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한 화가가 명말 청초에 있는 것 같아요. 그의 그림 속의 동물들은 모두 눈을 크게 뜨고 경멸적인 모습을 보이며, 특히 변폭을 고치지 않았다.
한 화가가 명말 청초에 있는 것 같아요. 그의 그림 속의 동물들은 모두 눈을 크게 뜨고 경멸적인 모습을 보이며, 특히 변폭을 고치지 않았다.
그는 강유에서 유명해졌지만, 불행하게도 중년에 은병으로 죽었다. 그의 삼촌 주씨도 화가로' 그림사' 를 썼다. 주홍은 왕실 가정에서 자랐다. 그는 어려서부터 부모의 예술로 훈훈하여 총명하고 배우기를 좋아한다. 여덟 살 때 시를 쓰고, 열한 살 때 산천을 그리고, 어렸을 때 쌀집 작은 해서체를 쓴다. 소년 시절 마을 시험에 참가하여 학생으로 등재되었다. [1]
숭정 17 년 (1644), 명나라 멸망. 주홍은 열아홉 살이다. 아버지가 돌아가신 지 얼마 되지 않아 그는 극도로 좌절하고 분개했다. 그는 귀머거리인 척하고 산속에 은거하여 자신을 구했다. 주홍의 그림에는 늘 이상한 기호가 나오는데, 학의 상징처럼 보인다. 사실, 그것은 조국에 대한 애정을 표현하기 위해' 3 월 19 일' 이라는 단어로 구성되어 있다 (심가의 3 월 19 일은 명나라 멸망의 날).
순치 5 년 (1648), 아내가 돌아가셨고, 주순은 어머니와 형이 출가하여 봉신현 더 상사에 가서 삭발하고 출가하였다. 이후 그는 설형으로 이름을 바꿨다. 스물네 살 때 나는 산, 당나귀 한 마리가 되었다. 순치 10 년 (1653) 연구에 따르면 주준은 28 세에서 36 세까지 어머니와 남편을 데리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내 동생은 남창 복주문 밖에 있는 김성빌딩 근처에 산다. 당시 이곳에는 많은 찻집과 호텔이 있었고, 근로자들은 함께 살았다. 주곤은 생활이 가난해서 변폭을 고치지 않고 여기서 떠돌아다닌다. 나는 항상 술 마시는 것을 좋아했지만 만족스럽지 않아서 자주 술에 취한다. 술에 취했을 때 많은 돈을 휘두르며 10 여 장의 그림을 휘둘렀다. 산 위의 스님, 가난한 사람, 도살자, 판매자가 그에게 그림을 그리라고 하자, 그들은 언제나 관대하게 그들에게 주었다. 주홍이 36 세였을 때, 그는' 자아 존재를 찾고' 남창 교외에서 천녕관을 찾고 싶었다. 올해 그는 천녕사를 재건하여' 청운원' 으로 이름을 바꾸었다. 청운' 이라는 단어는 최초로 도교 신화' 여순양이 청운을 타고 내려왔다' 에서 유래했다. 또한' 검이 땅에 꽂히고 계나무를 심고 노기업을 규정한다' 는 말도 있는데, 이는 현존하는 해당계의 유래이기도 하다. 청가경은 20 년 (18 15) 동안 장원대는' 푸' 를' 포' 로 이름을 바꿔' 청운' 전보를 나타내고, 이때부터' 청운보 관광지' 로 이름을 바꿨다.
청운보 풍경구는 역사가 유구한 도관이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2500 여 년 전 태자금 (아들) 이 연금단에 와서 도장을 짓고,' 연금단 성선' 을 만들었다. 서한 때 남창현령인 매복은 벼슬을 버리고, 이후 매선사를 지었다. 진 () 대허슨 () 수리도 이곳에서 도장을 열어' 경명교' 를 창설하고' 태극관' 으로 개명했다. 이때부터 본격적으로 도학을 형성하여 정명도에 소속되어 있다. 당태종 5 년 (83 1), 당나라 도지사 주신 개명' 태을관'. 송이년 (1055), 천녕관이라고 명명했다. 청순치 18 년 (166 1)
원내산천은 원도관을 기초로 개조되어' 청운원' 으로 이름이 바뀌었다. 그 이후로 주영은 청운화원의 창시자가 되었다. 후세 사람들은' 정개산 줄도 랑노' 라는 패도 세웠다. 양월문은 없다. 팔대산인 주실물. "
36 세부터 38 세까지 남창성과 청운보 풍경구 사이를 오가며 청운보 풍경구의 재건은 그의 형 주씨가 주관한다. 주준은 청운보 풍경 명승지에 정식으로 입주했고, 주준은 39 세에 일에 참가했다.
