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동양 판타지 소설을 찾아요

동양 판타지 소설을 찾아요

놓칠 수 없는 동양 판타지 소설 1위: 『수심기』(이전 개요에서 언급한 중국 판타지는 발음하기가 매우 어렵고, 동양 판타지 소설만큼 좋지도 않다는 것을 알았다) 판타지! 바꿔도 이의 없으실 겁니다.)

먼저 동양 판타지를 정의해야 합니다. 서양 판타지에는 마술사, 드워프, 엘프, 기사, 오크가 모두 공통적으로 사용되는 것이 무엇인지 이해하기 쉽습니다. 그리고 '아, 중국에는 판타지가 없구나. 판타지를 쓰고 싶으면 서양의 설정을 따르면 된다'고 생각하는 분들도 많죠. 사실 이 견해는 완전히 잘못된 것입니다. 중국은 고대부터 환상을 갖고 있었습니다. 산과 바다, 태양을 쫓는 쿠아푸, 바다를 간척하는 징위, 인간을 창조하는 누와에 관한 경전은 어릴 때부터 알려져 왔습니다. 다유는 홍수를 통제했고, 일본인 노동자들은 부저우산을 돌파했습니다. 이것이 가장 확실한 환상이 아닙니까? 동한의 Qian Bao의 "Sou Shen Ji", 명나라의 "Bang of the Gods"와 "West to the West", 그리고 청나라의 "중국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가 아닌가요? 최고급 판타지 소설? 왜 외국인 농의 세계에 설정되어야 하는가? 그러므로 내가 정의하는 동양 판타지란 세계관이 중국 전통 신화 소설을 차용하고 환상적 성격을 지닌 중국인이 쓴 글이다.

자, 본론으로 들어가 예후의 '소심지'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내가 God's Notes를 검색했을 때 이미 중학교 1학년이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Yehu가 Huanjian에 대한 기사를 방금 게시한 것 같고, 나는 이미 후속 조치를 시작했습니다. 들여우(Wild Fox)는 내가 처음으로 읽은 완전한 중국 판타지 소설인데, 소설의 모든 설정은 이전 신화소설에서 찾아볼 수 있고, 책 제목도 중국 스타일이다. 이름은 Tuoba Ye입니다. 이런 젠장, Tuoba라는 단어만 보면 주인공이 의심할 여지없이 정통 중국인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2001년 이후 중국에는 수많은 온라인 소설 작가들이 등장했다. 어떤 사람은 하나의 프레임워크를 바탕으로 12권 이상의 책을 써서 유명해진 반면, 어떤 사람은 패스트푸드 루트를 고수하며 유명해졌다. 그러나 중국 역사에 대한 놀라운 해박함과 줄거리의 서사적 통제력을 바탕으로 귀신과 신들을 놀라게 하고 통곡하는 작품을 쓰기로 유명한 무라카미 예후만큼 뛰어난 인물은 없다. 그 당시 "Jingu Zhuan Qi"는 아직 예후의 기사를 연재하기 시작하지 않았고 여전히 인터넷에서만 인기가 있었던 것으로 기억됩니다. 이 작가가 조만간 신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다름 아닌 황제, 연제 시대에 음모를 꾸몄다는 것만으로도 작가의 야망이 크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5000년 이상 전에 일어난 일에 대해 글을 쓰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싶다면 감히 생각해 볼 수 있습니까? !

게다가 예후님의 글솜씨가 매우 좋고, 이야기의 전체적인 줄거리를 잘 파악하고 있는 분입니다(북경대 출신의 유능한 졸업생). 다만 처리상 다소 비효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세부 사항 (이것은 편집자가 Yan Du를 촉구했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원래 좋은 작품은 천천히 쓰고 천천히 수정해야합니다. 지금은 왜 신 수준의 작품이 점점 줄어들고 있습니까? 독자들은 항상 하루에 더 많은 업데이트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월별 이용권도 없고, 추천도 없고, 클릭도 없고, 돈도 없고, 주인 가족에게는 남은 돈도 없습니다. 그러나 책 전체는 매우 높은 이념적, 예술적 품질을 유지합니다. 더욱이 저자는 책 속에 있는 여러 주요 요종파와 민족 집단을 각각 특징이 있고 피상적이지 않게 디자인했는데, 전기에서 요나라의 전통문화를 홍보하는 데 아주 좋은 역할을 했다고 할 수 있다. 중국의 전통문화를 좋아하고, 중국의 전통문화를 이해하고 싶은 분들에게 이 책을 적극 추천합니다! ! !

