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문어문 개막사
문어문 개막사
학생들에게 선생님의 일정에 따라 퇴장하도록 요청하십시오. 3 [끝말] 남: 중화문화는 넓고 심오하며, 여자: 중화고전 백년수인.
남자: 이제 우리는 클래식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시 * * * 와 춤! 여: 지금 우리는 고전문화의 도야에서 즐겁고 성장하고 있어요. 함께: "오늘 성현서를 읽고, 내일은 동량이 된다."
고전이 우리와 함께 성장하게 하면, 우리는 성품이 우아하고, 마음이 넓고, 지혜가 높은 훌륭한 인재가 될 것이다. "중화고전 미문을 낭독하고, 한하 문명고풍을 계승한다" 고 고전낭송 경기가 끝났습니다. 감사합니다. 2. 문어문 환영사를 어떻게 써요? < P > 문어문을 읽을 줄 아시죠? 사실, 문어문이 어떻게 읽히는지 파악하기만 하면, 네가 쓰고자 하는 것을 먼저 백화문으로 쓰고, 한 문장에서 문어문으로 번역하면 된다. 일정한 수준에 이르면 백화문을 먼저 쓰고 문어문으로 번역할 필요가 없다. 왜냐하면 그것은 너이고 직접 쓸 수 있기 때문이다. < P > 회의 환영사는 주최국 (행정기관, 기업사 단위, 사회단체 또는 개인) 이 하객의 도착을 환영하는 연설문이다. 회의 환영어의 구조: 회의 환영어는 제목, 호칭, 시작, 본문, 결어, 서명 6 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 제목. 제목에는 두 가지 형식이 있습니다.
1)' 학교 75 주년 기념식에서의 회의 환영사' 와 같은 환영 행사나 대상 가문종 구성 2) 문종' 회의 환영사' 를 제목으로 사용한다. (2) 호칭.
라인 항목 칸에 콜론을 추가하여 객체를 지칭합니다. 손님을 대할 때는' 사랑하는 친구:',' 존경하는 지도자:' 등과 같은 친절한 존칭을 써야 한다.
(3) 로 시작합니다. 한 마디로 환영의 뜻을 표시하다.
(4) 본문. 환영의 이유를 설명하면 서로의 교제와 우정을 서술하고 교제의 의미를 설명할 수 있다. < P > 첫 방문자에 대해서는 기구의 상황을 많이 소개할 수 있습니다. (5) 결론.
경어로 축원을 표시하다. (6) 서명.
연설에 사용되는 회의 환영 단어는 서명 할 필요가 없습니다. 만약 게재해야 한다면 제목 아래나 문말에 서명해야 한다.
회의 환영사 작문 요점: (1) 대상을 보고 말하다. 회의 환영사는 대외 교류에 많이 쓰인다. < P > 각 사회조직의 대외교류에서 환영하는 손님은 상급 지도자, 검사단, 고찰단 등 다방면일 수 있다. 방문 목적이 다르니 환영의 사유도 달라야 한다. < P > 회의 환영사는 서로 다른 우정을 표현하기 위해 표적이 되어야 한다. 장소를 보고 말하다.
환영합니다. 의식도 다양하다. 성대한 환영대회, 술회, 연회, 기자회견이 있다. 일반 좌담회, 전시 판매회, 주문회 등이 있습니다.
회의 환영사는 행사에 따라 말해야 한다. 진지함은 엄숙해야 하고, 홀가분하면 홀가분하다.
(3) 열정을 잃지 않고 분수를 잃지 않는다. 환영은 진심, 열정, 겸손, 예의에서 우러나와야 한다.
언어는 친절하고 진심을 듬뿍 담고 있다. 분수에 주의하고, 거만하지 않고 비굴하지 않다.
(4) 호칭 정보. 대외 (조직 이외의 손님) 교제에 쓰이는 것이기 때문에 회의 환영사의 호칭은 개막사, 폐막어보다 더 감각적이고 예의 바르게 불러야 한다.
존중을 나타내기 위해 전체 이름을 불러야 합니다. 이름 앞이나 뒤에 직함이나' 선생님:',' 부인:',' 여보',' 존경',' 경애' 등의 경어를 덧붙여 친근함을 표시하다.
(5) 흥겨운 중국에는' 친구가 먼 곳에서 온 것도 즐겁지 않다' 는 옛말이 있어 환영사가 즐거운 마음을 가질 때, 언어는 반드시 부유해야 한다 * * * * * * * * * * * * * * * * * * * * * * * *. 그래야만 손님에게' 손님이 돌아오는 것' 의 느낌을 주고, 다음 각종 행사의 원만한 개최를 위한 토대를 마련할 수 있다.