나중에 62 세가 되었다. 그는 이 절을 20 여 년 동안 고심하여 운영했다. 13 년 불교도가 된 후, 주홍은 도관의 창시자가 되었다. 그가 출가하여 도한 생활은 주로 종교가 아니라 청나라 만청 귀족의 명나라 종실에 대한 정치적 박해를 피하기 위해 자신을 숨기고 보존하기 위해서이다.
강희 17 년 53 세 때, 임천 치안 판사 후가 그 이름을 듣고, 임천 관저가 여러 해 동안 손님으로 있을 때까지 스님과 옥을 살려 달라고 초청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강희, 강희, 강희, 강희, 강희) 이것은 그를 매우 고민하고 화나게 했다. 그래서 그는 미친 척하고, 가운을 찢고, 혼자 남창으로 돌아갔다. 1 년여 후, 그는 청운보 풍경명소로 돌아가 그곳에서 그의' 꽃 생일' 을 보냈다. 62 세 때, 그는 더 이상 방장이 되지 않고, 사찰을 제자에게 넘겨주어 어리석은 짓을 했다.
주홍은 60 세에' 팔대산인' 이라는 서명의 시로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다. 그는 그림을 지불할 때 종종' 팔대산인' 이라는 단어를 연결시켜' 울다',' 웃음' 과 같은 단어로 자신의 고민을 표현한다. 그의 동생 주씨는 이름도 화가이다. 그의 스타일은 나웅과 비슷하지만 호방하고 얽매이지 않는다. 그의 서화 서명은 우석혜로, 이 세 글자는 풀로 함께 쓴 것으로,' 왕을 경배할까 말까' 라는 단어와 닮아 만청에 결코 굴복하지 않는 심정을 표현했다. 두 형제는 서명의 시작 부분에서 한자를 뜯었는데, 하나는' 소' 자, 하나는' 여덟' 자이다. 이런 익명은 심혈을 기울였다고 할 수 있다.
주홍은 만년에 남창의 주추사 푸젠기 등지에서 거주한 적이 있다. 승우 연설은 주백사의 주지로 주옥과 깊은 우정을 가지고 있다. 공부도 서예에 능하고 성격이 고집이 세다. 나중에 또 새로 지은 현령인 방아를 화나게 하여 그가 "미쳤다" 며 붙잡혀 감옥에서 죽었다고 말했다. 연설이 죽은 후, 주백사는 아주 빨리 파괴되었다. 이 기간 동안 주영은 여행을 떠나 친구의 그림을 방문하고 많은 그림을 그렸다. 이것은 주홍이 창작한 전성기이다. 마지막으로 남창 교외의 조망주에 초가집을 짓고' 격초' 라는 이름을 지었다. 당시 시인 엽주는 한 편의 시' 팔대산인' 을 썼는데, 그의 이곳에서의 생활을 묘사했다. \ "방 전체 노래, rustled 먼지, Artemisia 어두운. 시정화는 선을 그리는 것이지만, 세상은 이미 공명으로 도망쳤고, 산의 잔적은 여전히 물이다. 청문 옛 상인이 있고, 과민이 흩어져 있다. 클릭합니다
주홍은 이 오두막에서 외롭고 가난한 만년을 보내다가 죽을 때까지 보냈다. 주홍은 남창 교외의 가마만에 묻혀 응가산에 갔다. 그러나 해방 후 무덤을 옮길 때 고목못만 발견되고 뼈는 발견되지 않았다. 아마도 그의 옷관총일 것이다. 우석혜묘는 청운보 풍경명소구 남장군산에 있다. 무덤에 유골 한 캔이 있다. 해방 후 또 청운보 풍경 명승지 토주산에 묻혔다. 신현지' 와' 서산지' 에 따르면 주영묘는 현성 서북 30 리, 즉 서산 황계공사 원숭이령 일대에 위치해 있다. 무덤의 정확한 위치를 찾기가 어렵다.
