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는 중국 인구 22 번째로 많은 성이다. 특히 광둥과 쓰촨. 현재 나인은 전국 인구의 약 .81%, 전체 인구는 1 여만 명을 차지하고 있다. < P > 로의 이름과 토템: < P > 로, 원래 새를 잡는 그물이었다. 비교하면 로비의 그물은 비교적 촘촘해서 짜낸 끈이 훨씬 가늘다. "세상이 최고라면 새는 지지 않을 것이다. 클릭합니다 이것이 바로 관용어' 포위' 의 유래이다. 나중에 사람들은 미세한 구멍이 있는 체를 로라고 불렀고, 이로 인해 호객, 초청이라는 뜻이 나왔다. 그러나 동사로서, 그것은 항상 말 한 필로 새를 잡는 것을 의미한다. < P > 나자의 갑골문 상반부는 그물, 하반부는 새다. 새가 그물에 걸려 날개로 날 수 없다는 뜻으로 의리자이다. 진나라에 이르러 이군해서체의 나두자가 인터넷에' 매듭' 을 더해 그물망이 실크로 짜여져 있고 새도 그물에 들어갔다는 것을 나타냈다. 옛날에는 씨족이 실크망으로 새를 잡았다. 고대에는 복희의 대신만사가 함정을 만든 최초의 조상이었다고 한다. 새 잡는 도구' 로' 는 씨족의 원시 토템이다. 씨족의 상징은 그물과 새로 구성되어 있다. 씨족이 사는 곳은 라 () 이고, 성을 지은 곳은 나읍 () 이라 불리며, 점차 나국을 형성하고, 결국 나성 () 으로 발전했다. < P > 나성의 기원과 진화: < P > 한족의 나쁜 성이 나온 후, 주용가의 무휘손은 양을 토템으로 하는 수족의 수장, 수성의 시조, 춘추시대 초인의 조상이다. 하조 때 기염 후예의 동곰씨족은 이미 웅사 시장과 웅산 사이, 즉 오늘날의 예중 신정, 산릉 일대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나씨족은 동웅씨족으로 나뉘고, 그 성은 곰이다. 나설 함정에서 새를 잡는 데 능숙하기 때문에 나문이라고 부른다. 그들은 대별산 남북의 하남 나산과 후베이 나전 사이에 살고 있으며, 북방에는 동곰 씨족이 있다. 이 일대는 숲이 무성하고 조류가 밀집되어 있으며, 대량의 철새가 북쪽에서 남쪽으로 이주하는 중요한 중간 지대이다. 해방될 때까지 이 지역의 농민들은 여전히 그들의 직업과 그물로 새를 잡는 기술을 유지하고 있다. < P > 하조, 동곰 부족이 하남 북부 추구에 입성했고, 이 활현 동쪽은 추 부락으로 개칭됐다. 상조 초기에 추 나부족은 점차 국가로 발전했다. 상조 말기에 무정은 하왕조의 잔여 세력 (예: 추, 로, 루 등) 을 정복하여 그들로 하여금 서쪽으로 이주하도록 강요했다. 추 () 는 현 산시 () 성 웨이 () 강 유역의 경산 () 으로 이사했고, 부족은 형추 () 로 개명되었고, 상조 말년, 형초와 낙인은 토벌상가를 따랐다. 상인을 소멸한 후 추 () 와 로 () 는 각각 단양 () 과 주방 () 에 봉쇄되었다. 초족은 친링 너머로 점점 물을 따라 남쪽으로 내려가 예서남 부천에 도착했다. 낙씨는 형추 () 를 따라 동남으로, 한수 () 를 따라 오서북 방현 () 에 도착했다. 이때 로는 초국의 작은 나라였다. 나중에 나국동은 후베이 이성 서부의 로천시로 옮겼다. 기원전 69 년에 멸망했고, 그 후 사람들은 나라를 씨로, 어떤 사람들은 곰을 씨로 삼았다. 나성은 이미 27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 P > 외원 유전자 통합: < P > 두 번째는 주로 한 외국 가정에서 왔다. 우리나라의 나성은 다른 성씨와 마찬가지로 다른 민족과 교류를 유지하고 있으며, 서로 유전자의 흐름이 있다. 진한시대에 나성은 이미 양광까지 전해졌으며, 구월라성과 융합하여 당대 광서장족, 모남족 등 나씨 선민을 형성하였다. 서남 () 호남 () 에 들어가 현지 원주민과 뒤섞여 토가 () 야오족 () 라 () 성 선민 () 을 형성한 후 서쪽으로 천동 () 구이저우 () 로 들어가 이족 부이족 () 백족 () 성 선민 () 이 되었다 운남에 들어선 나집은 메남강 하류로 들어가 나호국을 설립하여 오늘날 태국인의 조상이 되었다. 중국 남방과 서남의 나소수민족은 한족과 장기간 잡거한 후 동화되어 남방의 한족이 되었다. 위진 남북조는 중국 역사상 북방 민족의 대통합과 인구 대이동의 시기이다. 북방의 전쟁은 민중의 이주를 초래하여 중원 지역의 민중들이 대량의 북방 민족 피를 녹였고, 외국인의 유전자도 나성으로 유입되었다. 