놓치지 말아야 할 두 번째 동양 판타지 소설: 『주헌』

주헌, 이름만 들어도 매우 중국풍이고 설명할 수 없을 만큼 슬픈 책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하지만 첫 페이지를 넘기면 이 책이 당신에게 가장 큰 슬픔을 안겨주는 주된 이유가 사실 "샤오딩아, 왜 티켓을 또 지연시켰어?" "샤오딩아, 왜 돌아왔어?" 때문이라는 생각은 절대 들지 않을 것이다. 업데이트되지 않았습니까? "샤오 딩, 당신은 내시입니까?" 소위 옷이 노란 말보다 넓어지고 서풍이 서쪽으로 가고 상심 한 사람들이 세상 끝에 있습니다. . 그러니 앞으로 온라인에서 소설을 쓴다면 실명을 사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게으른 성격 때문에 독자들로부터 욕을 받지 않을 것입니다.

본론으로 돌아가자면, 주헌은 초반에 인기가 정말 많았고, 중국 온라인 소설의 열풍을 타고 인기를 끌면서 걷잡을 수 없을 만큼 인기를 끌게 됐다. 주로 큰 그림에 초점을 맞춘 '수심기'와 달리, '주선'의 세계를 계산한다면 아마도 '소심기'의 한 상태만큼 클 것이겠죠? 등장인물은 왔다 갔다 하지만 그들은 단지 몇 명의 사람, 몇 개의 검, 몇 개의 종파에 불과합니다. 그러나 Xiao Ding의 글은 매우 감동적입니다. 소위 감동이란 그것을 읽고 사람들을 감동시킬 뿐만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작가 자신이 그 글에 자신의 감정을 담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쓴 눈물', '두 샤오딩은 '3년 안에 형을 선고할 수 있고, 노래를 부르면 두 눈에 눈물이 흘릴 수 있다'는 경지를 달성했어야 했다. 당시 많은 분들이 주헌(주로 여성 독자)을 보고 감동해서 눈물을 흘렸다고 하더군요. 더욱이 주헌이라는 주제의 출발점은 매우 높고, 초반에는 '인간 본성'의 문제가 논의된다. 하늘과 땅이 불친절하고 만물을 새김질하듯이 여기느니라. 마(魔)도, 도(道), 부처(佛)도 모두 하늘의 굴레를 벗어나지 못하였으니, 하늘의 관점에서 보면 마(魔), 도(道), 부처(佛)란 도대체 무엇인가? 사람들은 먹이사슬의 맨 아래에 살고 있나요, 아니면 맨 위에 살고 있나요? 불멸자와 악마의 차이가 정말 세계관에 불과하다면 왜 불멸자와 악마로만 나뉘고 좋고 나쁨은 구분되지 않는 걸까요? Xiao Ding은 이러한 문제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하지만 '주선'의 결말은 샤오딩이 처음에 원했던 결말이 아니라는 생각이 항상 듭니다. 예전부터 정의로운 길과 악한 길에 대해 논의한 적이 있기 때문에, 진정으로 서기 위해서는 결말이 더 자극적이어야 합니다. 그 감시자는 사람들의 전통적인 의로움에서 벗어나 큰 타격을 가해 그것을 지켜보는 모든 사람들이 그를 칭찬하고 비판하고 심지어 금지하게 만들었지만 그들은 그것을 잊을 수 없었습니다. 아킬리부다는 아주 잘했다(아직 결혼은 안 했지만...)

아, 그런데 정의와 악의 가슴 아픈 사랑 이야기를 직접 경험해 보시겠어요?” 주시안"!

가장 놓칠 수 없는 동양 판타지 소설 공동 2위 '천흥견'

독자들에게 가장 질타받는 소설 작가를 꼽으라면 옌레이성 확실히 할 수 있어요 그중 그가 그렇게 악명 높은 이유는 바로이 부정 행위 책 "Tian Xingjian"입니다.

