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정월 대보름날, 대만성의 전통 명절
정월 대보름날, 대만성의 전통 명절
역사
점프룡은 객가어에서 유래한 것으로, 일명 불룡이라고도 하는데, 묘율 전통의 객가 무용용 활동이다. 대량의 폭죽과 벌포는 무용룡을 불어서 새해를 맞이한다. 매년 정월대보름이 다가오자 많은 용팀이 연습을 시작했고, 정월대보름날은 절정에 이를 것이다. 이곳은 중국의' 용진' 이' 용' 이 없는 사건을 제외하고는 묘리의 불방룡이 모율에서 기원했다.
붕룡육부곡
후룡
화룡점정.
영룡
발몽
점프 드래곤
용을 하늘로 바꾸다
소금물벌포는 대만성 정월대보름날 현지의 유명한 민속행사로 타이난현 소금물진에 위치해 있다. 소위 꿀벌 대포는 많은 cupolas 를 의미합니다.
대형 발사 포대는' 벌포' 라고 불린다. 왜냐하면 그것은 불을 붙일 때 그들이 둥지를 짓는 벌 떼와 같기 때문이다.
번화했던 약진항은 오늘의 소금물 마을을 가리킨다. 일옥이록삼몽가 4 월 천진' 은 청대 대만성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4 대 상업 항구. ('일옥이록삼몽가' 이후' 4 월 천진' 을 더하면 짠수역 문사 종사자의 설법이다. 이런 주장도 마찬가지다
대만의 다른 지역인' 고대 항구' 의 문사 종사자 동아리에서 볼 수 있다. 예를 들면' 일부 이록삼몽가 4 바보 항구' 와 같다.
홍콩 성진의 소금물로 인해 팔장계와 길수계는 각각 남북에서 두 방향으로 소금물을 흐르고, 팔장계를 거쳐 내륙 항구의 소금물읍으로 밝혀졌다.
포대에서 대만성 해협에 이르기까지 무역의 번영은 소금물에 풍광을 가져왔고, 당시 인맥이라고 불렸던 유명 상인들을 많이 만들었다.
대만성 해협 양안에서 무역에 종사하는 상인은' 교외상' 이다. 당시 항구로 약진하던 번화한 광경도 증명했다. 하지만 몇 세기 동안?
간척지, 수로의 침적이 심하고, 항구의 기능이 사라지고, 상선 항로가 지역 배수 시스템이 되어, 항구로 도약하여 연수진 생활오수 집결지가 되었다.
연못.
연수진은 바다에 의지하고, 사는 사람은 대부분 바다를 토론하여 생계를 꾸려 나가는 어민이다. 그들은 중국 푸젠 연해에서 왔다. 벌포의 활동은 청나라 광서 1 1 년 연수진에서 시작된 것 같다.
역병의 유행에 감염되자 주민들은 민속에 따라 현지 관군 (관공) 에게 핑안 기도를 하고 점술 결과에 따라 정월 대보름날
저녁에 사찰을 남겨 주창길을 비켜주세요. 성제등과 함께 폭죽을 터뜨려 마을을 돌며 하룻밤을 걸어요. 나중에는 일종의 전통으로 변했다.
처음에는 마을의 각 마을이 정월 대보름날 전후로 폭죽을 터뜨린 지 사흘 만에 점차 각 마을이 번갈아 폭죽을 터뜨리는 형식으로 바뀌었다.
최근 소금물벌포는 정부가 기획한 대형 행사로 역사와 관광에 맞춰 옛 거리를 복원했다. 2006 년에 타이난 현 정부는 공고를 발표했다.
연수진 삼복로는 고포거리로 설정되었고, 연쇄가의 상인들은 고대의 방법으로 폭죽 (예: 죽포포, 단관복고 불꽃놀이 등) 을 만들었다. 2007 년
2000 년, 용전설 속사총13km 길이, 새로운 기네스세계기록에 도전하고 싶었지만, 5 개 노선이 동시에 불을 붙였기 때문에 말채찍이 도중에 있었다.
총이 한 번 튀어나와 길이를 결정하기가 어려워 예상대로 기록을 세울 수 없었다.
