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영어 4 급 독해력 기교는 어떤 정리가 있는가?

영어 4 급 독해력 기교는 어떤 정리가 있는가?

영어 기초가 그다지 좋지 않은 학생에게 영어 4 급 독서를 준비하는 것은 매우 어려운 임무이다. 다음으로, 소편은 영어 4 급 독해력의 문제 해결 기교를 정리해 주었는데, 모두 참고로 삼을 수 있습니다.

1, 원래 문장이 반복되고 2% 가 잘못되었습니다. 정확한 것은 모두 수정이 있다. 즉, 교체하는 것에 동의하는 것이다.

2, 문장 순서대로 출제한다. 너는 아니라고 생각해야 한다, 아니면 네가 잘못한 것이다.

3, 옵션 의미는 정확히 반대인 두 가지 옵션 중 하나가 옳다. 이 의식을 가져야 한다.

4, 일반적으로 some people, 표 저자가 동의하지 않는 관점. Few people, 표 저자의 관점.

5, 문장 속 예시의 문장을 옵션으로 사용하여 직접 제외한다. 2% 틀리다. (이 옵션이 문장 속 예인지 아닌지를 판별할 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 한다.)

6, 어떤 사람이 한 말, 혹은 인용 부호가 있는 말은 반드시 높이 평가해야 한다. 특히 단락의 후반부에서 말이죠. 어떤 문제에 대한 동의 교체일 가능성이 높다. 즉, 질문 눈.

7, 때로는 한 마디로 두 가지 질문을 할 수 있다. 그러나 이런 상황은 거의 발생하지 않고, 매우 적다. 。

8, 문장 기본은 5 단 위주 (6 단, 7 단) 로 각 단락 간의 관계를 파악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한 단락의 문제는, 단지 일반적으로 말하자면. 。

9, 문장 한 편에 항상 5, 6+ 개의 긴 어려운 문장이 있고, 항상 여기에 문제가 있다. 그래서, 긴 어려운 문장은 반드시 이겨야 한다! !

1, 각 단락의 첫 번째 문장이 중요합니다. 특히 총점 구조의 세그먼트. 때로는 첫 번째 말이 바로 주제이다. 대학원 영어, 총점 구조 또는 총점 총점 단락이 많다. 。

11, 문장 첫 단락이 why 로 시작한다면, 여기에 문제가 있다면 옵션에 because 가 있는 것이 종종 올바른 옵션이다. 그러나이 유형의 문제는 드뭅니다. 。

12, 때때로 각 단락의 첫 번째 문장은 단지 하나의 표현일 뿐이다. 2, 3 번 문장 이후에는 대비나 전환점이 나타난다. 일반적으로 전환점 뒤에는 작가의 태도가 있다. 네가 주의해야 할 것은 작가가 무엇에 대해 전환을 했다는 것이다. 그 키워드는 네가 찾아내야 한다.

13, 답이 나타나야 할 곳에는 답이 없다. 。 이어서 아래로 읽다. 대답은 다음 단락의 시작 부분에 있을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문장 들은 모두 이어서 말했기 때문이다. 일관성이 있어야 한다. 이것은 7 선 5 의 기교와 약간 비슷하다. 그러나 이런 상황은 흔하지 않다. 。

14, 긴 문장 하나를 못 알아듣고, 이어서 내려다보면, 다음 문장은 이 긴 문장의 해석 설명일 수 있다. 네, 이 곳은 출제될 수 있습니다. 나오면 답은 이 근처에 있습니다. 실제 상황은 문장 (WHO) 가 어떤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거나 어떤 관점을 제시할 때, 때때로 더 많은 설명을 하는 것이다. 이 경우 여기에 문제가 있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이런 상황은 드물다. 。

15, 일부 문장은 단지 보완을 해석하거나 과도기적인 역할을 한다. 이런 문장의 특징은 문장이 비교적 짧다는 것이다. 대답은 일반적으로 여기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선택 항목에 나타납니다. 분명히 선택 항목입니다. 네가 알아야 할 것은, 교체에 동의하는 문장은 대부분 긴 문장이라는 것이다. 전환으로서의 일부 문장은 답이 될 수 없다. 네가 읽을 수 없는 상황에서 이런 판단력이 있어야 한다.