글을 잘 못 쓴다고 욕을 먹는 것은 아니다. 글을 너무 잘 쓴다고 욕을 받는 경우도 많다.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포세이돈을 매우 좋아하는데 어느 날 갑자기 오다 에이치로가 새 에피소드에서 조로를 죽이고 루피의 손, 발, 무능력을 베는 것을 본다면 어떻게 생각하시겠습니까? Dragon Ball을 보는 것을 좋아하고 Goku와 그의 가족이 Majin Buu에게 강간당하는 것을 본다면 작가를 꾸짖겠습니까? 수호전 끝에 방라의 정복을 보고, 호루 계곡의 제갈량의 불이 폭우에 휩싸이고, 묘우가 도적들에게 더럽혀지는 것을 보더라도 작가를 꾸짖으시겠습니까? 나처럼 자기 수양이 부족한 사람은 반드시 꾸짖을 것이고 큰 소리로 꾸짖을 것입니다!

옌레이의 아픔도 마찬가지였을 것이다. 우선, 유명한 아마추어 작가로서 Yan Leisheng은 오랫동안 글쓰기 능력을 훈련했기 때문에 글쓰기 능력이 매우 좋고, 그의 책을 읽을 때 독자를 파악하는 데에도 매우 능숙합니다. 자신도 모르게 주인공에게 달라붙었다. 그러나 Yan Leisheng은 전쟁의 잔인 함과 역사에 대해 글을 쓰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전쟁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습니까? 잔인하지 않은 실제 전쟁소설이 있을까요? <강철은 어떻게 단련되었나>, <여기의 새벽은 조용하다>, <서부 전선은 모두 조용하다>처럼 이들은 모두 전형적인 약하고 비현실적인 전쟁소설이다. "Tian Xingjian"은 온갖 불행으로 매우 비참합니다. 작가는 이런 종류의 비참함을 돋보기처럼 코 아래에 두어 관찰하고 냄새를 맡을 수 있도록 자주 사용합니다. 군인의 절망, 절망을 딛고 성장하는 의지의 모습은 독자들이 느끼기를 바라는 것이며, 독자들이 몹시 경멸하면서도 바라지 못하는 것이기도 하다. 물론, 주인공의 결말은 기대 이상이었고, 이것이 <천흥견>이 다른 작품들보다 돋보이는 이유가 아닐까 싶다.

그리고 'Tian Xingjian'은 판타지 아닌가요? 젠장, 도교도 있고, 악마도 있고, 뱀도 있다. 이것은 환상이 아니라 정통 동양의 환상이다!

필독 세 번째 동양 판타지 소설 '샤오야오샤오산셴'

이 제목을 본 사람들은 두 가지 반응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첫 번째는 아? 이것도 가능한가요? ! 그런 다음 그는 아는 듯한 미소를 지으며 결코 질리지 않는 고전적인 줄거리를 회상하기 시작했습니다. 더 많이 참여하는 학생들 중 일부는 참여 수준에 따라 몸이 다양한 정도로 변형될 것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반응을 변성 반응으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반응은 좀 더 평범하다. "어? 이게 무슨 책이냐? 하하, 한 번도 읽은 적이 없는 좋은 책을 찾았다. 포스터가 너무 좋은 사람이다!" 이런 반응을 포스터는 이렇게 표현했다. 그는 매우 기뻐하며 동시에 마음속으로 순수하고 착한 소년을 상징하는 작은 붉은 꽃을 가슴에 핀다.

물론 올해 화합도가 높아진 만큼 위에서 말한 내용을 그냥 이해하지 못하는 제3의 부류의 사람들이 있을 가능성도 배제할 수는 없습니다. 사실, 당신이 이해하지 못하더라도 걱정하지 마십시오. 이 자연스러운 섹션은 세 번째 유형의 사람을 위한 것입니다. "샤오야오 샤오산셴"은 미난 작가의 두 번째 환관 작품이자, 그의 모든 환관 작품 중에서 두 번째로 아쉬운 작품이기도 합니다. 좋은 의도를 가진 사람이 알려줄 것입니다.) 미난님은 아름다운 문체뿐 아니라 폭넓은 취재력과 안정적인 업데이트, 그리고 무엇보다 뛰어난 회복력으로 인해 제가 매우 존경하는 대만 강 지도 시리즈의 작가 중 한 명입니다. 조용히 책을 다 읽고 몇 주 후에 새 책을 펴는 경우가 많으며, 독자들이 아무리 비꼬더라도 영향을 받지 않으며 얼굴도 붉어지지 않습니다. 정말 동팅호의 옛 이야기입니다. 참새는 많은 폭풍을 봅니다.

