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전력 증폭기의 DSP 음장 효과는 무슨 뜻입니까?

전력 증폭기의 DSP 음장 효과는 무슨 뜻입니까?

한편, 콘서트홀 라이브 공연 시 밴드와 관객이 대면하기 때문에 연주장의 분위기와 현장 효과는 음향기재로 음악을 감상하는 것과는 달리 연주장에서 관객의 * * * 소리를 쉽게 불러 일으킬 수 있으며, 음악의 고조가 오르락내리락하면서 감상자들은 어느 정도의 감정을 갖게 된다. 음향기재는 뮤직 페스티벌 프로그램을 녹음해 재생한다. 원본 음악을 녹음할 때, 녹음인마다 다양한 소리의 빈도에 대한 느낌, 음악에 대한 심미 차이, 음악에 대한 선호도가 다르기 때문에, 음악 녹음 과정에서 의식적으로 개인의 주관적인 생각을 첨가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음향기재가 녹음된 음악을 재생할 때, 각종 기재의 기술 지표, 기재 간 배합, 청음 환경, 기재 디버깅 등의 요인으로 인해 음악 재생의 효과에도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음향기재의 재목 소리는 연주실 현장의 효과를 완전히 재현할 수는 없지만 기술적 수단을 통해 음악의 재목 수정, 보충 등 미화 가공을 할 수 있으며, 기재의 재목을 현장 실황 효과에 가깝게 하거나, 현장 실황에 없는 것을 만들어 더욱 아름답고 감동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음향, 음향, 음향, 음향, 음향, 음향, 음향) DSP 시스템은 모두 디지털 음장 처리 기술 (DigitalSoundFieldProcessing) 이라고 합니다. 일본 야마하 (Yamaha) 가 198 년대 개발 생산한 것으로, 연주 현장 실황과 비슷한 효과를 내는 신형 음장 처리 시스템이다. 야마하 (Yamaha) 는 음장 연구가 주로 연주 현장의 다양한 음장 요소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연주 현장의 공간 크기와 모양 외에 소리의 다양한 반사가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몇 가지가 있다. (1) 직항음과 반사음: 음원에서 청취자의 귀에 직접 닿는 음파를 직통음이라고 합니다. 음파는 일정한 방향의 확산 작용이 있기 때문에 음원에서 나오는 음파는 대부분 음향 환경의 벽과 천장을 통해 청취자의 귀에 반사되는데, 이 반사로 전송되는 음파를 반사음이라고 한다. (2) 한 번의 반사음: 음파가 반사될 때 가장 먼저 듣는 사람의 귀에 도달하는 반사는 반사음이라고 주장한다. 한 번의 반사음은 음파가 반사되는 시간이 짧기 때문에, 그것의 음파 모양과 직통 소리는 거의 같다. (3) 지연 반향음: 지연 반향음은 한 번의 반사음에 이어 청취자의 귀에 도달하는 반사음이며, 그 전송은 방향성이 없기 때문에 너무 많은 지연 반향음이 발생하면 재음의 선명도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지연 반향음의 양은 음향 환경의 모양, 크기 및 건축 재료와 관련이 있다. (4) 댐핑 요소: 댐핑 요소란 고주파 반향 음향 감쇠의 총량으로 음원의 음장 특성을 나타내는 데 주도적인 역할을 하며 댐핑 요소를 조정하면 음장 재생의 깊이감을 바꿀 수 있습니다. 야마하 (Yamaha) 는 극장, 대형 경기장, 교회, 가무청 등 다양한 현장 실황 음장 (예: 직통, 반사음, 반향음 등) 을 수집하는 전용' 단일 지점 4 코어 와이어 마이크 측정' 방법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기재가 재생될 때, 감상자들은 해당 프로그램 내용의 연주 현장 음장에 대한 자료만 불러오면 다양한 현장의 효과를 쉽게 시뮬레이션할 수 있다. 따라서 이미 돌비 방향 논리 디코더가 있는 신호에 DSP 의 현장감 신호를 추가하면 음장이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져 관객이 몰입할 수 있게 됩니다. 예를 들어 팝/록 콘서트의 음장을 시뮬레이션할 때, 음장이 활발하고 역동적입니다. 7mm 아슬아슬한 영화의 음장을 시뮬레이션할 때 재생된 음장 공간감이 강하고 깊고 넓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야마하 디지털 음장 처리 기술은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아날로그 음장을 생성할 수 있다. (1)HallAinEurope: 유럽 콘서트홀 A(25 개) 특징: 부채형 콘서트홀으로 실내에서 음파에 대한 반사가 낮아 섬세한 재목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2)HallBinEurope: 유럽 콘서트홀 B (2 개) 특징 (3)HallCinEurope: 유럽 