의 중요한 전통 명절로 보통 음력 6 월 24 일에 열린다. 토치 페스티벌의 기원에 대해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매우 성대한 Putuo, Puger 및 기타 장소의 토치 축제 행사에서 볼 때, 토치 축제에 관한 많은 전설과 이야기에서 신 티구지 (Shen Tiguzi) 는 가혹하고 잡다한 세금을 부과하고 살해되었습니다. 보복하기 위해 해충을 풀어 주었지만, 사람들은 타협하지 않았습니다. 6 월 24 일에 토치 불타는 해충에 대한 이야기를 초청하는 것이 더 현실적입니다. 횃불 축제에 떨어진 산악산은 색채가 두터운 유화로, 목소리가 맑고 복잡한 노래이다. 봐라, 주황색 메밀밭, 하얗게 그라우팅하고 있는 귀리, 짙은 녹색의 감자밭의 흰 꽃과 보라색 꽃; 신선한 비 온 뒤의 맑은 하늘 아래 종달새가 즐겁게 노래하고, 산 속의 두쥐안 () 이 높고 낮음에 호응하고, 깊은 산밀림 속의 사냥개가 힘차게 쫓고, 사냥꾼들은 열정과 기쁨으로 가득 차 있고, 나무의 지식은 지칠 줄 모르고, 풀숲 속의 메뚜기는 날개의 흔들림에 놀라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초기 감자밭에 파종된 메밀이나 동그란 뿌리, 익은 메밀국수의 향과 뜨거운 냄비의 꽃과 약초의 향기 ... 만약 당신이 먼 손님이라면, 토바절의 즐거운 장면은 말할 것도 없고, 이 그림, 이 노래, 이 향만으로도 당신을 취하게 하고, 돌아오는 것을 잊게 하기에 충분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음력 3 월 24 일 마을에는 노인과 집에 남아 있는 목동을 제외한 모든 남자들이 마을 근처의 개울가에 모여 돼지, 소, 살육을 죽였다. 억울했던 목동이 아쉬워하며 소와 양을 쫓아 풀비탈에 와서 무심코 어린 양과 장난치며 송아지와 장난치고 있다. 그도 사냥개를 쫓는 숲에 귀를 기울일 의향이 없었다. 그의 눈은 개미처럼 개울가를 기어다니는 인파와 떠오르는 연기를 뚫어지게 쳐다본다. 지글거리는 불고기를 생각하며 거품이 나는 침을 삼키며 형제나 자매가 대신 오기를 애타게 기다리고 있다. 그러나 태양은 일부러 그들과 맞서고 있는 것 같다. 그것은 항상 그 곳에 못 박혀 움직이지 않는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노력명언) 마침내 해가 서쪽으로 질 때까지 기다렸다가, 마침내 후계자를 기대했다. 교대할 겨를이 없어서 이슬에 하얗게 닦인 작은 발이 이미 멀리 흔들리는 것만 볼 수 있었다. 그들은 집으로 날아가 먼저 간, 신장 한 덩어리를 태우고 허기를 채운 다음, 배낭 밑에 싸인 신성한 노화대 거세닭이나 노란 암탉을 입에 가득 채운 다음, 자기 땅으로 날아와 닭발을 뒤로 젖히고 말했다. "사포칼-사연칼 ①-"성실한 아이는 빈틈없이 한 조각씩 빙빙 돌며, 한 조각씩 빙빙 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입만 번지르르한 아이들이 상징적으로 두 바퀴 돌고 돌아왔다. 돌아온 후, 예외 없이, 나는 감자를 캐거나, 뿌리를 뿌리거나, 고추를 따는 엄마에게 서둘러 요리를 하라고 재촉했다. 그들은 저녁때 손잡이가 다른 사람 뒤에 떨어질까 봐,' 피곤' 때문에 놀림을 당할까 봐 두려웠다. 그 결과, 저녁으로 익힌 밥 짓는 연기가 석양의 기와와 기와와 초가지붕 위에 한 가닥 흩날리며 계곡의 산허리에 부드러운 흰 실을 감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저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저녁명언) 방목하는 사람들은 까맣게 탄 털과 고기가 섞인 연기 냄새를 깊이 들이마시며 즐겁게 휘파람을 불며 달리기를 좋아하는 욕심 많은 암양을 외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소와 양이 원 안으로 비집고 들어가 원을 그리려던 참이다. 