이렇게 말하면 곤충과 채소의 이름을 딴 몇몇 작가들이 생각난다. 초등학교 6학년을 졸업했는데도 스포츠 선생님이 중국어를 가르쳤다. 이러면 망합니다. 어차피 시장경제에서는 어떤 사람은 마이로 나오면 다른 사람은 자연스럽게 마이로 나오거든요. 그런데 글이 좋지 않으면 독자를 비난할 필요가 있나요? 서투른 줄거리도 독자 탓, 논리적 혼란도 독자 탓, 중단도 독자 탓, 중단도 독자 탓, 결말이 엉터리, 우리 다 안다는 말은 하지마라 "아, 다 우리의 몫이야" 결점"... 솔직히 이런 사람들이 팬의 1/3 정도의 사고방식을 갖고 있었다면 온라인 소설계 전체의 분위기가 크게 바뀌었을 것이다.

독자들은 책을 쓰지도 않고 책 쓰는 법도 모르고 자기 자신을 속이려고 아무렇지도 않게 이삼천 단어를 쌓아올릴 뿐이지, 독자를 속이는 것만으로는 부족합니다! 나는 화를 내지 않고 독자들을 속일 수 있는 작가들을 알고 있습니다.그 중 하나는 Ni Kuang입니다. 그가 쓴 10개의 웨슬리 시리즈 중 하나는 항상 쓰레기입니다. 한 페이지에 단어가 자주 반복되거나 단어가 전혀 없습니다. 당시 전자는 홍콩 문단에서 '세계에 나온 문예스타'로 칭송받았지만, 후자는 문학적 대담함으로 인해 10년 넘게 투옥됐다. 당신이 정말로 그렇게 대단하다면, 어느 시점에서 엉망이 될 필요는 없습니다.

본론으로 돌아가서 미스터리 맨에 대해 얘기해보자. 미난의 정보는 항상 미스터리였고, 그의 행동 스타일은 그의 필명과 정말 잘 어울렸습니다. 하지만 그렇게 놀랄 만큼 재능 있는 작가를 쓸 수 있으려면 그는 엄청난 재능과 학식을 갖춘 사람임에 틀림없다고 생각합니다. 그의 모든 작품은 글쓰기와 서예 측면에서 흠 잡을 데가 없었습니다. 『샤오야오샤오삼셴』은 그의 무기력한 마지막 작품이며, 이런 면에서 그의 모든 작품 중 정점에 있다. 비록 한 남자(구세주)와 n 여자(하렘)의 진부한 설정이지만, 그래도 미난의 글에서는 한숨에 읽고 싶게 만드는 이야기이다. 소설의 중간(? 어쩌면? 1/4 정도만 얘기할 수 있겠네요.) 줄거리를 읽지 않고 본문만 읽어도 이 소설을 놓쳐서는 안 된다.

중경고, 엄중경고, 18세 이상 여성 독자와 18세 이하 청소년은 이 책을 꼭 읽어보시길 권합니다. 정말이지 세상은 너무 넓어서 책이 없을 정도입니다. 이 책을 덜 읽으면 속지 않을 것입니다.