벌포가 폭발하는 순간: 소금물 바른 길의 기본 방법은 나무 막대기로 큰 받침대를 박는 것이다. 2 피트에서 20 피트 높이까지, 그리고 그것으로 하늘포를 가득 채우는 것이다.
나무틀에는 수천 개에서 수만 개의 포병이 있을 수 있으며, 그런 다음 포병의 포심을 연결하여 포대 (또는 포성) 를 형성할 수 있다.
그런 다음 외모를 장식하고 색종이를 발라 인간, 동물 등을 형성한다. 보통 가족들은 가족을 동원하여 벌포를 만들어 행사에 참가한다.
소금물벌포의 노선은 소금물진의 오묘문 앞에서 시작하여 소금물진 전체를 둘러싸고 활동을 전개한다. 전국 각지의 행사는 모두 정월대보름날에 시작되었구나.
하루 여행이 끝난 후 소금물진은 주변 시간이 길어 여러 지역으로 나뉘어 2 일 여행으로 배정돼 지금의 소금물벌입니다
불꽃놀이 시간은 음력 정월 14 일 오전 8 시부터 다음 날 원야절 자정 이후까지 끝난다. 전국 각지의 행사에서 가마는
문 앞에 도착한 후, 우리는 우리 자신의 배터리를 발사하기 시작했다. 사부님이 빨간 천을 잡아당겨 배터리에서 뜯어내셨어요? 축복관, 크리스마스 신도.
머리를 조아 리다? 붉은 종이',' 금종이' 라고 적힌 붉은 종이가 신들 앞에서 기도를 불태운 후, 그들의 포성에 정식으로 불을 붙여 각지의 신이 벌을 채집하게 하였다.
캐논.
벌포 행사에 참가한 사람들은 얼굴 안전모 (머리), 스카프, 수건 (목) 등 부상을 피하기 위해 완벽한 방호장비를 준비해야 한다.
면이나 데님 재킷, 바지, 장갑, 플랫슈즈, 운동화, 비옷 및 기타 녹거나 불이 날 수 있는 옷은 입지 마세요. 전신 보호가 완료된 후
그런 다음 전장에 뛰어들어 포성이 우르릉, 포화가 끊이지 않는 민간 경축 행사에 참가했다. 다년간의 관광객 상해 경험으로, 최근 몇 년 동안 이미 금지되었다.
전성광 효과를 지닌 플라스틱포를 이용해 축제가 끝난 뒤 대형 쓰레기 청소 행사를 기획했다.
대성 팔장은 귀신을 잡는 일을 담당하는 팔신을 가리키며, 진주의 이름이기도 하다.
소개
8 장군의 내력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하지만, 8 장군이 감독, 용초밥사, 상사, 음양사, 포드사, 징벌사, 증원, 속보사 등 고대 관문순회원 제도를 신화할 것이라는 것이 더 믿을 만하다. 그 중 두 명은 두 관리와 중복될 것이다.
출처
일반 학자들은 팔족족이 오복대왕의 부하직원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사실, 이 말을 하는 대제는 봄의 장, 여름의 유원다, 가을, 겨울의 시계, 중간에 있는 돌오재해다. 오복대왕이 5 대 영주라고 말하는 사람도 있다.
사실, 대만성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신전 대전 (예: 황성, 마주, 관제군 등) 도 자주 나타난다.
장군의 이름과 형구
여덟 장군의 수는 각각 다르고, 적게는 두 장교, 많으면 십여 명의 장교이다. 8 장군의 8 개 형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유간 장군: 간붕비, 유옥
세범 장군: 세비안, 오범은 구해주지 않았다 (칠예, 팔예)
사계절신: 춘하 가을겨울 사신. 그들은 각각 장, 서, 조라고 부른다. 고문에 책임을 지다.
8 장 중 4 장은 주인공이 되고, 사계절 신은 조연이다.
영향
대만성 8 대 종사의 관건극은 범장군, 사장군 (즉 7 대 종사, 8 대 종사) 에 의해 붙잡혔고, 간장군, 유장군이 처형된 뒤 사계절 대신에게 고문을 당했다.