다리가 부러진 개 한 마리가 개울가에서 뼈와 다진 고기를 쟁탈하며 절뚝거리며 연기가 자욱한 문 밖으로 나와 귀신의 주인을 애틋하게 문지르며 낮은 소리로 억울함을 하소연했다. 주인은 위로할 겨를이 없어 급히 우산을 접고 소매를 걷어 올리고 바쁘게 시작했다. 옛날에 한 곡은 노래를 불렀다. "군신이 소를 도살하고, 부자는 양을 도살하고, 가난한 사람은 암탉을 태우고, 홀아비는 계란국을 치고, 과부는 고추로 수중전을 만든다. "한 측면에서 구사회 각계각층의 인민물질생활의 기본 상황을 생동감 있게 그려냈다. 오늘날 기와집, 기와집, 초가지붕 아래 사람들은 여전히 자신의 경제조건에 따라 돼지를 죽이고, 양을 거세하고, 시장에 가서 고기 몇 근을 베고 있다. 하지만 아무리 돼지를 죽이고 양을 죽이고 고기를 죽이더라도 집집마다 닭을 죽이고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야 한다. 설골, 담낭, 대퇴골에 따르면 1 년의 길흉을 예측해야 한다. 제사조는 반드시 깨끗해야 하기 때문에 명절에 쓰는 닭은 반드시 아침 일찍 잡아서 배낭 밑에 덮어서 더러운 것을 쪼는 것을 막아야 한다. 조상의 닭에게 제사를 지내거나 죽이거나 짜내거나 물로 질식하는 것은 모두 각 집안의 방법에 따라 하는 것이지만, 닭을 죽이기 전에 반드시 식초숯으로 깨끗이 씻어야 한다. 특별히 주운 깨끗한 석두 붉은 것을 맑은 물로 가득 찬 바가지에 넣고, 주면에서 손님 면까지 마석 나뭇가지로 덮어놓고, 닭 입을 우회한 후 밖으로 던져서 집 안이 깨끗하고 닭이 깨끗하다는 것을 나타낸다. 닭을 썰 때는 쓴맛이 있는지 없는지 보아야 한다. (쓴맛이 없으면 흉조, 한 마리 더 죽여야 한다.) 그런 다음 구운 닭 간, 닭날개 제조, 마지막으로 닭고기 스프, 주식제조. 주식으로 메밀을 끓이는지 아니면 찜밥을 만드는지는 각 집의 방법에 따라 달라진다. 삶은 메밀만두를 끓이면 동그란 만두를 만드는 것 외에 양쪽 끝에 콧구멍이 있는 막대만두도 만든다. 집 안에는 조상의 영자, 조상 제사, 조상의 영자를 지나 문밖에서 조상에게 제사를 지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조상에게 제사를 지낼 때마다 초탄으로 더러움을 깨끗이 씻어야 한다. 목사는 일반적으로 남성으로 제한되며, 집에 남성이 없어 다른 사람을 위해 일하기가 불편할 때 일부 여성들은 자신을 희생한다. 왈라를 위해 희생해야 한다. 기도식을 거행할 때, 그들은 조상이 자녀들에게 평화와 풍작과 번영을 기원했다. 조상의 가장을 존중하려면 먼저 닭설골과 닭대퇴골의 길흉을 보아야 한다. 닭 혀에 있는 연골은 행운을 얻기 위해 안쪽으로 약간 휘어지는데, 두 닭 대퇴골에는 네 개의 기공이 있는데, 한 쌍의 배열을 상길이라고 한다. 닭의 설골과 대퇴골을 보고 온 가족이 모여 먹기 시작했다. 늦게 먹는 사람들은 국 한 모금만 마셨고, 어떤 사람들은 나무 숟가락을 집어 들자마자 바깥의 소리를 들었다. 흥분한 아이들은 마치 명령을 들은 듯 나무 숟가락과 먹고 있는 고기를 버리고 자신의 쑥가지에 불을 붙이고 뛰쳐나갔다. 불은 초봄에 묶여 있고, 불타기를 원하며, 쑥가지를 태우는 맑은 향기가 있다. 집집마다 조금씩 해야지 누락이 있어서는 안 된다. 고독한 노인은 일부러 닭 허벅지를 남기고 핸들에 불을 붙인 이웃과 아이들에게 상을 주었다. 