야, 위의 팁을 보니 원본 포스터가 매우 배려심이 많다고 생각하시나요? 그렇게 생각한다면 당신은 옷을 너무 멀리하는 것이고 심지어 당신이 틀렸다고 말할 수도 있는데, 그것은 큰 실수입니다. 포스터는 결코 좋은 사람이 아니었습니다. 이렇게 늦게까지 잠을 자지 않고 여기에 코딩한 포스터는 분명 중증 편집증 환자일지도 모릅니다. 좋은 사람이 아닐까요? 게다가 그는 커피 두 잔과 라면 한 그릇을 마시고도 여전히 흥분한 상태입니다. 단지 여러분이 이 책을 읽어주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 글을 쓰고 있는 것입니다! 포스터는 심리학에 정통하기 때문에 볼 수 없다고 말하지 않으면 포스터에 언급되면 실제로 보러 가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의 호기심이 산소에 의해 어루만지는 것과 같을 것인가? 그것은 탄 숯처럼 놀라운 불꽃을 뿜어낸다. ㅎㅎ 그러니까 포스터에 조종당하는 사람이 되기 싫으면 포스터의 소원을 따르지 않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동양의 가장 놓칠 수 없는 판타지 소설이 공동 3위를 차지했습니다: "북유기"

이 책을 나열했을 때 내 마음은 모순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제가 이 포스팅에서 와인을 마시고 노래를 부르는 것처럼 너무 높이 떠드는 것을 보지 마세요. 사실 저는 시험을 아주 열심히 찢어서 의미를 부여하고 싶습니다. 내 말에 합당해야 하며, 내 자신의 양심에 관해서는 책, 잡지, 온라인 기사를 읽는 데 쓴 돈만큼 합당해야 합니다. 더 중요한 것은 내 게시물을 읽는 모든 사람의 시험을 견뎌야 한다는 것입니다. 나보다 나이가 많고 책에 대한 이해가 깊은 사람은 분명 나뿐만이 아니다. 여러분도 이 글을 보시고 제가 말하는 것이 타당하다고 느끼시고, 제가 읽은 책에 대한 제 댓글을 보시면 조금 감동을 받으셔서 제가 추천한 책을 읽지 않으셨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사람들이 책을 읽는 데 관심을 갖고, 책을 읽어야만 글을 쓸 수 있을까요? 그래야만 발전할 수 있습니다. 내 생각이 돌아왔다. 『북유기』는 아주 좋은 작품이다. 직설적으로 말하면 이 책은 한때 내 『환상』의 유일한 원동력이었다. 내 마이 "Kyushu Fantasy"를 위해). 사실 작가님도 오랜 지인이시죠. 필명 Wēn Wan과 Elegant를 보지 마세요. 사실 이 분은 양조업자라고 하는데... 글솜씨가 정말 나쁘지 않네요. 초기 백여우 세계는 이미 매우 흥미롭습니다(인체 속으로 시간 여행을 주제로 한 몬스터에는 G 포인트가 없는 것 같지만). Zhibeiyou는 한 단계 더 발전했으며 처음부터 매우 매력적입니다. 만약 당신이 18세까지만 살 수 있다는 말을 듣는다면 어떤 기분이 들겠습니까? 심리학에서는 나쁜 소식에 대한 사람들의 태도는 먼저 분노하고, 그 다음에는 부정하고, 그 다음에는 저항하고, 마지막에는 수용하는 과정에 강한 절망이 동반되어야 한다고 믿습니다. 하지만 주인공은 그렇지 않습니다. 운명과 싸우는 과정에서 '어쩔 수 없군요'라는 말만 들으면 설렘이 끓어오르겠죠? 저자는 기사에 철학적 사고를 많이 포함시켰습니다. 비록 줄거리가 다소 비현실적이긴 하지만, 저자의 글쓰기 능력이 저보다 훨씬 강해서 그가 기사에 넣은 내용을 쉽게 회복할 수 있습니다. 좋은. 하지만 이 책은 정말 훌륭하고, 많은 사람들이 100% 검증한 책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 ! 이렇게 좋은 책 제목이 아깝다...