16, 정확한 옵션은 모두 원문의 개별 몇 단어의 동의어 대체이다. 역년의 모든 진문제를 독해해 이해하는 것은 모두 교체에 동의하는 것이다! ! 네가 찾을 수 있느냐에 달려 있다. 대학원 영어 시험을 봤는데, 시험을 본 게 바로 이거야! ! 그 키워드는 어떤 종류의 문제든 찾을 수 없는 것에 달려 있다. 。

17, 모든 질문은 원문에 위치해야 한다. 그런 다음 집중 읽고 그 중심 문장이나 키워드를 찾으십시오. 문장 중심 취지와 각 단락의 대의를 파악하기 위해 독해력 시험을 보는 것이 바로 이' 중심문' 이다.

18, 옵션 중 몇 단어는 해당 단락의 다른 문장에 있는 단어를 조합한 것으로, 때로는 편안해 보이고, 주의하고, 항목을 방해한다. 그리고 다른 단락의 단어들을 모아서 직접 제외한다. 결론적으로, 옵션의 단어는 조합되어 있어서 틀림없이 틀렸다.

19, 문장 속 문장의 목적어 부분, 특히 장난구 중 백본의 목적어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위에서 말했듯이, 대학원 영어 시험은 대부분 긴 어려운 문장에 문제를 두고 있다. 네가 알아야 할 것은, 긴 어려운 문장에서 가장 출제된 것이 문장의 주요 부분이라는 것이다! 줄기의 주어 목적어가 무엇인지 꼭 알아야 한다. 정확한 옵션의 문제는 왕왕 여기에 있다. 물론, 손질하고 한정적인 역할을 하는 단어들도 있으니, 반드시 자세히 보아야 한다. 함정을 조심하다.

2, 어떤 문제가 특히 긴 문장이라면, 질문하는 것이 무엇인지 잘 알고, 대충대충 보지 마라. 이것은 문제를 풀 때 주의해야 할 곳이다.

21, 문제의 주어가 누구인지를 주의해라. 그것은 원문 제목의 주어와 원칙적으로 일치한다. 주어가 일치하지 않아, 일반적으로 모두 틀렸다.

22, 즉 제 6 조, 어떤 사람이 하는 말, 특히 긴 문장, 혹은 인용 부호가 붙은 말. 6% 이상이 출제합니다. 문제는 바로 여기에 있다. 여기서 다시 한 번 언급하자면, 바로 너의 중시를 불러일으켜야 한다.

23, 잘못된 선택, 종종 문장 일면에서, 관련된 것은 단지 작은 문제, 혹은 매우 구체적이고 구체적인 사실일 뿐이다. 2% 오류 옵션입니다. 이것은 대학원 영어에서 가장 자주 만나는 간섭 항목이다. 꼭 식별할 거예요.

24, 중국인이 낸 문제. 대부분 총-분구조 또는 총-분-총입니다. 그래서 각 단락의 시작 부분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이것은 중간에 전환점이 없는 단락을 가리킨다.) 문장 전체의 시작 끝. 중시해야 한다.

25, 문장 구조, 총-분 또는 총-분-합계, 꺾기, 대비 또는 예시. 이렇게 몇 가지 일과가 있다.

26, 옵션 중의' 중점어' (즉 주어, 목적어, 수식어) 를 모두 똑똑히 봐야 한다. 경우에 따라, 선택중에서 원문에서 원래 정확한 일을 잘못 수정하여 간섭 항목으로 사용할 수 있다. 선택 문장의 주어 (원문과 일치) 가 일치하는지, 목적어가 원문의 뜻에 부합하는지, 아니면 억지스러운 수식어로 특별한 한정을 하는지 유의해야 한다. 똑똑히 봐야 한다. 이것은 간섭 항목의 특징 중 하나이다.