콘서트홀 C (17 개) 특징: 카세트 콘서트홀인 실내에는 음파 반사를 생성하는 데 사용되는 여러 가지 장치가 있어 중성이 더 둥글다. (4)HallDinU.S.A: 미국 콘서트홀 D (26 개) 의 특징: 인테리어 디자인은 미국 스타일로 강한 중주파와 고주파의 중음을 만들어 낼 수 있다. (5)HallEinEurope: 유럽 콘서트홀 E (원형 22 개) 특징: 실내에는 원형 무대가 있어 반향효과가 뚜렷하다. (6)LiveConcert: 라이브 음악회 특징: 대형 원형 콘서트홀으로, 주변 음파의 반사로 좋은 서라운드 효과를 내고, 재생할 때 노래방을 부르는 것이 좋습니다. (7)CHURCH: 교회 효과 특징: 전통 교회의 음향 환경을 갖추고 오르간 등 악기로 만든 교회 분위기를 재현할 수 있다. (8)LargeChapel: 대성당 효과 특징: 대성당의 긴 소리 메아리를 낼 수 있는 음향 환경. (9) 락 콘서트: 록 콘서트의 특징: 미국 로스엔젤레스 록 음악 클럽 현장을 재현할 수 있는 역동적인 효과. (1)JAZZCLUB: 재즈 음악 클럽의 특징: 작은 재즈 음악 클럽으로 천연두와 바닥 사이의 거리가 매우 가깝고, 다시 한 번 더 친절하고 섬세하게 터져 나왔다. (11)CONCERTVIDEO1: 음악회 비디오 1(CLassical/Opera: 클래식/오페라) 특징: 오페라 프로그램을 재생할 때 연주현장의 정청 뒷좌석과 무대를 이상적으로 결합해 음악으로 가득 찬 환경에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 모델은 웅장한 오케스트라와 우렁찬 노랫소리를 제공한다. (12)CONCERTVIDEO1: 음악회 비디오 1(Recital: 독주독창회) 특징 (13)CONCERTVIDEO2: 음악회 비디오 2(Pop/Rock: 팝/록음악) 특징: 이 모드는 강렬한 역동적인 분위기를 조성하고, 화면 주변의 영상공간과 음향공간을 넓혀줍니다. (14)CncertVideo2: 음악회 비디오 2(Pavilion: 중형체육관) 특징: 방대하고 방청한 공간을 만들어 낼 수 있어 메아리 효과가 있다. (15)TVTHEATER: TV 극장 (MonoMovie: 모노 영화) 특징: 이 모드는 모노 영화의 사운드 특징을 재현하고, 가운데 스피커를 사용하여 화면 속 인물의 대화를 분명하게 표현하고, 화면과 인물의 대화를 하나로 녹일 수 있습니다. (16)TVTHEATER: TV 극장 (Variety/Sports: 스포츠 프로그램) 특징 (17)MOVIETHEATER1: 영화관 1 (7mm spectacle: 7mm 스릴러 영화) 특징: 이 모드로 재생할 때 7mm 영화관의 효과를 재현할 수 있어 음원의 소리를 정확하게 재현할 수 있어 현실감이 높습니다. (18)MOVIETHEATER1: 영화관 1 (7mm Musical: 7mm 음악 영화) 특징: 이 모드는 주로 콘서트홀 현장의 재생 특성을 재현하며, 일정한 반향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악기의 위치가 비교적 정확하여 음장의 깊이와 배경 반사를 재현할 수 있습니다. (19)MOVIETHEATER2: 영화관 2 (7mm adventure: 1mm 액션 영화) 특징: 이 재생 모드는 주로 7mm/AC-3 다채널 영화 프로그램을 재생하는 데 사용되며 전체 음장은 선명하고 웅장합니다. (2)MOVIETHEATER2: 영화관 2 (7mm general: 7mm 드라마 영화) 특징: 이 모드는 재생 음장의 입체감을 강조하며, 특히 극중 인물의 대사를 생생하게 표현하여 시청자들을 감정에 몰입하게 한다. (21)DOLBYPROLOGICSURROUND: Dolbyprologicsurround: Dolbyprologicsurround 방향 서라운드 사운드 기능: 이 모드는 주로 정확한 Dolby 디코딩 및 디지털 음장 처리에 사용되며, 시끄러운 위상과 채널 간의 분리도를 향상시켜 오디오 및 비디오 위치를보다 정확하게 만듭니다. 일반적인 DSP 프로세서와 야마하 DSP 디지털 음장 처리 기술은 다르다는 점을 지적해야 한다. 일반 DSP 프로세서는 교회, 콘서트 홀, 콘서트 홀과 같은 몇 가지 음장 효과만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회로로만 신호를 쉽게 처리할 수 있기 때문에 재생 시 아날로그 음장 효과는 일반적으로 DSP 프로세서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야마하 DSP 디지털 음장 프로세서에 의해 시뮬레이션된 음장은 교회 효과를 시뮬레이션하는 음장과 같이 매우 현장 분위기가 있다. 교회에서 깊은 메아리를 내는 효과가 뚜렷해 보는 사람들이 교회의 그윽하고 텅 빈 환경에 있는 것 같다. 다시 한 번: 중형 체육관의 음장 효과를 시뮬레이션할 때 체육관의 넓은 음장과 자극적인 경기 분위기가 사람을 흥분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