(6) 구어성 환영사의 본의는 현장에서 손님을 향해 구두로 표현한 것이기 때문에 구어화는 환영어 문자상의 필연적인 요구이며, 어휘에 생활화된 언어, 즉 간결하고 생활의 정취를 활용해야 한다. 회화화는 주인과 내빈의 친밀한 관계를 확대할 것이다. 3. 고문학상전의 개장어와 끝말, < P > 1, 담화 도입에 관한 과제문어문은 우리나라 전통문화의 귀중한 유산으로 간결하고 간결하며 우리나라의 유구한 역사와 찬란한 문명을 기록하였다.
많은 고전 중국어는 또한 심오한 진리를 드러낸다. 오늘 우리는 함께 지식성, 재미, 철리성이 어우러진 문어문 두 편을 배운다. 성어 소개:' 집중력' 이라는 성어를 잘 아세요? 누가 그것의 뜻을 말할 수 있겠는가. 집중력' 이라는 성어는' 맹자' 에서 유래한 것인가? 고소자' 의 문어문인' 상전' 은 맹자 자료를 소개한다. 맹자 (기원전 372-289 년경) 의 이름, 글씨.
전국 시대 Zou Guo (현재 산둥 Zou xian) 사람들. 우리나라 고대 사상가, 교육자. < P > 는 공자 이후 유학의 대가로' 아성' 이라고 불리며 후세에는 공자와 함께' 공맹' 이라고 불린다. 그는 인간성이 원래 선하고, 자비, 의, 의식, 지혜 등 천부적인 도덕의식을 가지고 있다고 확신한다. < P > 는 "부귀는 음탕할 수 없고, 빈천은 옮길 수 없고, 위풍당당함은 굴복할 수 없다" 는 등의 논점을 제시했다. 맹자' 는 맹자와 그의 제자가 공동 저술한 것으로, 내용은 맹자의 정치활동, 정치학설, 철학사상, 개성수양 등을 포함한다. < P > 문어문 한 구절을 더 보세요. "이 남편의 바둑은 소수입니다. 전심전력하지 않으면 안 된다. " 이것은' 상전' 이라는 이야기의 앞의 한 문장이다. < P > 바둑을 두는 것은 일종의 기술, 작은 기술에 지나지 않는다. 전심전력하지 않으면 배울 수 없다.
끝말: 이것으로부터 알 수 있듯이, 집중에 집중하는 것도 유망하다. 4. 문어문 환영사를 어떻게 써요? < P > 문어문을 읽을 줄 아시죠? 사실, 문어문이 어떻게 읽히는지 파악하기만 하면, 네가 쓰고자 하는 것을 먼저 백화문으로 쓰고, 한 문장에서 문어문으로 번역하면 된다. 일정한 수준에 이르면 백화문을 먼저 쓰고 문어문으로 번역할 필요가 없다. 왜냐하면 그것은 너이고 직접 쓸 수 있기 때문이다. < P > 회의 환영사는 주최국 (행정기관, 기업사 단위, 사회단체 또는 개인) 이 하객의 도착을 환영하는 연설문이다. < P > 회의 환영어의 구조: < P > 회의 환영어는 제목, 호칭, 시작, 본문, 결어, 서명 6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 제목. 제목에는 두 가지 형식이 있습니다. 1) 환영행사나 대상 가문종 구성 (예:' 개교 75 주년 기념회의 환영사' 2) 문종' 회의 환영사' 를 제목으로 사용한다. (2) 호칭. 항목 칸에 콜론을 추가하여 대상을 부르다. 손님을 대할 때는' 사랑하는 친구:',' 존경하는 지도자:' 등과 같은 친절한 존칭을 써야 한다. (3) 시작. 한 마디로 환영의 뜻을 표시하다. (4) 본문. 환영의 이유를 설명하면 서로의 교제와 우정을 서술하고 교제의 의미를 설명할 수 있다. 첫 방문자에게 우리 조직의 상황을 많이 소개할 수 있다. (5) 결론. 경어로 축원을 표시하다. (6) 서명. 연설에 사용된 회의 환영사는 서명할 필요가 없다. 만약 게재해야 한다면 제목 아래나 문말에 서명해야 한다.
회의 환영사 작문 요점:
(1) 대상이 말하는 것을 본다.
회의 환영사는 대외 교류에 많이 쓰인다. 각 사회조직의 대외교류에서 환영하는 하객들은 상급 지도자, 검사단, 고찰단 등 다방면일 수 있다. 방문 목적이 다르니 환영의 사유도 달라야 한다. 회의 환영사는 타깃을 세우고 서로 다른 우정을 표현해야 한다.
장소를 보고 말하다.