27, 어떤 사람이 한 말은 때로 문제가 아니지만, 측면이나 어떤 각도에서 작가의 관점을 반영할 수 있다. 즉 작가가 표현하고자 하는 것이다. 정답은 모두 이런 관점과 일치한다. 키워드, 감정적 색채가 있는 단어를 파악해야 한다. 문제를 풀 때 이런 의식을 가져야 한다.

28, 어떤 단어나 어떤 문장에 대해 문제를 설정하십시오. 추측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하나, 문장 기조! 이 단어가 무슨 뜻인지 연구할 필요 없이 취지를 파악하면 된다. 전체 텍스트 제목과 단락 제목 (전자가 더 중요).

29, 이어 28 조는 어떤 문제형이든 위에서 말한 것은 다른 문제형이라고 말했다. 절대적으로 말하면, 취지를 반영하는 긍정이 옳다. 만약 네가 그것이 취지라는 것을 확실히 할 수 있다면.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대학원 영어 시험은 211 년까지 변하지 않았다. 그래서 문장 읽기는 잘 못하지만 작가가 표현하고 싶은 뜻을 파악하면 된다. 211 년 논란 질문 37 번과 같다.

3, 중심구 (예: 제목) 와 앞뒤 문장 사이의 관계를 주의해라. 이어서 말할지, 아니면 전환관계를 말할지. 여기에 문제가 나오면 앞뒤 문장과의 관계를 파악해야 한다. 병렬 관계이므로 이 문장들에서 동의어를 찾을 수 있다. 전환관계입니다. 전환관계 문장에서 키워드의 상반된 의미로 판단합니다. 전제는 네가 읽을 수 없을 때 하는 것이다.

31, 예를 들면 모두 관점을 설명하기 위해서이다. 그럼, 이 관점 (중심구) 은 일반적으로 예시하기 전에 표현될 것이다. 하지만 때로는 예를 들기도 합니다. 결론적으로, 작가가 예를 들어 설명하고자 하는 이 관점을 너는 반드시 찾아내야 한다.

32, 두 가지 옵션을 제외한 후 문장 주제와 관련된 옵션을 선택하면 됩니다. 취지를 모르면 키워드를 파악하다.

33, 어휘문제의 정답은 종종 원문의 이 곳 근처 (즉, 그 동의어 대체어) 에 숨겨져 있고, 원문 이 부근의 문장은 병렬관계이거나 설명문을 해석하는 것으로, 이 문장의 키워드와 비슷한 의미로 파악된다. 전환관계입니다. 키워드의 반대 의미로 파악하세요. 요컨대, 당신이 찾고 있는 것은 바로 그 키워드입니다. 3 마리와 함께 이해해 주세요. 。

34, 원문에 "A is B and C" 가 나타나면. 문제가 발생하면 옵션에 B 가 C 가 없거나 C 만 B 가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틀림없이 틀렸을 거야, 직접 제외해. 혹시 물어볼 수도 있고, 동시에 B and C 가 나오면 어떻게 하죠? 현재로서는 이런 상황이 발생한 적이 없다. 。 여기서 말하는 B 와 C 는 단어나 구입니다. 。 이것은 간섭 항목의 특징 중 하나이다. 실제 상황은 이 문장이 문제가 아니라는 것이다.

35, 34 번 질문에서 또 다른 경우는 B 와 C 가 두 개의 긴 문장인 경우 중간에 세미콜론으로 구분된다는 것이다. 그리고 이 두 문장은 모두 저자가 표현하고자 하는 것이고, 옵션이 모두 나타난다. 。 일반적으로 이러한 옵션 중 하나가 선택 항목으로 잘못 수정됩니다. 다른 하나는 옳습니다. (예: 5 TEXT1, 첫 번째 질문. 하지만 전반적으로 이런 문제는 매우 드물다. 여기서 말하고 싶은 것은 34 개입니다. 이런 방해 항목은 네가 식별할 수 있어야 한다. )

36, 몇 단어 주의, yet 테이블 꺾기, hardly 테이블 부정. While 은 비교일 때도 있고, 때로는 표전환일 때도 있다. 비교할 때 비교되는 대상을 주의해서 확실히 해야 한다. 꺾을 때, 너는 작가가 무엇에 대해 전환을 했는지 알아야 한다.