신앙의 의미에서, 여덟 장군은 악을 징벌하고 선을 찬양하는 권위를 가지고 있으며, 용맹하고 위풍당당하다. 하지만 최근 몇 년 동안, 상당히 많은 8 명의 지휘관들이 나쁜 조직, 뿔, 악당들에 의해 통제되어 경험이 없는 청소년들을 끌어들이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묘회 외에도 싸움, 마약 남용 등 범죄가 있어 8 대는 전통예술문화에서 범죄집단으로 점차 바뀌며 일부 대만성 조폭 조직, 사찰도 이 기회를 이용해 조직을 확대할 예정이다.
송강진은 무술과 예술을 결합한 민간 공연으로 명말 청초에 최초로 나타났다. 소림 오조권 창시자 채옥천이 창설했다고 하는데, 일부 무술 애호가들이 묘회 광장에서 각종 무술 동작을 공연한다고 합니다. 공연할 때 인원수에 제한이 없고 남녀에 제한이 없다. 보통 36, 72, 심지어 100 명 이상이지만 108 명을 꺼린다. 공연할 때 인원수에 제한이 없고 남녀에 제한이 없다. 보통 36, 72, 심지어 100 명 이상이지만 108 명을 꺼린다. 예전에는 현지에 혼란이 있다고 해서 송강진 무사는 전쟁을 본국으로 삼을 수 있었다. 예전에는 현지란이라고 했는데 송강진군 사단이 쟁취할 수 있을 줄 알았다.
텔레비전 프로그램 일정
송강진법의 형성은 소설' 수호전' 에서 송강이 성을 공성하는 데 사용된 무학진법에서 비롯된다. 송강진법의 형성은 소설' 수호전' 에서 송강이 성을 공성하는 데 사용된 무학진법에서 비롯된다. 송강진은 금사자, 백학 등 길상동물과 섞여 금사자진과 백학진을 낳아 송강 3 진이라고 부른다. 송강진은 금사자, 백학 등 길상동물과 섞여 금사자진과 백학진을 낳아 송강 3 진이라고 부른다.
드릴
깃발을 경배하고 깃발을 경배하다
36 명의 장군이 두 줄로 나뉘어 기수와 도끼가 이끌고 있다는 뜻이다. 각 길의 병기는 높이 들고, 흔들어서 두드리고, 진원은 큰 소리로 외치며, 기세를 부렸다. 36 명의 장군이 두 줄로 나뉘어 기수와 도끼가 이끌고 있다는 뜻이다. 각 길의 병기는 높이 들고, 흔들어서 두드리고, 진원은 큰 소리로 외치며, 기세를 부렸다. 기도끼는' 좌룡, 우백호, 발궁' 을 3 연으로 연거푸 경례하며, 보통 신에게 제사를 지내고, 마중하고, 귀빈을 맞이하는 데 쓰인다. 기도끼는' 좌룡, 우백호, 발궁' 을 3 연으로 연거푸 경례하며, 보통 신에게 제사를 지내고, 마중하고, 귀빈을 맞이하는 데 쓰인다.
부자가 되어 부자가 되다
후프 후프 후프 후프 후프 후프 후프 후프 후프 후프 후프 후프 후프 후프 후프 후프 후프
깃발을 번호로 하고, 깃발을 번호로 하다.
각도 점프 내부 및 외부 링 각도 점프 내부 및 외부 링.
용말이 용말이 물을 말아 올리다
중심을 통과하고 중심을 통과하다.