손잡이에 불을 붙일 때, 가족들은 방 안에서만 불을 붙일 수 있고, 나머지 불은 외출할 때만 불을 붙일 수 있다. 아이들은 앞다투어 횃불을 뛰며 큰 소리로 외쳤다. "오, 자, 와서 횃불을 춰라." " 불을 붙이지 않은 사람이 아직도 도마를 핥고 있기 때문인가? 고기가 부족해서-도로호토고-전보가 힘들어서. "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고기명언) 아이들은 사방팔방에서 으르렁거리며 마을 한가운데 열려 있는 댐으로 돌진했다. 마을의 남녀노소, 노소, 노인도 사람들 사이에 와서 시댁에 처음 와서 토치 축제를 보낸 새색시마저 수줍게 시어머니와 아줌마 뒤에 숨어서 구경을 하고 있다. 량산족 사람들이 결혼한 후, 보통 토치 페스티벌, 즉 토치 페스티벌 첫날부터 가정을 꾸리기 시작한다. 사람들이 자유롭게 다양한 게임을 하고, 윗사람과 아랫사람 사이의 신중함이 이런 경사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사라졌다. 속담에 화바절은 재미있는 명절이라고 하는데, 3 일 동안 잘못 놀 이유가 없다. 봐라,' 칠십 세, 닭을 부르지 않는다' 는 노인이 슬기롭게 허리를 굽혀 몸 밑의 작은 석두 몇 개를 감싸고 있는데, 주위에는 석두 강탈을 서두르는 소년들이 둘러져 있다. 치열한 경쟁 끝에 사람들은 늙고 다리를 절게 되었고, 곧 모든 작은 석두 들이 총각들에게 빼앗겼다. 노인은 허리를 쭉 펴고 재를 두드리며 고개를 저으며 이가 없는 입을 삐죽 내밀고 동그란 얼굴로 사람을 보았다. 그의 이런 모습을 보고 새색시들도 웃음을 참지 못하고 담요로 입을 가리고 몰래 웃었다. 이 게임은' 여우 보위자' 라고 불린다. 저쪽 어린이들은' 늙은 소 허들' 도 즐겁게 놀았다.' 메밀 주인' 이 메밀의' 소' 를 쫓고 있다. 게임은 메밀의 주인이 메밀을 파종한 후 매일 메밀밭에 가서 순시하는 완전한 이야기를 보여 준다고 할 수 있다. 그가 메밀잎이 모자처럼 넓고 줄기가 막대기처럼 굵고 곡식이 돌절구처럼 큰 것을 보았을 때 그는 얼마나 기뻤을까. 하지만 어느 날 그가 풍작의 기쁨을 안고 다시 조디에 왔을 때, 자조는 이미 소에게 파괴되었다. 그는 발굽 자국을 따라 소의 주인을 찾아갔지만 주인은 그의 소가 아니라고 거짓말을 해서 메밀의 주인이 소를 쫓아갔다. 조사부' 와' 소' 를 하는 아이는 반드시 몸이 강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두 바퀴를 뛸 수 없다. 또 다른 아이들은 손을 잡고 원을 그리며' 소 주인' 과' 소 노점' 역할을 하며 항상' 소' 의' 메밀 주인' 에 걸려 넘어진다. 둥근 뿌리를 뽑는 여자들입니다. 그들은 초등학교 본문의 무처럼 힘이 센 큰 아가씨를 원근으로 선택했다. 동그란 뿌리를 뽑은 사람이 한 사람의 허리를 잡고, 다시 잡아당기려고 발버둥쳤다. 누가 꽉 잡아당기지 않으면, 그녀는 바로 뒤에서 한 줄 쓰러져 웃음을 자아냈다. 꿀 따기 게임에서 왕벌은 한 소녀가 연기하고, 모든 아이들은 성별에 관계없이 기꺼이 참여하기만 하면' 꿀벌' 으로 분장한다. "꿀을 채취하는 자" 의 수에는 제한이 없으며, "꿀을 채취하는 자" 를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꿀을 채취하는 자" 가 될 수 있다. 꿀을 취하는 성패는' 꿀벌' 으로부터' 왕벌' 을 빼앗을 수 있느냐에 달려 있다. "로열왕" 의 사촌형제는 이런 게임에 가장 열중하고 있다. 왜냐하면 그들은 혼란 속에서 사촌의 연한 고기를 빼앗을 수 있기 때문이다. 나의 사촌 언니나 사촌 여동생이 살구눈을 가볍게 뜨고 아랫입술을 깨물고 미워할 때, 더욱 득의양양하고 기운이 차서' 왕벌' 을 지키는' 벌벌' 들이 비명을 질렀다. 