37,' 키워드' 에 대해 비교적 모호하거나, 아니면' 어떤 것이 키워드인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 라고 묻고 싶다. 키워드는 문장 중 백본의 목적어라고 설명해 주세요. 특히 당신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문장들. 이런 문장은 대부분 긴 문장이다. 일반적으로 한 문장 백본의 주어, 목적어, 기타 손질 부분은 모두 중요하다! ! 목적어는 주어의 목적어이므로 주어와 상호를 맞추어야지, 맞지 않으면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목적어, 목적어, 목적어, 목적어, 목적어, 목적어, 목적어) (즉, 26 조의 주어가 일치하는지 여부). 장식적인 부분에 관해서는, 간섭 항목은 종종 여기서 수작을 부린다. 예를 들면, 특별한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절대 주의하지 말고 소홀히 하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지혜명언) 。

38, 중심 문장이란 무엇입니까? 즉, 문장 의 취지 와 각 단락의 중심 의미 를 반영하는 말 이다. 이 말은 객관적으로 존재한다. 저자의 관점입니다. 중심구는 바로 문제안이고, 정답을 고르면, 바로 중심구를 본다. 중심 문장만이 정답을 고를 수 있다. 그래서 중심구가 어딘지 모르거나 못 읽어서 정답을 고르기가 어렵다. 중심 문장의 구체적인 위치는 다음 항목을 참조하십시오.

39, 중요한 것은 각 단락의 중심 의미, 즉 중심구를 잡는 것이다. 단락당 적어도 한 문장, 최대 두 문장. 일반적으로 총점 구조의 단락은 일반적으로 단락의 맨 앞에 있다. 예 단락은 일반적으로 예 전후에 있다. 꺾어진 세그먼트, 중심구가 꺾이는 곳, 또는 다음 문장 (일반적으로 해당 세그먼트의 세 번째 줄에서 위아래로 떠 있음) 입니다. 그리고 어떤 사람이 하는 말이다. 이 말과 앞뒤 문장의 관계에 주의해야 한다. 병렬인지 전환인지. 그런 다음 이 문장의 뜻을 파악하면 앞뒤문이 나란히 있는지, 아니면 전환관계의 키워드를 통해 파악할 수 없다.

4, 각 질문은 문장 특정 단락으로 복원해야 합니다. 만약 이 문제가 어느 단락의 후반부에 있고, 네가 너무 잘 이해하지 못한다면, 이 단락은 이미 끝났다. 。 습관을 길러야 한다. 그런 다음 단락의 첫 번째 문장을 살펴보십시오. 정말 할 수 없다면 다음 단락의 첫 문장과 비슷한 뜻을 가진 옵션을 선택하세요. 그럴 수밖에 없다. 。 (13 조의 반복인 것 같다) 덧붙여, 이것은 단지 작은 기교일 뿐, 보충작용만 할 뿐, 때로는 쓸모가 없을 때도 있다. 。

41, 각 단락의 세 번째 줄, 일반적으로 해당 단락의 세 번째 문장 (두 번째, 네 번째 문장일 수도 있음) 입니다. 그 특징은 문장이 길고, 두 문장 이상으로 구성되어 있고, 긴 어려운 문장이라는 것이다. 특히 that mean, the notion is that 등은 반드시 중시해야 한다. 문장의 주요 부분을 파악해야 한다. 작가가 말하고자 하는 것은 무엇인가. 어떤 말이 어떤 말을 꾸미기 위한 것인지 똑똑히 보아라. 이런 문장은 문제가 나오면 문장의 줄기가 올바른 선택이다. 보완적인 역할을 하는 사람은 반드시 똑똑히 보아야 한다. 。 각 단락에서 가장 중요한 세 곳: 단락 시작, 단락 끝, 그리고 여기. 그리고 따옴표가 붙어 있습니다. 중심 문장은 일반적으로 이 몇 곳에 있다. 사실 이렇게 몇 군데 있습니다. 。 다른 곳은 보통 과도문이다. 。