주요 사건은 남북조 때 서역의 보로, 적로, 후젤로 등 북위 선비인들이 집단적으로 성을 바꿨다. 그런 다음 당나라 에, 서양 카오 guoren, 티엔 사람들은 한 루오 라는 성을 사용합니다; 송나라, 서하 당 항목에도 나성이 있다. 청대, 만주족 팔기의 전체 또는 일부 부계 가문은 나성, 나가성, 오목탁성, 애신각라성으로 바뀌었다. 오랜 기간 한족과 잡거한 후, 이 외국인들은 점차 북방의 한족으로 동화되었다. < P > 역사상 나성의 분포와 이주: < P > 선진시대에 나씨는 호북, 하남, 간쑤 등지에서 활발하게 활동했다. 그들이 초문왕에 도착했을 때, 낙인은 남하하여 후난 () 성 라현 () 으로 들어갔다. 진한시대에는 나성이 강서남창까지 전해졌으며 송대까지 강서에서 가장 유행하는 성이었다. 그리고 나성은 호남, 강서 남하에서 양광으로, 서남, 쇼난, 가와시, 구이저우, 운남으로 들어간다. 당나라 이후, 특히 명나라, 나성은 이미 조국의 대강남북으로 전해졌으며 광동 복건 쓰촨 등지에서 꾸준히 발전했다. 청초에 나성은 대만성에 들어갔다. < P > 송나라 때 나성은 약 34 만명으로 전국 인구의 약 .44% 를 차지하며 52 위에 올랐다. 강서는 나성이 제일 큰 성으로 전국 나성 총인구의 약 38.8% 를 차지한다. 중국의 분포는 주로 강서, 쓰촨, 안후이, 호남 4 성에 집중되어 있으며, 나총인구의 7% 를 차지하고 있으며, 이어 하남 푸젠 산시 광서 4 성은 집중도가 19% 이다. 전국에 강서, 안후이, 호남, 쓰촨 중심의 두 나성 인구 집합구가 형성되었다. < P > 명나라 때 나성은 약 7 만명으로 전국 인구의 약 .75% 를 차지하며 명나라의 24 번째 성이었다. 송원명 6 년, 전국 인구 증가율은 2%, 나성 인구 증가율은 전국보다 빠르다. 나성 주체는 일찍이 진한시대부터 장강 이북에서 남쪽으로 이동했기 때문에 북방의 몇 차례의 전란으로 나성에 대한 피해가 상대적으로 작았다. 강서는 여전히 나성에서 제일 큰 성으로 나씨 전체 인구의 29.4% 를 차지한다. 중국에서의 분포는 주로 강서, 쓰촨, 호남에 집중되어 있다. 이 세 성의 나성은 전체 나성 인구의 약 49% 를 차지했고, 이어 복건, 절강, 산시, 광동, 간쑤 5 성이 이어 33% 의 나성 인구가 집중되었다. 그 인구는 주로 북쪽에서 동남과 남방으로 이주하며 서북으로의 이주도 두드러진다. 호남, 강서, 절강, 쓰촨 전국적으로 재건되었습니다. < P > 당대 나성의 분포와 지도: < P > 나성 당대 인구는 이미 1 여만 명으로 중국에서 22 번째로 큰 성이다. 전국 인구의 약 .81% 를 차지한다. 명나라 6 년 동안 나씨 인구는 7 만 명에서 1 여만 명으로 15 배 증가했다. 나성은 인구 증가가 전국보다 높다. 송대 이후 1 년 동안 나성 인구 증가율이 줄곧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중국의 분포는 주로 쓰촨 광동 호남 3 성에 집중되어 있으며, 나총인구의 약 41% 를 차지하고 있으며, 이어 강서 운남 구이저우 호북 광서 충칭은 38% 의 나인구를 집중시켰다. 쓰촨 인구의 17% 는 나성이 가장 인구가 많은 성이다. 전국에 운남, 구이저우, 천유, 광동, 광시, 호남, 후베이, 복건, 강서 두 가지 비율이 높은 나성 지역이 형성되었다. 최근 6 년 동안 나인구는 동부에서 화중, 화북으로 이전한 것이 북에서 남남, 동남으로 이전한 것보다 크고, 서쪽과 남쪽으로 이주하는 것이 주류가 되었으며, 서북 서서 복도로의 이주도 나타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나성은 강남지역에서 비교적 흔히 볼 수 있는 성 중의 하나이다. 나성은 운귀, 천중대부, 양광, 호남대부, 푸젠 서부에서 일반적으로 현지 인구의 1.44% 이상을 차지하고 중부 지역은 3% 이상에 이를 수 있다. 그 커버 면적은 전국 총면적의 약 2% 를 차지하며 약 63% 의 나인구가 거주하고 있다. 하이난, 대만, 푸젠, 저장성, 호남과 강서 북부, 쓰촨 북부와 안후이 북부, 안후이 남부, 하남 동남부, 산시 남부와 닝샤, 간쑤, 청해 동부, 내몽골 서부와 북부, 흑룡강 북서부에서는 나성이 현지 인구의 분포 비율이 .48% ~ 1.44% 였다.