문맹수
주호에는 많은 역할, 이름, 별명이 있다. 그의 본명은 주유티, 일명 주호다, 그의 이름은 팔대산인, 셰그, 격산, 격산둥, 인무, 양월, 칼랑이다. 그는 도사가 되어 청운보 풍경구에 살고 있다. 청청에 들어간 후 성을 숨기고 이름을 묻다. 그는 삭발을 스님으로 하여 법명을 따서 전해졌고, 55 세 때 강희가 (1680) 에서 칼날을 사용했다. 4 1 나이에 눈이 내리기 시작했고 55 세에 사용했습니다. 1 번 산은 46 세에 처음 만났는데 59 세까지 당나귀, 당나귀 방, 인방의 등호가 있었다. 당나귀 돈은 56 세, 늦어도 58 세에 나온다. 사람의 집은 당나귀의 집과 동시에 사용한다. 60 대 이전에 사용된 인물은 이발, 점점, 한춘, 이설항, 열부, 홍선 등의 이름도 있었다. 주홍은 스님의 이름이고,' 때' 는' 당나귀' 라는 글자의 속작이다. 팔대산인인이라는 이름은 그가 승려를 버리고 풍속으로 돌아간 후에 취한 것이다. 59 세부터 그가 80 세에 사망할 때까지, 이전의 단어는 모두 버려졌다. 그는 그림에 서명할 때 늘' 8 대' 와' 산인' 을 세로로 썼다. 처음 두 글자는' 울다' 와' 웃다' 와 비슷하고, 마지막 두 글자는' 안다' 와 비슷하며 울음과 웃음을 나타낸다. 그는 평생 명나라에 충성하며 명나라의 유민인 척하며 청나라와의 협력을 거부했다. 그는 한 편의 시' 답답한 웃음과 울음' 을 가지고 국가 함락과 위난 심정을 표현했다.
이 편집자의 예술적 특색인 주홍은 그림을 중심으로 서예, 시, 발록, 인감 방면에도 조예가 높다. 그림에서, 그는 수묵의 자의로 유명하며, 잉크를 끼얹는 데 능하며, 특히 화조화가 뛰어나며, 아름다움이 세상에 있다. 창작에서 그는 자연스럽고 간결하며 아름답고 참신하여 넓고 수직적인 스타일을 창조했다. 300 년 동안 모든 대의화파는 어느 정도 그의 영향을 받았다. 청대 장경은 그의 그림이' 서투른 규율은 향에 있고, 가볍게 그림을 연구하는' 경지에 이르렀다고 평가했다. 그의 그림은' 절약' 을 제창했고, 주홍의 작품도 마찬가지였다.
때로는 큰 종이 한 장에 새 한 마리나 석두 한 조각만 그리는데, 몇 획밖에 안 되어 표정이 온전하다. 그의 서예 스타일은 강건하고 유창하다. 인감 형식은 간단하고 독특하다.
자신의 풍격을 형성하는 과정에서 주홍은 전대의 훌륭한 전통을 계승하여 자신의 길을 찾았다. 그의 화조화화는 5 대 원거서희, 송대 문인 화가 주란묵미, 명대 양린, 여기, 노직의 기법에 영향을 받았고, 특히 등나무 백양의 조잡한 화풍을 추앙했다. 그의 산수화는 남조까지 멀리 떨어져 있고, 또 동 (), 집 (), 미진 (), 니켈 (), 황 (), 동치창 () 에서 스승으로 활동하고 있다.
서예 방면에서 그는 석고문을 정성껏 연구하였는데, 한위진 당 이후 각종 서예 게시물을 일부러 썼는데, 특히 왕희지를 가장 많이 썼다. 서예는 동치창에서 처음 배웠고, 이후 황고모 () 에 있었지만, 만년에 법을 고치고, 번잡함을 없애고, 고대인에게 의지하지 않았다. 그는 그림을 사용하여 서예를 변형시킨 다음, 중심 필인으로 움직였습니다. 초서로서의 방법은 말할 것도 없고, 죽은 덩굴이 바위 주위를 돌고, 늙은 나무에 꽃이 피고, 숭고하고 깊은 숨결이 가득 차 세속보다 더 높았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팔대산인의 책과 그림은 모두 차갑고 높이 오를 수 없는 귀족 선비 풍격을 가지고 있어, 그의 고신이 망국의 고통을 하소연하고 있다. 그의 초기 대표작으로는 행서 류령의' 주덕송' 이 있었고, 성숙한 대표작으로는 정이의' 사도끼', 황죽원의' 문제화시' 등이 있었다.
전반적으로, 주홍화예술의 특징은 형형으로 정을 전하고, 형형으로 신을 취하는 것이다. 펜과 잉크는 고풍스럽고 담백하며, 펜으로 자유분방하다. 배치가 희소하고, 의경이 텅 비었다. 활력과 기세가 충만하다. 그의 형식과 기교는 그의 진실한 감정을 가장 잘 표현한 것이다. 필법이 분방하고, 구성법이 없고, 창력이 수려하고, 일감이 있고, 구도가 불완전하지만 완전하지 않다. 그의' 꽃과 새' 는 수량과 크기가 아니라 배치의 위치와 기세에 있다. 시기적절하고, 놀랍고, 교묘하게 운용되는지 여부입니다. 이것은 그의' 3 승' 법이다. 그림의 레이아웃에 결점이 있다면, 때로는 책과 구름으로 그 의미를 채워주기도 한다. 주홍은 시를 쓸 줄 알고 서예도 훌륭하다. 그래서 그가 그림을 많이 그리지 않아도 그의 시가 있으면, 의경으로도 충분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의 그림은 사람을 작고 많이 느끼게 하는데, 이것은 예술상의 장인심이다.