개인 무기 개인 무기
라운드 라운드
지네진
거미줄 거미줄
어깨를 나란히 하다
백학진
빈 팔찌, 빈 팔찌
팔괘진
발전
대만성 사찰의 향화는 전성기에 송강진이 가남 평원 남쪽의 농촌에서 많이 전해지며 타이난 가오슝이 가장 많다. 초기에는 농촌 아이들이 농한가할 때 무술을 배우는 활동이었다. 일본 시대에 따라 종교 활동을 위한 무술 공연진을 대신하여 신에게 상을 주고 사람을 즐겁게 한다. 대만성 사찰의 향화는 전성기에 송강진이 가남 평원 남쪽의 농촌에서 많이 전해지며 타이난 가오슝이 가장 많다. 초기에는 농촌 아이들이 농한가할 때 무술을 배우는 활동이었다. 일본 시대에 따라 종교 활동을 위한 무술 공연진을 대신하여 신에게 상을 주고 사람을 즐겁게 한다. 송은 보통 절에 들러붙어 신불왕림 전의 예술단이 된다. 가장 유명한 것은 가오웅현 내문향의 송강진이다. 내문향에는' 내문자죽사' 와' 남해자죽사' 가 있어 민간강진 고대문화의 전승을 촉진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으며, 지금까지 이미 14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송강진법은 보통 절에 붙어서 신불왕림하기 전에 예술진법이 된다. 가장 유명한 것은 가오웅현 내문향의 송강진이다. 내문향에는' 내문자죽사' 와' 남해자죽사' 가 있어 민간강진의 고문화 전승을 추진하는데 여념이 없다. 지금까지 140 여 년의 역사가 있다. 송강진법의 발원지는 중국 대륙에 있지만, 대륙은 아직 사람들에게 모여 훈련하는 것을 개방하지 않은 것 같다. 송강진법의 발원지는 중국 대륙에 있지만, 대륙은 아직 사람들에게 모여 훈련하는 것을 개방하지 않은 것 같다.
대만성 단오절에 대해 이야기하다.
대만성은 대륙과 마찬가지로 단오절이 가장 분위기가 좋고 시끌벅적하다. 대만성 각지의 주요 강은 단오절에 성대한 용주 대회를 거행한다. 용주를 젓는 것은 본래 물신을 제사하는 의식이었는데, 목적은 재난을 없애고 복을 기원하는 것이다. 나중에 굴원의 이야기에 붙어서 백성들이 굴원을 위해 배를 젓는다고 한다. 용주는' 빛을 켜는' 의식을 거쳐야 물에 들어갈 수 있다. "개광" 은 5 월 초 1 일에 지방장관에게 물신을 제사하고 펜을 들고 용주를 밝히는 용안을 가리킨다. 다섯째 날 용주가 물에 들어가기 전에 사람들은 꽹과리를 두드려 북을 치고 용주를 강변으로 옮겨 길을 따라 향을 피우고 폭죽을 터뜨렸다. 한차례의 퍼레이드를 거친 후에 용선은 물에 들어가 시합에 참가할 것이다. 경기가 시작되었을 때 용주 위의 선수들이 북소리 속에서 가지런한 동작으로 힘껏 노를 젓는 것을 보았다. 강 끝에는 중간에 챔피언이 하나 있다. 어느 팀이 먼저 우승하면 승자이고, 승부는 종종 한순간이다. 흥미 진진한 경기는 많은 사람들이 해안에서 감상하면서 동시에 선수들을 응원하게 했다. 고대의 많은 전통 행사가 점차 쇠퇴하면서 용주 경주는 단오절에 가장 대중적이고 대표적인 명절 행사가 되었다.
고산족의 안무
매년 추석날 밤 대만성 고산족 동포들은 예쁜 민족 의상을 입고 일월담가에 모인다. 은휘의 달빛 아래 남자와 여자가' 포구' 게임을 하고 있다.
옛날 대청계변에는 한 젊은 부부가 있었는데, 남자는 대건형이라고 하고, 여자는 화수언니라고 부르며 고기잡이로 생계를 꾸려 나갔다고 전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어느 날 태양과 달이 갑자기 사라지고, 하늘은 캄캄하고, 어린 묘목은 시들고, 꽃열매는 길지 않고, 벌레새는 운다. 대첨과 물보라가 태양과 달을 되찾기로 했다. 백발 노파의 지도 아래, 그들은 금도끼로 깊은 담에서 태양을 삼킨 웅룡을 죽였다. 금가위로 달을 먹은 암용을 죽였다. 그들은 또한 야자 가지를 들고 태양과 달을 하늘로 들어올렸다. 용을 정복하기 위해, 그들은 영원히 연못가에 남아서 두 개의 산이 되었다: 대첨과 물보라가 되었다. 이 큰 연못은' 일월담' 이라고 불린다.
따라서 매년 추석, 고산족 동포들은 대건과 화수 부부의 헌신을 그리워하며 일월담에 가서 태양과 달의 채색 공을 들고 채색공이 땅에 떨어지지 않도록 해 일월명, 바람과 비바람, 농작물이 풍성해지도록 했다.
