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고대 무기란 무엇인가요?

고대 무기란 무엇인가요?

'무기 설명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단검, 총, 검과 미늘창, 도끼와 도끼, 갈고리와 포크, 낫과 막대기, 채찍, 철퇴와 망치, 유괴범 , 유성, 리벳이 있는 것, 칼날이 있는 것. 군용 밧줄이 있는 것, 사슬이 있는 것, 갈고리가 있는 것, 눈썹 가시가 있는 것.

칼에는 외검, 단검, 귀두검, 장자단검, 청룡연월검, 방통후사검, 삼각양날검, 자우원양검, 금천시코가 포함된다. 검, 굽은 칼날 볼록한 등 칼, 물고기 비늘 보라색 금칼, 허리 칼, 떨어지는 칼, 당나귀 귀 칼, 구부러진 칼, 미늘창 칼, 눈썹 끝 칼, 유린 브로드 소드, 처형 칼, 흑기 브로드 소드, 산 머리 칼, 이빨 손잡이 허리칼, 장어머리칼, 기량환손칼, 사자고리 장칼;

용환손칼, 용새대고리칼, 평화칼, 달 가리는 칼, 마벌칼, 갈고리 낫, 어메이 칼, 녹용 칼, 직선 칼, 회칼, 산터우 칼, 운두 칼, 연령 칼, 봉황 날개 칼, 양손 칼, 칠성 칼, 구환 칼, 만구 칼, 전우 칼, 란셋 칼, Dingwo 칼, 조천 칼, Kaizhen 칼, Hui 칼 형성 칼, 단일 후크 칼, 이중 후크 칼, 이중 블레이드 칼, 뿔 칼, 코끼리 고리 브로드 소드, Xianlang 칼.

봉황칼, 펜칼, 관칼, 세이버, 직선칼, 클립칼, 장칼, 행칼, 예리칼, 스크레이퍼, 철칼, 접는 철칼, 표범 고리 손잡이 칼, 대형이 있습니다. 링칼, 마법수용칼, 붉은 머리검, 물을 쪼개는 전광칼, 마체테, 작은 마체테, 칠성 청동칼, 구귀팔륜칼.

황금 미늘창, 방천 미늘창, 녹색 용 미늘창, 유령청소 미늘창, 진산 미늘창, 태안 미늘창, 둥팡 미늘창, 승승장구 미늘창, 수호 미늘창, 호랑이 힘 미늘창, 그린 드래곤이 있습니다. 미늘창, 용 모양의 미늘창, 짧은 손잡이의 이중 미늘창, 초승달 미늘창, Fangtianyun 미늘창 및 Tianlong 도시 파괴 미늘창.

개산월, 정산월, 진산월, 삼호월, 자우원양월, 미에커정관월, 카이산도끼, 초승달도끼, 쌍도끼, 판도끼, 닻도끼, 낫도끼가 있습니다. 짧은 자루 도끼, 선위 도끼, 줄 도끼, Xiangshou Xuanhua 도끼.

2단막대, 3단막대, 긴막대, 짧은막대, 큰막대, 눈썹높이막대, 대소자막대, 손소자막대, 풍광막대, 회장막대, 조상이 있다 막대기, 판롱 막대기, 청동 막대, 쇠막대, 담배꽁초 막대, 말 거꾸로 불뱀 신의 힘 막대.

메이스, 뿔룡, 판롱, 라마, 장대, 갈고리, 유봉, 흰 막대기, 잡채, 매화 막대기, 쇠사슬 막대기, 쇠사슬 집게 막대기, 두롱 금막대, 쌍호상감이 있습니다 은막대, 청동 길조막대, 꼭지대막대, 쇠나사막대, 고리채찍, 줄채찍, 극채찍, 2구채찍, 3수채찍, 7구채찍, 9구채찍, 천둥9구채찍, 판사 유령 채찍, 음양 채찍, 사슬 이중 철 채찍

13 섹션 밝은 은색 채찍, 금 망치, 오일 롤링 망치, 스탠딩 멜론 망치, 누워 멜론 망치, 사각형 망치, 팔 모양 망치; , 적 망치, 만성 망치, 매화 망치, 육각 망치, 처형 망치, 북 망치, 사슬 망치, 유성 망치, 금선 망치, 선 망치, 긴 손잡이 단일 망치 및 메이스 망치. 핑거밀, 야자밀, 늑대이빨밀, 스태프밀, 형밀, 조양밀, 청동인형밀, 봉황날개 천공기, 기러기날개 천공기, 소머리 천공기가 있습니다.

사슴얼굴 보링 머신, 골드 슬라이딩 머신 보링, 초승달 보링, 이빨 없는 지그재그 윙 보링, 말 포크, 플라잉 포크, 3가닥 포크, 5가닥 스틸 포크, 짧은 핸들 포크, 플라잉 포크, 플라잉 스퍼 , Emei 박차, 손 갈고리, 비행 갈고리, 호랑이 머리 갈고리, 가드 이중 손 갈고리, 용 수염 갈고리, 날아 다니는 발톱, 날아 다니는 발톱, 황금 용 발톱, 거북이 등을 가진 용 발톱, T 자형 버팀목, 황소 심장 버팀목, 리 공 목발, 갈고리 낫 목발, 오목한 철퇴, 요리된 구리 철퇴;

이중 유성, 이중 비행 라오스, 맹렬한 다이아몬드, 라듐 다이아몬드, 어메이 다이아몬드, 초승달 삽, 호랑이 머리 삽, 단손 바람- 추격삽, 하늘을 파괴하는 도적 음양삽.