그의 산수화는 대부분 수묵이고, 종법제는 동치창 () 이며, 황 (), 예찬 (), 동치창 () 으로 산수를 그린다. 하지만 우아하고 평화롭고 깨끗하고 찰랑거리는 스타일은 없다. 대신 외로움과 서늘함, 서늘한 경지에서 짙고 순박한 숨결을 드러내며 외롭고 분노한 기분과 강인한 성격을 반영한다. 그의 잉크는 동치창과는 달리 동치창은 윤택하고 깨끗하다.
팔대산인 (19) 주호서화는 윤택하고 윤택하게 할 수 있다. 그래서 이 그림은' 분방하다',' 주호',' 윤기',' 주호' 는 남달랐다. 한 화가의 예술적 표현은 선인과 다를 수 있지만, 다른 사람보다 뒤떨어진다. 그의 꽃과 새 그림은 특히 두드러지고 개성이 있다. 그의 그림은 대부분 서정적이며, 상징적인 수단으로 의미를 표현하고, 이미지를 개인화하고, 감정을 기탁한다. 청초화단 혁신과 보수의 대결에서 주홍은 개량파' 4 대 화승' 에서 두드러진 역할을 했다. 당대 학자, 시인, 화가 남산악산이 평가한 바와 같이, 팔대산인의 산천은 낯설고 척박하고 거칠어 보이는데, 재능에 의지하여 초보자를 위한 작품과 비슷하다. 하지만 자세히 살펴보면 울창한 황왕공을 볼 수 있습니다. 동 xiangguang 의 순결; 예운림의 소박함. 하물며 세 가지 오른쪽 출출자는 기이하고 괴상하여 아라한 경지로 곧장 들어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2]
이 편집자의 업적은 8 대 기업에 영향을 미쳤다. 한 편의 그림시는 이렇게 말한다. "더 이상 먹지도 않고 눈물도 많이 흘려도, 산하는 여전히 노산노수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난세 횡류, 코코넛 나무 향기, 임문이 좋다. 클릭합니다 첫 번째 문장' 묵도가 적고 눈물이 적다' 는 공자는 실정을 털어놓으며 자신의 그림의 예술적 특징과 기탁한 사상 감정을 가장 간결하게 진술했다. 이 단서를 통해서만 우리는 이 화가의 위대한 예술 작품을 진정으로 이해하고 감상할 수 있다.
낯설고 난해함 속에 고통이 있다
그의 특별한 생활경력과 시대적 배경 때문에 그의 그림은 다른 화가들처럼 직접 표현할 수 없고, 그의 난해한 시와 기이한 변형화를 통해 표현된다. 예를 들어, 그가 그린 물고기와 새는 단지 몇 획에 불과하거나, 펴거나, 조이거나, 그럴듯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특히 그 눈은 때때로 타원형이지, 우리 생활에서 볼 수 있는 물고기와 새의 눈이 아니다. 생활 속에서 물고기와 새의 눈은 모두 둥글고 안구 중간은 회전하지 않는다. 팔어 팔새의 안구는 회전할 수 있고, 때로는 눈을 돌려 사람을 쳐다보기도 한다. 그가 그린 바위는 일반 화가가 그린 바위와는 다르다. 그것들은 더럽고 둥글고 크고 작으며 머리가 무겁고 발이 가볍다. 그는 그들이 안정적이든 아니든 그가 원하는 곳에 둘 수 있다. 그가 그린 나무는 늙어서 시들고, 단지 몇 개의 가지와 잎만 있을 뿐, 숲 속의 수만 그루의 나무도 이런 나무를 골라 낼 수 없다. 그가 그린 풍경, 산, 벌거숭이 나무는 혀를 내두르고 서늘하게 한다. 만약 이런 곳이 있다면, 나는 아무도 여기에 와서 정착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그가 그린 시, 서명, 도장은 모두 이상하다. 예를 들어, 그는' 팔대산인' 이라고 자칭했고, 많은 사람들이 해석을 했는데, 학자들은 아직도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그는 도장이 새겨진 도장을 가지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팔대산인' 이라는 네 글자로 이루어져 있다고 말하며, 어떤 사람들은 조심스러운 태도로' 나막신 도장' 이라고 부른다. 왜냐하면 그 모양은 나막신 같기 때문이다. 그가 그린 시에 관해서는 많은 문장이 더욱 영문을 모른다.