벌왕에게 쏘인' 꿀채꾼' 이 많았고 손등에 긁힌 자국이 남아 있었지만 아무도 통증을 느끼지 않았다. 반대로, 그들은 꿀을 먹는 것보다 마음속의 달콤함이 더 달다고 느꼈다. 젊은 엄마들은 구경을 하면서 젖꼭지로 아기의 입을 놀리며 콧노래를 흥얼거렸다. "어미 까마귀는 검고 밝습니다. 아이도 검고 밝습니다. 까치 어머니는 날개를 쓰고, 아이도 날개를 쓴다. 여우 어머니는 그림 얼굴을 가지고 있고, 그녀의 아들도 그림 얼굴을 가지고 있다. 토끼 어머니는 입이 부족하고 아들은 입이 모자란다. "초승달이 동산 꼭대기에 걸려 있을 때, 흥청거리는 사람들은 날이 이미 늦었다는 것을 깨닫고 집에 가서 쉬어야 했다. 왜냐하면 내일 더 멋진 장면이 그들을 기다리고 있기 때문이다. 다음 날 수탉이 처음 울자 사람들은 명절 성장을 하고 주먹밥, 천층빵, 닭 가슴다리, 돼지고기, 양고기, 쇠고기, 과일을 들고 마을의 씨름꾼에게 둘러싸여 앞을 다투어 투우, 두양, 소뿔에 리본을 묶고 기수를 묶었다 평일, 여자 는 특히 사람 에 빛나는 버터 천 우산 을 느꼈다, 그래서 청우에 관계없이 버터 천 우산 을 들고 사랑 해요. 버터 우산은 그들이 빼놓을 수 없는 장식품이 되었고, 횃불 축제 파티는 버터 우산의 바다가 되었다. 노란색은 확실히 아름다운 색깔이다. 특히 노란 우산을 통한 빛 빛은 더욱 은은한 시를 더했다. 어쩐지' 어머니의 딸' 에서 딸이 태어난 날 밤, 그녀는 노란 메밀만두를 만들고 노란 암탉을 태워 축하하며 자라서 노란 유채꽃처럼 아름답기를 기원했다. 온 산천에 초록빛이 가득한 여름에 아가씨들의 우산은 매우 조화롭고 노란 꽃처럼 산뜻하고 눈부시다. 토치 페스티벌의 장소는 상대적으로 고정되어 있다. 주변의 언덕은 천연 관람석이고, 산 속의 작은 평댐은 경기장이다. 사람들이 이곳에서 씨름, 경마, 투우, 투양을 거행하는데, 힘의 각축이 수시로 환호를 불러일으켰다. 때때로 패전한 소가 3 층 안팎에 흩어져 구경꾼들이 사방으로 도망쳐 사람들의 공황과 소동을 일으켰다. 우두가 이기고, 양두가 이기고, 기수가 이기고, 우두양전의 주인이 기뻐했다. 이 날을 위해 투우의 주인은 아침부터 저녁까지 조심스럽게 그의 투우를 사육했다. 그는 매일 아침 투우를 데리고 노출된 수초를 먹고, 정사료 외에 날달걀을 먹여 투우가 어깨에 물 한 주전자를 메울 수 있을 정도로 강건하게 했다. 상대를 물리치기 위해 투우의 주인은 뿔나팔을 날카롭게 갈고, 명절을 앞두고 투우를 현장으로 몰아서 그라운드에 익숙해지게 했다. 경마의 주인은 차라리 굶어 죽을지언정 먼저 말을 시중드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소와 양이 전투에서 이겼고 기수와 씨름꾼이 우승을 했고, 여자아이와 소년이 준남미녀로 뽑힌 것은 그 집의 영광일 뿐만 아니라 온 가족과 마을의 자랑이기도 했다. 그들은 포위되어 여기저기 자랑하며 사람들의 환호를 받아들였다. 조직된 경품 외에도 개인이 자발적으로 챔피언에게 재산을 장려했다. 탈락한 소와 양 주인과 손산에서 떨어진 기수 씨름꾼은 구석에 숨어서 다시 모습을 드러낼 생각이 없었다. 회의장 외곽에는 한 바퀴 돌고 있는 여학생들이 원을 둘러싸고 노래를 부르고, 버터 우산은 얼굴을 반쯤 가렸다. 그들은 화려한 드레스를 입고 각각 스카프나 거즈수건을 들고 동그라미를 연결하고 보컬을 따라 천천히 돌며 열심히 노래를 불렀다. 대부분 시부모와 함께 집에 앉아 있는 여학생들이다. 내년에 자매들과 다시 만날 수 있을지 누가 압니까? 특히 결혼에 만족하지 않는 소녀들의 미래는 어떤가? 나는 그들이 이미 자신의 감정을 노래에 녹였다고 감히 말할 수 있다. 봐라, 그들 중 일부는 노래를 부르고 있고, 일부는 우산팔을 들고 몰래 눈물을 닦고 있다. 