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Star Stellaris3.0.3 버전 3.0.3 차량 매칭 가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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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기본 메커니즘
게임의 자원은 광물, 금화, 음식, 응집력, 영향력이다. 광물과 금화는 건축과 함대를 건설하는 데 필요한 자원이다. 응집력은 전통을 잠금 해제할 수 있고, 전통이 가득 차면 비약적인 재능을 잠금 해제할 수 있다. 해군 능력에 첫 번째 천부적인 재능을 더하면, 영향력은 정책법규를 집행하고, 지도자를 모집하고, 정부 개혁, 식민지, 변방초소를 개혁할 수 있다. 따라서 영향력은 초기의 중요한 자원이며 숙적과 파벌을 발표함으로써 얻을 수 있다. 물리 사회 공학의 연구 지점은 과학 기술의 발전 속도에 영향을 미친다. 그리고 바로 성구의 구분이다. 하나의 성구는 최대 5 개의 식민지 행성에 사용될 수 있다. 별 영역이 나뉘면 컴퓨터 AI 가 자동으로 발전합니다. 더 많은 전략적 자원은 기술을 통해 잠금 해제할 수 있으며, 일부 특수 건물은 전략적 자원이 필요합니다.
2. 승리 메커니즘
행성과 문명의 승리 메커니즘은 식민지 승리, 정복 승리, 연방 승리와 약간 다르다. 식민지 승리는 네가 식민지 행성의 40% 를 점령해야 한다. 승리를 정복하는 것은 다른 모든 힘을 물리치는 것을 의미한다. 두 가지 승리 방법 모두 더 어렵다. 초보자는 연방 승리를 추천한다. 연방의 승리는 컴퓨터 힘에 의지할 수 있기 때문이다. 네, 허벅지를 껴안는 것이다. 제국 전통에서는 응집력이 충분할 때 외교 전통을 선택할 수 있다. 외교 전통에서 연방을 건립하는 것을 잠금 해제할 수 있다. 연방을 건립한 후에는 동맹을 맺는 것과 같다. 당신의 연방이 거주 가능한 행성의 60% 를 차지하는 한, 당신은 이길 수 있습니다. 연합회 주석은 교체제이며 회원국은 연합회에 함대를 공헌할 것이다. 의장은 이 함대들을 통제할 수 있다. 너는 연방 주석이 되면 적대세력에 선전포고를 할 수 있고, 기회를 틈타 더 많은 행성을 점령할 수 있다.
3. 전쟁 메커니즘
적대 세력에 전쟁을 선포할 때, XXX 행성을 해방시키거나 XXX 행성을 점령하는 것과 같은 조건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행성을 해방시킨 후, 행성은 전후 신생력이 될 것이고, 점령은 너의 것이 될 것이다. 전쟁에는 전쟁 수요 평점이 있다. 조건이 많을수록 전쟁 수요 점수가 높아진다. 전쟁 수요 점수는 우주전과 점령 행성을 통해 얻어졌다. 우주전 점수를 이기는 것은 한 행성을 점령하는 것보다 훨씬 낮지만, 행성을 점령하는 것은 더 어렵다. 우주전을 통제할 수 없는 것은 기본적으로 함대의 실력에 달려 있다. 당신이 임명한 함대 지휘관이 철수 기술을 가지고 있지 않으면, 당신은 철수할 수 없다. (조지 버나드 쇼,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우주명언) 만약 네가 진다면, 너의 함대는 전군이 전멸할 것이다. 행성을 점령하려면 함대를 행성의 궤도로 끌어당기고, 궤도에서 방어 공사를 폭격하고 파괴한 다음, 육군 부대가 배를 공중 투하하고, 수비 부대를 쳐야만 행성을 점령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4. 지도자와 종 메커니즘
지도자와 종을 함께 도입하는 이유는 종이 지도자의 기술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종마다 특성이 다르고 좋고 나쁘다. 종의 권리는 수정할 수 있다. 완전한 주민권을 가진 종만이 지도자를 생산할 수 있고, 완전한 군사적 의무만이 지휘관과 장군을 생산할 수 있다. 제한된 군권은 군대를 생산할 수 있고, 군권이 없는 이들은 생기지 않을 것이다. 어떤 종들은 천성적으로 약하기 때문에 (군해가 5% 감소함) 완전한 군사적 권리를 설정할 수 없다. 시민권은 종의 행복과 소비재에 영향을 미치고, 생활수준도 행복과 소비품 소비에 영향을 미친다. 물론, 만약 한 종이 특징점을 얻을 수 있다면, 그것은 전환될 수 있고, 당신은 좋은 특징변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지도자 메커니즘은 정말 스타의 훌륭한 메커니즘이다. 지도자는 경험 업그레이드와 발전 기술을 얻을 것이다. 리더십은 영향력에 의해 모집되므로, 초기 영향력은 매우 중요하다. 너는 너의 숙적을 발표함으로써 영향력을 얻을 수 있다. 초기에 국경 초소를 짓지 않도록 노력해라, 자원이 정말 풍부하지 않으면.
5. 파벌 메커니즘
파벌 메커니즘은 별의 또 다른 두드러진 특징이다. 제국이 발전하면서 많은 파벌이 생겨났고, 다른 파벌들의 호소도 달랐다. 만약 네가 파벌의 호소를 완성한다면, 이 파벌의 사람들은 행복감을 얻을 것이고, 60% 가 넘으면 영향력을 얻게 될 것이다. 행성 주민들의 행복은 이것과 관련이 있다. 지지율이 20% 이상인 파벌은 받아들일 수 있어 한동안 주류사조가 되었다. 사조에 따라 다른 효과가 있어 파벌을 선별적으로 억압할 수 있지만, 이렇게 하면 영향력을 잃을 수 있다.
6. 외교 메커니즘
전기에 잃어버린 제국을 만지지 마라! 잃어버린 제국은 후기에 부흥한 제국으로 발전할 것이며, 또한 매우 강할 것이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자신의 세력 범위를 넓히거나 연맹에 가입하지 않는다. 초기에 다른 세력과 웜홀을 교환하여 권리를 행사할 때는 웜홀에 미쳐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함대의 행동 범위가 제한되고 은하를 탐구할 때 이를 발견할 수 있다. 다른 제국 외에도 일부 도시 국가가 있습니다. 어떤 도시 국가들은 과학 기술, 높은 수준의 과학자, 어떤 예술가들은 사건을 트리거할 수 있고, 어떤 도시 국가들은 자원을 거래할 수 있다. 그리고 원주민 문명은 교육을 받은 후 자신의 제국에 포함될 수 있다. 충분히 강하면 다른 세력에게 공물이나 봉읍을 요구할 수 있고, 일정한 조건 하에서 제후국을 합병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