하지만 8 대는 분명히 이렇게 말했습니다. "난세의 횡류는 코코넛 나무를 남겨서 린벤이 숙고하게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는 또한 "사람들은 그림을 보고 싶을 때 읽을 수 있다" 고 말했다. 그는 사람들이 그의 그림의 의미를 이해할 수 있기를 정말로 바란다. 그래서 많은 학자들이 세심한 연구를 거쳐 그의 그림과 글에서 많은 진실한 소식을 발견하였다. 예를 들어, 그는 오랫동안 거북형 서예 스타일로 불렸던 서예 스타일을 가지고 있는데, 그 모양은 특히 거북이와 비슷하기 때문이다. 나중에야 알고 보니 원래' 3 월 19 일' 이라는 네 글자로 이루어져 있었는데, 마침 명나라의 마지막 황제 숭진이 자살한 날이었는데, 이는 명나라의 멸망을 상징한다. 그래서이 그림은 또한 국가 전쟁을 기념하는 의미입니다.
강희는 21 년' 고미' 를 그렸고, 나무 줄기 속이 텅 비어 있고, 뿌리가 드러나고, 벌거숭이 코코넛 나뭇가지 몇 개와 꽃 몇 송이를 장식했다. 마치 풍상을 겪은 번개 생존자 같았다. 위에 시 세 수가 새겨져 있다. 첫 번째는 "매화와 오도장, 소개팅. 남산의 남쪽, 북산의 북쪽, 늙은 생선이 먼지를 쓸어 버린다. " 매화오도인' 은 원대 화가인 진무 () 주민 () 의 작품을 가리킨다.
자칭 매화도사. 상자 안의 글자는 당시 혹은 그 후의 소장가가 문서옥의 재난을 피하기 위해 일부러 후벼낸 것이 분명하다. 이 글자가' 후' 인지' 루' 인지 추측하기 어렵지 않다. 청나라 만인은 중원의 창시자로 이 두 글자를 가장 꺼린다. 남산의 남쪽, 북산의 북쪽' 에서' 진호' 를 제거하기 위해 주홍은 그의 반청 회복 사상을 매우 분명하게 표현했다. 두 번째 시는 이렇게 썼습니다. "돈을 되찾는 것도 하루의 일이 아니다. 땅이 없어 날씬해지고 살이 찌지 않는다. 매화 그림, 사유가 간단합니다. 스님이 어떻게 위를 선택할 수 있습니까? " 이 시에는 두 가지 전고가 있다. 우선, 정사쇼, 원초에 죽은 화가는 남송 멸망 후 무협에 은거했다. 그에게 왜 그런지 묻자, 그는 대답했다. "땅이 강탈당했는데, 너는 모르니?" " 둘째, 은유민, 백이, 서기, 주멸은 먹지 않는 것을 부끄러워하고, 수양산에 은거하며, 굶어 죽을 때까지 위를 따고 먹는다. 원래 고미의 8 대 그림은 모두 노출되어 비탈을 그리지 않았다. 그들은 정사쇼가 난초를 그리려는 의도를 모방하여 땅이 청나라에 약탈당했다는 것을 암시했다. 명나라 종실의 후손으로서, 그는 스님으로 출가하여, 버이와 서기 채위수양산처럼 새 왕조에 복종하기를 거부했다. 나라가 망하고 나라가 망하고 흥국할 가망이 없어 그는 어쩔 수 없이' 눈물 천점을 다 써버렸다' 고 했다.