세상에 익숙하지 않은 소녀들만이 순전히 재미를 위한 것이다. 그들이 무심코 따라오고, 건성으로 노래를 부르고, 가끔 우산 밑에서 앳된 얼굴을 드러내며 주변 지인들을 즐겁게 하는 것을 볼 수 있다. 덕망이 높은 이 노인은 소년 소녀들의 무리를 왔다갔다하며 손가락질을 하며, 소곤소곤 속삭이며 그해 불의 날을 고른 준남미녀, 철면사심 없는 노인이 뽑은 준남미녀들 하나하나가 목숨을 걸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경기장에서 조금 떨어진 풀밭에서는 나이 든 사람들이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자주 이야기를 나누면서 자신이 가져온 풍성한 음식을 친지들 앞에 놓고 먹고 마시라고 열정적으로 권했다. 암암리에 닭 가슴살보다 굵고 닭다리가 더 컸다. 그들의 주된 목적은 여기서 친척과 친구들을 만나는 것이다. 그들은 시끌벅적한 장면에 마음이 흔들리지 않지만, 항상 열렬한 대화를 끊고 미인 대회 결과를 듣는다. 그들은 그들의 아들이 다른 소년들보다 더 잘생기고 용감하기를 바라며, 그들의 딸은 다른 여자들보다 더 단정하고 아름답다. 호텔 밖의 총각들은 끌려가 영혼처럼 회전하는 노란 우산권을 응시하며 원 안의 연인에게 눈빛을 전달할 기회를 노리고, 원 안의 아가씨들은 우산을 들고 원 밖의 연인에게 은근히 추파를 보냈다. 여기에 온 여학생 남학생이 노는 둘째, 가장 중요한 것은 여기서 사랑의 귀착점을 찾는 것이다. 그들 중 일부는 첫눈에 반하고, 기뻐하며 돌아오고, 어떤 사람들은 기뻐하지 않고 흩어지고, 실망하여 돌아온다. 물론, 속아 고통을 당하는 사람도 많다. 제 5 회 토치 축제의 셋째 날 밤, 즉 토치 축제의 마지막 날 밤,' 아이고-도로-도그, 잘 지켜라' 는 포효와 함께 토치를 보내는 사람들은 앞다투어 집 앞과 밭에 불을 들고' 사부칼-사연칼' 을 외쳤다 악귀들을 태우는 곳에서 사람들은 자신의 배열을 위해 불을 켜고, 모닥불을 피우고, 날개의 깃털, 닭 발톱의 각질층, 닭 입 껍질, 악귀들을 상징하는 닭 대퇴골을 태웠다. 닭이 주인의 집 앞과 들판 구석을 한 바퀴 돌았기 때문에 사람들은 모든 악귀가 닭에 붙어 있다고 믿었다. 갑자기 까맣게 탄 모피의 맛과 쑥가지를 태우는 맑은 냄새가 화성을 튀겨 부드러운 저녁 바람에 번졌다. 모닥불의 빛으로, 사람들은 소금물로 가축을 먹이는 나무 구유와 돼지를 먹이는 돌 구유를 일렬로 세우고, 입으로는 끊임없이 말, 소, 양, 돼지, 닭을 부르며 오곡이 풍성해지기를 빌었다. 화정에 따라 점을 치는 사람도 있다. 밝은 화염은 마을 사람들이 무사하다는 것을 예고하고, 화염의 검은 그림자는 마을 사람들이 조상을 따라 승천하려 한다는 것을 예고한다고 한다. 3 일간의 토치 축제가 끝났지만 즐거운 분위기는 뚝 그치지 않았다. 마을 간부들은 이 기회를 빌어 간단한 촌민 회의를 열어 상술한 정책과 알갱이 귀속 문제를 이야기했다. 그런 다음 마을 사람들은 내일부터 누구의 메밀을 베기 시작하는지 삼삼오오 한 조로 토론했다. 그들의 상호 지원 관계는 기본적으로 가까운 친척이나 좋은 이웃에 기반을 두고 있기 때문에 상호 지원 관계는 비교적 안정적이다. 아이들에 관해서는, 그들은 함께 모여 내년에 가장 좋은 쑥가지를 찾아 횃불을 찔러 올해 누구의 횃불 수가 1 위인지, 때로는 이를 위해 얼굴을 붉히기도 한다. 그때부터 그들은 내년의 불의 날을 기대하기 시작했다 ... 참고: ① 사포칼, 사연칼-사기가 모두 굴러 나왔다. 피로를 보장하는 3 시: 도마를 핥다. ③ 추가 응용 프로그램: 담요. 왈라: 태슬이 달린 양모 망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