42, 꺾인 단락이라면 꺾인 그 문장은 보통 41 조의 그 곳 (즉, 세 번째 줄이 오르락내리락하는 곳) 에 유의해야 한다. 전환 전후에 모두 보고 대조가 무엇인지 보아야 한다. 못 읽는 상황에서 앞의 것을 통해 뒤의 (역번역) 을 번역해 키워드를 찾는다.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43, 마지막 단락, 주로 세그먼트의 시작과 끝을 본다. (마지막 단락은 전환점이 거의 없는 경우입니다.) 만약 서사단락이라면 서사부분 이외의 것을 중점적으로 보아라. 서술 부분은 가급적 읽어본다. 서술되지 않은 부분은 매우 중요하다. 일반 단락의 첫머리에 답이 나오면, 문단의 끝부분이 방해가 될 수 있지만 (54 조 참조), 절대적이지는 않다 (기간의 첫 문단 끝에 답이 있다는 힌트가 있음). 단락의 끝에 답이 나오면 단락의 시작은 매우 평범할 수 있다. 반드시 어느 말이 중점인지 파악해야 한다. 옵션 중 비슷한 뜻이 있는 것은 일방적인 서술이 아니라, 일반적으로 정답이다. 중점적인 문장에 언급된 설명대상 (문장 백본의 목적어) 을 파악해야 한다. 바로 저자가 주목하는 것이다.

44, 옵션에 ONLY 가 나오는데 아직 맞지 않습니다.

45, 이유를 설명하고, 단지 이유를 설명하는 것일 뿐이다. 현재로서는 옳지 않다.

46, 중심구가 특히 길고, 2 개의 작은 문장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옵션 중 이 두 문장이 모두 나오는데, 어떻게 제외합니까? 취지를 반영하는 것이 옳다. 저자의 관심의 대상이다! 또 다른 옵션은 구체적으로 설명하거나, 보완하거나, 주제의 특정 현상에 반응하거나, 그에 따른 결과에 대한 서술이다. 이 옵션은 일반적으로 잘못된 수정을 해서 간섭 항목으로 (잘못된 수정을 하지 않아도 간섭 항목) 요컨대, 이런 문제는 28, 29 조에 부합하는 것이 옳다. 23 조에 부합하는 것은 잘못된 것이다.

47, 누가 누구를 꾸미는데 쓰이는지 꼭 주의해라. 수식작용을 하는 단어나 문장으로 선택을 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잘못된 것이다. 손질된 그 부분을 옵션으로 삼는 것은 일반적으로 옳다.

48, 인과관계의 문제, 매우 직접적이고 간단한 인과관계, 직접 제외한다. 간접적인 인과 관계는 취지를 반영하는 것이 옳을 수도 있다. 요컨대 인과관계의 문제는 취지를 파악하면 된다. 글에서 언급한 직접적인 인과 관계, 예를 들면 구체적인 일이나 뭐 그런 것. 모두 간섭 항목입니다.

49, 48 의 보충 자료, 올바른 옵션이 반응하는 것은 종종 실질적이고 근본적인 내용이다. 선택이 매우 구체적인 어떤 표현에 반응한다면, 일반적으로 모두 간섭 항목이다.

5, 간섭 항목이 가끔 나오는 새 단어 (아마 네가 모를 수도 있음) 는 문장 주제와 무관한 단어이지 교체에 동의하는 것이 아니다. (이것은 당신의 기본기가 필요합니다.)

51, 새로운 추세, 어떤 문제들은 문장 알아야 할 문제들이 있습니다. 읽기가 어려워요. 그리고 긴 어려운 문장이 눈에 띄게 늘었다. 가끔은, 그것은 당신이 단어를 알고, 하지만 문장 들이 무슨 말을 하는지 모 르 겠 붕괴 합니다. 이때 어떤 기교도 좋지 않다. 그래서 기본기를 꼭 높여야 한다. 적어도 당신은 문장, 즉 누구와 누구의 관계인지 알아야 한다. 어떤 문장 주제든 기본적으로' 누구와 누구의 관계' 로 요약할 수 있다.

52, 첫 번째 또는 처음 두 단락을 통해 정보 포인트를 파악합니다. 저자가 말하고 싶은 것은, 누구와 누구냐 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