"그림시 8 곡" 은 그의 화의를 푸는 열쇠이지만, 그것들은 난해하고 이해하기 어렵다. 많은 학자들이 그들을 설명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예를 들어 강희가 23 년 쓴' 갑자화조화서' (현재 미국 프린스턴 대학 박물관) 에서 7 페이지는 팔형 한 마리가 죽은 가지에 서 있는 것을 묘사하며, 시는 "물총새가 내 동생을 부르고, 내 동생은 이미 변했다" 고 썼다. 팔형은 세 가지 언어를 할 줄 알고, 남비는 거의 없다. " 이 시의 의미는 홍콩 중문대학의 라오종이 교수가 고증과 고전적 해석을 거쳐 "이 시와 이 그림은' 곽' 의 죽음에 대한 조롱이며 충신은 모처럼 남보다 간절하게 아끼고 있다" 고 귀띔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즉, 8 대 작품은 일반적인 민족 파괴와 죽음의 감정 표현 외에도 때로는 구체적인 것을 가리킨다. "구괘악도" 도 의미심장한 작품이다. 시 제목 후, 그는 "8 월 15 일 밤, 나는 이미 그렸다" 고 기록했다. 하늘의 보름달을 마주하고, 천하 집집과 함께 월병을 먹었는데, 그의 마음이 감동을 받았다면, 그의' 수입' 은 얼마일까? 그림의 시구는 "떡의 한쪽을 봐라, 보름달이 수박에 있을 때. 각자 월병을 가리키고, 당나귀는 나이가 익었다. 클릭합니다 월병을 먹는 풍습은 반청의군이 봉기신호를 전달하는 민간 이야기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한다. 8 대는 이 날을 고대하고 있다고 한다. 그러나 언제 (당나귀의 해) 가 될 것인가? 당나귀의 해는 말의 달이다' 는 속담인데, 먼 곳에는 정해진 시간이 없다는 뜻이다. 그렇다면, 8 대 마음은 나라가 망한 아픔만이 아니다.
수묵 프리 핸드 피크
8 대 수묵 서의를 잘하는 것은 송원 이래 떠오른 회화 방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수묵, 수묵, 수묵, 수묵, 수묵) 명청 시대에는 문인 프리 핸드 대사가 많았고, 8 명은 그 획기적인 인물이다. 수묵 프리 핸드 중 산수와 화조를 잘하는 것은 차이가 있고, 8 대는 양자에 능하다. 그의 산수화사는 동치창, 원사 동원, 곽, 미탄, 황, 니켈. 강희가 41 년 만든' 책' (상해박물관장) 이 산수 스케치 6 점을 그린 것을 보면 동치창의 영향이 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 긴 붓의 둥글고 동동, 거, 황색의 흔적, 묵법은 멜운산을 참고했고, 일부 나무석 조합은 분명히 예찬에서 따온 것이다. 그러나, 우리가 이 작품들을 감상할 때, 우리는 주우의 개성을 강하게 느꼈다. 위에서 언급한 고대인의 법칙은 바로 그가 자신을 위해 봉사하기로 선택한 것이다. 그 산, 석두, 나무, 풀, 파빌리온 누각, 집 등등. , 무심코 마음대로 픽업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건습농도, 소밀허실, 원근은 모두 법도 밖에 있고, 의경은 법도 속에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런 무법의 경지는 감정과 기교의 높은 결합으로 예술 창작을 자유의 왕국으로 끌어들였다.
산수화보다 8 대 화조화가 그의 스타일과 개성을 더 잘 표현한다. 순치 16 년에 쓴' 전기 스케치' (타이베이 고궁박물원 소장) 와 강희 5 년에 쓴' 먹화권' (베이징 고궁박물원 소장) 은 8 점의 초기 작품으로, 그의 수묵 프리 화조화가 심주, 진순, 서위 등의 영향을 많이 받고, 필법이 강경하고, 제재임을 알 수 있다
8 대 꽃새 그림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작다' 이고, 그의 말로' 비싸지 않다' 는 것이다. 적게, 첫째, 묘사된 대상이 적다. 둘째, 물체를 만들 때 펜을 적게 사용한다. 예를 들어 강희가 31 년 쓴' 꽃새벌레서' 는 꽃잎 하나만 그리고 칠팔필만 그리면 한 폭의 그림을 만들었다. 8 대 때 물고기 한 마리, 새 한 마리, 닭 한 마리, 나무 한 그루, 꽃 한 송이, 열매 한 송이, 심지어 펜 한 자루, 도장 한 개만으로 한 폭의 완전한 그림을 만들 수 있다. 앞서 말했듯이,' 묵은 것을 금처럼 아끼다',' 적은 것으로 많이 이기다' 는 것은 단지 8 대만이 진정으로 이 일을 해냈기 때문에, 전대미문의 전례가 없고, 그 후로는 아무도 없었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할 수 있는 사람은 몇 명도 없을 수도 있지만, 날씬하지 않은 사람은 몇 명도 없고, 가난하지도 않고, 단조롭지 않고, 품위가 있는 사람은 몇 명도 없고, 재미있는 사람도 몇 명도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독자들에게 무한한 사상 공간을 적게 주는 것은 어렵지만, 8 대에는 이런 요구가 있다. 여기에는 많은 문장 들이 있다. 첫 번째는 그가 펜으로 잉크를 쓰는 기교이다. 그의 펜은 네모난 것에서 둥글고, 포화된 잉크와 붓놀림법의 결합으로, 그가 글씨를 쓸 때 풍성한 느낌을 주었다. 그는 생선지의 특성을 최대한 활용해 예술적 표현력을 강화하는 최초의 화가였다. 생선지는 흡수력이 강하여 잉크를 쉽게 전시한다. 이것은 원래 단점이었지만, 8 대는 그것을 장점으로 만들어 수묵 자유의를위한 넓은 전망을 열었을 뿐만 아니라 수묵에 대한 새로운 개념을 개척했다. 그 공적은 영원히 불멸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수묵, 수묵, 수묵, 수묵, 수묵, 수묵)
둘째, 이미지 형성. 여덟 개의 꽃새 조형은 단순한 전환이 아니라 주홍의 작품이다.