루오 성의 전통 문화; < P > 왕과 당중 나성군현은 주로 장사, 기현, 양양, 하동 등이 있다. 나성은 군명과 같은 당으로, 존야, 돈목, 피진, 육덕, 명덕, 존, 숭의, 가덕, 의고, 베를린, 진후, 숭문, 영제, 계후, 광유 등의 당명이 있는데, 그중에서 가장 유명하다. 장우' 라는 당명은 송대 대신인 나종언의 이름을 따서 지은 것으로, 그는 오늘 강서 장우에서 태어났다. 그의 이름은 소중입니다. 그의 스승은' 구산 선생님' 사양에서 왔다. 그는 대학자 쳉 이순신, 정호 재전 제자이다. 그는 수업을 열심히 듣고, 전심전력으로 주의 이학을 선포하고, 책' 존요록' 을 사용했다. 그때 그는' 장우 선생님' 이라고 불렸다. < P > 나성의 중요한 대련은 < P > 구산이 교육을 받았다. 새가 기적을 꿈꾸다.
청충절; 좡어.
시는 정씨의 여자이다. 조의 노여움을 느끼다. < P > 새말은 매우 기이하고, 물조류는 아름다운 것들로 가득 차 있다. 키안 지앙 상호 이익, 업적 오월 옹호. < P > 로리경, 가훈격언, 중화인민공화국 * * * 과 개국원훈 1 장군 중 한 명. 그는 군사 성과가 휘황찬란한 장군일 뿐만 아니라 말과 행동으로 가르치는 교육자이기도 하다. 그의 시' 표시' 는 이 군사가와 정치가의 가슴과 포부를 반영한다. 동시에, 그는 자녀들에게 자신의 뿌리를 잊지 말고 군중을 떠나지 말라고 간곡히 훈계했다. 그래야 영원히 무패의 땅에 설 수 있다. 자만은 고쳐야 하고, 대중 관계는 어렵지 않다. 혼자서 적을 제압할 수 있을까? 일념의 차이는 하늘에 통할 수 있다.
유명인 빈도와 가족현인:
755 부터 79 까지, * * * 나성 유명 인사 196 명을 모아 유명 인사 총수의 .43% 를 차지하며 유명 인사 중 53 위를 차지했다. 나유명 문학가는 전국 문학가 총수의 .45% 를 차지하며 55 위를 차지했다. 나명의는 전국 의학 박사 총수의 .49%, 44 위를 차지했다. 나유명 예술가는 중국 예술가 총수의 .49% 를 차지하며 46 위를 차지했다. < P > 나중에서 가장 유명한 것은 서한 () 의 저명한 상인 나철 () 과 장관 나주 () 이다. 차오 우 링 현 루오 qisheng, 향양 현 루오 우; 북곡사후, SJYE 당대의 엄준 왕 나이, 로스신, 문학가 나인, 시인 엽로, 나추; 원나라 의학가 Luo tianyi; 명나라의 소설가 Luo Guanzhong; 명대 명인 로니, 철학자 나칭순, 학자 나홍헌, 나여방 청대 화가, 곡예작가의 창문, 상군 명장, 태평천국의 명장 나강; 현대 시인 Luo Zhenyu, 혁명가 Luo yinong; 중화인민공화국 * * * 과 국영환 원수, 로리칭 장군, 언어학자, 출판가 나창배, 식물생리학자 나종로, 수의사 나경생입니다.
나성 혈액형:
나인의 혈액형 분포는 o 형이 36.4%, a 형이 29.6%, b 형이 26.1%, AB 형이 7.9% 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