황금칼날총, 은극총, 닭부리총, 오리부리총, 매화총, 배꽃총, 팔보낙타용창, 팔자풀창이 있다 , 양두 창, 갈고리와 낫 창, 단발 갈고리 총, 이중 갈고리 총, 다중 갈고리 총, 고리 총, 긴 원추형 총, 짧은 원추형 총, 말 두드리는 총, 태닝 펜 총, 세 꼬리 던지기 총, 캐비닛 말 총, 화승식 포크 총, 황금 손잡이 총, 일반 나무 창, 단날 창, 삼불루스 창, 각날 창;

용마 창, 갑옷 관통 창, 세 개; -눈창, 작은 창, 용두창, 호두창, 용봉창, 날개호총, 클립총, 사각총, 화살형총, 곡선칼날총, 불꽃형총, 미늘창총, 해머총, 왕복총, 집게총, 목발총, 투창, 뱀총, 화살촉총, 아크총, 대창, 꽃창, 굽은창, 조화창, 승리의 창, 수호쌍창, 철창, 늑대창, 용칼창, 강대 불 야크샤 창, 날아다니는 용 여신 창.

추가 정보:

'관구'를 연주하려면 명확한 발음, 유창한 언어, 완전하고 일관된 감정, 온건하고 적절한 어조, 빠르지만 혼란스럽지 않고, 마치 부서진 것처럼 느리고 연속적인 것이 필요합니다. 진주실을 한 번에 완성했어요. 가장 중요한 기술은 "기 입"입니다. 호흡은 또한 호흡을 늦추는 열쇠입니다.

호흡을 잘 활용하고 입으로 외워야 리듬감을 가질 수 있다. 목소리 톤의 리듬이 명확해야 하며, 특히 속도가 빠르고 목소리가 절정에 이르렀을 때 발음과 발음이 명확하고 정확한지 여부에 배우의 실력이 반영됩니다. 빠른 속도와 명쾌한 발음에도 불구하고 관객이 내용에 대해 생각할 틈이 없을 때도 있다.

이때 가장 중요한 것은 리듬이다. 하지만 강한 리듬에만 집중하면 가사를 명확하게 읽을 수 없는 것만은 아니다. 속도는 빨라야 하지만 어지러워서는 안 됩니다. 아무리 빠르게 말하더라도 명확하게 발음되어야 합니다. 여기서 말하는 리듬은 알레그로, 콰이슈와 다르며, 심지어 노래와도 다르다. 언어의 리듬은 더욱 유연하고 자유로워집니다. 유연성과 자유로움은 언어의 리듬이 크게 변하지만 어떻게 변하더라도 여전히 리듬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구술을 낭송할 때는 내용, 언어, 리듬에 맞춰 문장을 나누고 호흡을 천천히 하세요. 러닝 계좌처럼 리듬이 없고 암기된 구절을 용어로 '국'이라고 하면 듣는 사람은 어색함을 느낄 것이다. "호흡"은 매우 중요합니다. 숨소리가 있어 듣는 사람이 편안하게 듣는 것이 예술적인 즐거움이다.

관구 작업은 두 가지 범주로 나누어집니다. 하나는 '대관구'이고 다른 하나는 '샤오관구'입니다. 전통적인 누화에서 대관구의 농담에는 "지리적 지도", "요리 이름 보고", "8개의 화면"이 포함됩니다. Xiaoguankou에는 "The Big Bodyguard", "Wenwenhui", "Praise the Residence"등이 있습니다.

'관구'는 끝까지 일관되고 응집력이 있어야 하지만, 결코 수프가 아니고 리드미컬해야 한다. Allegro와 Shandong Kuaishu에는 리듬이 있고 Allegro와 Kuaishu에는 리듬과 운율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관구 작품에는 운율이 없지만 운율에 국한되지는 않지만 서정적이고 서술적이며 서술적인 내용을 기반으로 해야 합니다. 등장인물의 성격과 언어에 있어서 언어의 리듬은 내용과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다. 일반적인 사고방식은 느린 것에서 빠른 것, 기복이 있는 것, 파도 같은 방식이어야 합니다.

언어는 가볍고, 무겁고, 느리고, 긴급해야 합니다. 내용에 따라 우여곡절과 우선 순위를 결정해야 합니다. 그래야만 관구 작업의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관구 연기의 가장 기본적인 요구 사항 중 하나는 배우들이 대사를 외워야 한다는 것이다. 단어를 잘 모르면 퍼포먼스에 대해 이야기할 수 없어요. 크로스톡이라는 용어에 따르면 '입 굴러도 안 되고, 밤을 먹어도 안 되고, 가사도 잊어서는 안 된다. 단어를 잊어 버리면 나쁠 것입니다. 배우가 자신의 대사에 익숙하지 않거나 대사를 낭송할 때 외부 간섭으로 인해 방해를 받으면 "롤오프"되거나 단어를 잊어버릴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