대만성 민간 결혼식
중국 고대 결혼식은' 육례' 였고, 대만성은' 사례' 로 합병되어 모두 민남에서 전해 내려왔다. 지금까지 대만성 사람들은 여전히 이 풍습을 보존하고 있으며, 독특한 풍속 습관을 가지고 있다.
결혼식 당일 신부는 그녀의 순결을 보여주기 위해 흰색 상의와 치마를 입어야 한다. 복주머니는 복부에 걸려 있고, 포대에는 납돈 ('납' 은 민남어에서 인연을 의미하는' 인연' 과 같다), 설탕 (달콤한 의미), 오곡, 돼지심 (부부 동심) 등이 들어 있다. 또한 남자 집에서 보내준 반두가죽 치마를 입고 머리에 철채색 금화살로 사악한 것을 막아야 한다. 결혼식 방식, 복잡한 풍속 습관. 새 가마에는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신랑이 직접 여자 집에 가서 맞이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중매인이 신부의 가마를 이끌고 여자 집에 가서 결혼하는 것을' 단정혼' 이라고 한다. 또 다른 하나는 남자 집에는 사위 의자, 신부 의자, 신랑이 직접 여자 집에 마중 나가' 쌍정혼' 이라고 부르는 것이다.
결혼식 대열의 행진은 규칙적이다. 앞에 한 사람이 대나무 장대 (싹이 있는 청죽) 를 끌고 있는데, 흔히' 녹발' 이라고 불리는데, 이는 신부가 시댁에 시집가면 몸이 건강하다는 뜻이다. 이어 중매인의 가마, 숙부의 의자 (신부의 동생) (세단 밖에는 숙부의 등롱이라고 하는 붉은 천궁등), 숙부의 세단 (신랑의 동생), 혼수 (빈부에 따라 다름), 신부의 세단 (아들의 세단), 그다음은 동통과 선전이다. 신부의 가마가 남자의 집 앞에 세워지면 신랑은 길일을 고를 때 문밖으로 나가 맞이할 것이다. 한 남자아이와 한 아이가 귤 두 개를 함께 붙여서 이 부부의 행운을 표시했다. 이때 신랑은 부채로 신부의 지붕을 세 번, 발로 차문을 세 번 쳤다. 신부는 단지 중매쟁이에게 열쇠를 맡기고 신랑에게 건네주는 것으로 하늘을 보는 표시로 삼았다. 신랑은 신부의 손에 들고 있는 붉은 비단천을 신부의 방으로 가져갔다. 결혼식에서 많은 사람들이 네 개의 상서로운 글자를 읽었다. 짐꾼이 한 통의 자녀와 손자를 들고 한 통의 자녀와 손자를 들고 신부의 방으로 들어가 한 통의 손자를 업고 문턱을 넘고 부부와 화해를 하는 것처럼 모든 것이 다 이루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자녀와 손자 싸움, 여덟 방 청소, 백년해로 백년, 마음이 같다. 채집자는 작은 빨간 봉투를 받을 것이다. 신부의 가마를 열었을 때, 소지자는 네 마디를 읽었다. "오늘은 가마의 문 양쪽을 열어 금은보화 한 무더기를 만들어야 한다. 신부의 새 남편은 방에 들어가 자식을 낳고 손진사를 낳을 것이다. 그는 또한 작은 빨간 봉투를 받을 것이다.
손님이 희주를 먹으면 부모는 매우 만족할 것이다. 아들이 많은 친구들은 먼저 젓가락을 사용하여 "닭을 먹으면 가정을 이룬다" 고 말한다. 만약 네가 물고기를 먹는다면, 너는 좋은 교양에서 태어날 것이다. 사슴을 먹으면 온 가족이 오래 산다. 돼지 배를 먹으면 너의 후손은 훌륭할 것이다. 고기는 둥글고 모든 것이 둥글다. 생선을 먹고 뺨을 먹다. 대가가 되다. 어미 포크를 먹어라, 빨리. 부원을 먹으면 자녀와 손자가 만당하다. 대추를 먹으면 해가 좋다. "그럼 신부가 되라. 위의' 네 마디 말' 은 축하를 표하는 것 외에 결혼식 귀가를 기대하는 상서로운 약속이 속된 색채를 띠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