모양과 재미, 교묘함, 의향의 밀접한 결합이기 때문에 우리는 감상할 때 얇고 외롭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셋째로, 그의 배치는 특히 2 차원 공간에서 소수의 물체의 위치를 중시한다. 비결은 공백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 즉 이른바' 흑시간 백수' 이다. 동시에, 제목, 명명, 인쇄의 균형, 대칭, 밀도, 진실 등이 완전히 동원되었다. 일반 화가와는 달리, 그는 먼저 그림을 그린 다음 적당한 곳에 인쇄하지 않았다. 대신, 그는 전반적인 계획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으며, 모든 점이 레이아웃에 결정적인 역할을하도록 합니다. 많지는 않지만, 과장하지 않고 절약하지 않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예를 들어 강희의 33 년' 화조화산수도권' (상해박물관 소장) 은 첫 번째 새끼만 그렸다. 닭은 화면의 오른쪽 아래에 있습니다. 이 위치의 중심은 화면을 네 개의 큰 공간으로 나눕니다. 각 공간은 크기가 다르고 균형이 다양합니다. 닭의 머리는 왼쪽을 향하고 있기 때문에 시는 오른쪽에서 두 번째로 큰 공간으로 텅 빈 배경을 갑자기 활성화시켜 시각적으로 균형을 깨고 내용을 풍부하게 하는 역할을 한다. 닭에 대한 묘사가 생동감 있게 전해져, 역학은 막 걸음마를 배운 아이처럼 비틀거리며 귀엽다. 큰 눈을 부릅뜨고 앞을 경계하고 있다. 특히 눈 뒤에 곱슬머리 세 개를 더하면 전파처럼 전방에서 소리가 들려오는 것처럼 닭을 겁나게 한다. 우리는 이 병아리가 달걀껍질에서 막 나왔을 때 이 세상에 나타난 놀라움과 경각심을 이해할 수 있다. 집단을 잃고, 어머니를 찾을 수 없고, 외로움을 느끼고, 두려움을 느끼고, 어떻게 이해하고, 상상의 날개를 날릴 수 있는지 이해할 수 있기 때문에, 때로는 그림을 적게 그리지만, 생각의 용량은 더 커진다.
적은 것은 목적이 아니라 수단이다. 그렇지 않으면 적을수록 좋다. 예술은 또 다른 나쁜 길로 나아갈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예술명언) 적게는 상대적이다. 예를 들어 강희가 42 년 만든' 류엽조욕도' (베이징 고궁박물원 소장) 는 상술한 작품보다' 많다' 지만 일반 화가보다 비슷한 장르를 다루는 작품이 훨씬 적다. 예를 들어, 버드나무 가지에 대한 그의 처리, 약 12 획은 화면 윗부분의 공간을 차지하며, 버드나무 가지의 좋고 나쁨을 표현하고, 나뭇가지가 바람을 맞으며 나아가는 모습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추운 봄바람에 팔형은 깃털을 씻고 날 준비를 하고 있다. 이 생활의 작은 장면은 무한한 기회를 보여준다. 강희가 16 년 동안 지은' 강화도' (천진미술소장) 는 8 대 작품에서 볼 수 있는 장편 대작이자 필묵이 가장 많고 배치가 가장 복잡한 작품이지만, 그는 여전히 적은 원칙을 구현했다. 예를 들어, 한 무더기의 연꽃은 획이 30 획을 넘을 수 없고, 획이 줄고, 의미가 복잡하다. 열자마자 사람을 매료시킨다.
8 대는 옛날부터 오늘을 위해 사용되었고, 후계자가 있었다. 백석 노인은 한 시에서 "등나무 (서위) 와 눈사람 (팔대산인) 은 아직 태어나지 않았고, 노인 (오창석) 은 당시 재능이 없었다" 고 말했다. 나는 이전에 주천의 앞잡이였고, 세 집은 하차했다. " 그것의 덤핑은 이렇다. 동서양 문화교류의 오늘날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그의 예술을 감상하고 이해한다.