환영합니다. 의식도 다양하다. 성대한 환영대회, 술회, 연회, 기자회견이 있다. 일반 좌담회, 전시 판매회, 주문회 등이 있습니다. 회의 환영사는 상황에 따라 말해야 한다. 진지함은 엄숙해야 하고, 홀가분하면 홀가분하다. (3) 열정을 잃지 않고 분수를 잃지 않는다. < P > 환영은 진심에서 우러나온 열정, 겸손, 예의 바르게 해야 한다. 언어가 친절하고 진심을 듬뿍 담다. 분수에 주의하고, 거만하지 않고 비굴하지 않다. (4) 호칭에 대하여. < P > 대외 (조직 외부의 손님) 교제에 쓰이는 것이기 때문에 회의 환영사의 호칭은 개막사, 폐막어보다 더 감각적이고 예의 바르다. 존중을 나타내기 위해 전체 이름을 불러야 한다. 이름 앞이나 뒤에 직함이나' 선생님:',' 부인:',' 여보',' 존경',' 경애' 등의 경어를 덧붙여 친근함을 표시하다. (5) 흥겨운 < P > 중국에는' 친구가 먼 곳에서 온 것도 즐겁지 않다' 는 옛말이 있어 환영사가 즐거운 마음을 가질 때, 언어는 반드시 부유해야 한다. * * * * * * * *. 그래야만 손님에게' 손님이 돌아오는 것' 의 느낌을 주고, 다음 각종 행사의 원만한 개최를 위한 토대를 마련할 수 있다. (6) 구어성 < P > 환영사의 본의는 현장에서 손님을 향해 구두로 표현한 것이기 때문에 구어화는 환영사 문자의 필연적인 요구이며, 어휘에 생활화된 언어, 즉 간결하고 생활의 정취를 활용해야 한다. 회화화는 주인과 내빈의 친밀한 관계를 확대할 것이다. 5. 당신의 문언신찰의 개막사를 보고 끝말에는 또 무슨 신경을 써야 합니까? < P > 끝말, 즉 편지문의 끝말은 본문의 일부가 되어야 합니다. 그러나' 개사' 와 마찬가지로 낡은 < P > 식 서신에도 일련의 상용결어 세트가 형성되어 현재 각계 문화인들의 서간 중 < P > 를 자주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
책은 길이가 짧아서 일일이 자세히 설명하지 않는다.
일일이 용서해 주십시오. 선전포고. 잘 모르겠어요.
는 없습니다. 준비하지 않다. 군더더기 없다.
책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 하고 싶은 말을 다 하지 않다. 임영이 끝이 없다.
나머지가 나중에 서술하다. 여용이 계속 진술하다. 객후가 더욱 담담하다. < P > 상대방에게 답장을 보내 주십시오. < P > 곧 회답을 주시기를 바랍니다. 개나리가 회답을 표시하다. 명교를 기다리다. 때맞추어 가르치다. 기도와 쓸데없는 견고를 바랍니다. 만망은 가르침을 아끼지 않는다.
수시로 정치 (긍정적) 를 가리키기를 기원합니다. 감히 한두 가지를 보여 주십시오. 변변에서 만나 뵙기를 기도합니다. 어찌되었든, 탁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의 시황을 기다리며, 불손하고 무감각하게 기도하기를 간절히 바란다. < P > 상대방에게 답장을 보내지 말라고 말했다. < P > 삼가 듣고, 귀찮게 대답하지 마세요. 삼가 신원촌을 공경하고, 수고하여 회답을 주지 마라. < P > 상대방의 문의에 응답하다: < P > 모욕으로 문의를 받고, 약간 진부하고 초라하여, 이야기를 나누었을 뿐이다. 멀리 승낙하여 묻자, 대충 경멸을 서술하고, 그래도 다시 가르쳐 주길 바란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상술한 천박한 견해는 야의라고 부를 수 없으니, 급히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모도는 한두 가지가 반드시 예인 것은 아니며, 참고용으로만 쓰인다. 외람되지도 않고, 황급히 < P > 이 천을 억측하니, 다행히 웃지 마라.
응답하라:
청한 일은 허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의 부탁은, 아낌없이 허락해 주시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여러 가지 일에 신경을 써서, 구걸하며 유 (윤) 를 굽어보다.
는 우려를 표시했다:
복웨이진 촬영. 수많은 기도 기업. 해천이 눈앞에 있는데, 늦지 않다. 자신을 잘 보살펴주시고, < P > 절에 수고하시기를 바랍니다. 애도를 표하다.
감사의 말:
호혜통,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신경을 많이 써서, 공의를 바느질하다. 높은 이순신 후한 사랑, 명나라 끝없는 느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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