하지만 그래도 말해야 할 것은 운명은 바뀌는 게 아닌가? 그렇게 생각하신다면 Baidu를 열어보세요. "Zhibeiyou"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무작위로 요리하는 것에 대한 가장 놓칠 수 없는 판타지 소설 추천: "퍼플 리버"

무작위로 요리하는 것에 대한 판타지 소설은 무엇입니까? 안녕하세요, 반 친구, 왜 그렇게 질문이 많아요? 문자 그대로의 의미만 봐도 는 동서양의 문화가 공존하는 판타지 소설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예를 들면 '현원', '두구' 같은 이름을 가진 기사도 있고, 부적이나 점술을 쓸 수 있는 마술사도 있고, 민족적 아우라와 위대한 업적을 지닌 귀족도 그런 소설을 쓴 사람은 아니었음을 알 수 있다. 처음 디자인할 때 명확하게 생각했거나 포스터의 동양과 서양에 대한 개념이 너무 협소해서 "우리가 세상이다"라는 인식이 전혀 없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보라강'은 전작에 비하면 확실히 후배다. 작가는 2003년 어느 시점에야 비로소 작문을 시작해 수많은 독자들을 사랑하고 미워하게 만들었다. 그리고 그들을 미치게 만듭니다. 하지만 같은 시기, 전작과 비교하면 <퍼플 리버>는 영향력 면에서 단연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사실 <퍼플 리버>와 제가 첫눈에 반한 건 절대 아니지만, 세 눈에 반했다고 해야 할까요. 나는 처음에 Zichuan의 혼란스러운 세계관에 매우 고민했던 것을 기억합니다. TV와 냉전 기계가 있는 그런 세계는 정말 말문이 막혔습니다. 나는 정말로 좋은 판타지 소설을 쓰고 싶다면 먼저 엄격한 세계와 논리적으로 엄격한 물리적 규칙을 구축해야 한다고 늘 믿어왔습니다. 분명히 『퍼플 리버』에는 이 두 가지 요점이 없습니다. 그러나 세계의 대세에 대한 Zi Chuanzhong의 설명은 매우 마음에 듭니다. 천재의 눈에는 천재도 천재, 천재의 눈에도 천재라는 말이 있다. 이렇게 말하면 사실 세상의 대세에 대한 나의 이해는 아마도 노주 수준일 것이다. 좋다 나쁘다라고 말할 수는 없지만, 노자의 글 속 세계가 ​​내 마음 속의 세계와 매우 유사하다고만 말할 수 있을 뿐이다.

그의 세계관에 깊은 감탄을 표하는 것 외에도 이 책에는 부족한 점도 많다. 책 전체를 보면 사실 세 권의 책으로 나눌 수 있는데, 세 권의 주인공 이름이 모두 쯔촨수이고, 조연 캐릭터 이름이 스털링과 딜린이고, 여주인공이 다. 모든 자연 딸. 하지만 이것도 쯔촨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데, '서번트'나 '이방인'의 샷은 모두 고정되어 있기 때문이다. 이미지를 이용해 비교해 보면 리우수 계정이라고 할 수 있다(절대 아니다. 아이러니한 의도), 그러나 Zichuan은 다릅니다. "Purple River"의 구조는 문학 영화에서 여러 쇼트를 엮는 것으로 이해될 수도 있고, 더 직설적으로 말하면 몽타주라고 불립니다. 그러한 구조를 익히려면 의심할 바 없이 유수장보다 몇 단계 더 높은 능력이 필요하기 때문에 노조는 분명히 그것을 숙달할 수 없으며, 자천에는 수많은 복잡한 문단이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 조상들은 몸은 흩어지나 정신은 남는다는 말이 있는데, 비록 혼란스러운 세계관과 혼란스러운 글의 문맥으로 인해 사람들이 한숨에 읽지 않으면 종종 읽게 되지만, 노주는 여전히 이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읽으며 나만의 시간을 가지되, 어디를 읽든, 자연스러운 작은 문단 하나만 꺼내 읽어도 줄 사이로 책 전체의 서사적인 느낌을 느낄 수 있다. 이 느낌은 만들어진 것이 아니라 수백만 개의 단어로 만들어졌습니다. 이런 관점에서 <퍼플 리버>는 이보다 더 뛰어날 수 없다.

건물이 무너지는 것을 돕고 싶으신가요? 어려운 시기의 흐름을 바꾸고 싶나요? 당신의 꿈을 바탕으로 평화롭고 번영하는 세상을 만들고 싶나요? 무엇? 할 수 없어! 말도 안돼, 물론 할 수 없어! 하지만 누군가가 그것을 할 수 있다고 믿지 않는다면, 광명명왕의 전설인 "자강"을 살펴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