이 살아남은 작품을 편집한 주호화는 동방, 특히 일본에서 덕망이 높았고, 공작죽석도, 독새도, 잠오리도, 고양이석 잡화도, 연못극새도, 주호조 작품 등 세계화단에서 큰 반향을 일으켰다.
강상화권',' 물고기와 오리화권',' 연꽃어와 음악화권',' 잡화화화화화',' 류욕조화권',' 부용노염화권',' 대석유어화권',' 쌍독수리화권',' 서예 방면에는' 난정서',' 임강서사평', 명가 서예첩, 초서시 등 두루마리가 모두 국내외 박물관, 정원에 소장되어 있다. 주추의 서화에는 소설, 시, 문학 작품이 거의 없어 지금은 볼 수 없다.
최근 몇 년 동안 예술품 투자 시장에서 경매된 일부 주용 작품들;
주시가 멀리 떨어져 있다', 20 10, 서릉출판사 판매, 거래가 1. 1.87 억.
노래산 잡집' 은 2008 년 서릉출판사가 경매해 거래가가 2352 만원이다.
2008 년, 가사득경매는' 절미 풍경 아름다운 꽃새' 로 거래가가 3426 만원이다.
루씨도' 는 2008 년 베이징 반둥 경매에서 거래가가 3300 만 원이었다.
병국화도, 2008 년 중국 가드경매 거래, 거래가 365,438+0.36 만원 (커미션 제외).
편집자: 청운보 풍경 명소구 팔대산인 기념관은 강남의 특색을 지닌 원림이다. 정원에는 백년 고장나무, 고초나무, 나한송청청록마른, 청벽돌회와 백벽 붉은 기둥의 절이 유난히 그윽하다. 울창한 나뭇잎으로 가려진 스카이라이트가 오솔길에 뿌려져, 빛과 그림자가 반짝이며, 들녘이 곳곳에 널려 있다. 한 굽은 연못이 맑아서 밑을 보고, 새장이 대나무를 다듬고, 물고기가 장난치고, 꽃이 흐느적거린다. 공원 밖 청계굽이, 팔대산인 기념관 [3]
개울가의 농경지가 종횡으로 교차하여 농가 밥 짓는 연기가 마치 인간의 선경과 같다.
팔대산인 기념관은 청운보 풍경 명승지, 후미정한대교 옆, 강서남창남 15 리에 위치해 있어 역사가 유구하며 풍경이 수려하다. 주령왕의 아들 왕자는 현재 2500 여 년 전에 이곳에 와서 단단을 정련했다고 한다. 서한말년에 남창 위미복은 이곳에서 벼슬을 포기하고 후세에' 매선묘' 를 건립하여 모신했다. 동진 시대에 허슨은 물을 다스리고 도가' 순명파' 를 제창하며' 태극관' 을 창설했다. 5 년 동안 당대하가' 태을관' 으로 개명되었다. 노래 2 년 개명 천녕관, 청순지 18 년 청운원 개명 후 개명 스펙트럼. 스펙트럼의 집 배치는 관제전, 여조전, 허조전을 위주로 한다. 삼당이 전진하여 회랑이 연결되어 매우 우아하다. 1957 년은 성급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로 정해졌다. 1959 년 팔대산인 기념관으로 바뀌어 팔대산인 서화 작품을 전시했다.
팔대산인은 우리나라 명말 청초의 걸출한 화가이다. 내일 천계 6 년, 청강희 44 년 (서기 1626- 1705 년) 에서 태어나 80 세를 일기로 태어났다. 그의 성은 주명하, 스님 명산, 전전 7, 별명 팔대산인이다. 그는 명나라의 개국 황제 주원장의 열여섯 번째 아들 주권의 아홉 번째 손자이다. 명나라가 죽은 후 그는 청나라에 불굴의 태도로 출가하여 스님이 되었다. 세속으로 돌아온 후, 그는 남창성에 자신의 초라한 집' 게이지 초당' 을 짓고 외로움과 빈곤 속에서 만년을 보냈다. 팔대산인은 예술에서 독특한 성과를 거두었는데, 그는 수묵으로 유명하다. 특히 화조화팔산인 기념관 (청운보 풍경 명승지) 으로 유명하다
그림을 그리다. 그 그림은 구도가 섬세하고, 의경이 공허하다. 그 필묵은 순수하고, 남김없이 통쾌하다. 사물을 모양으로 하여, 의상, 필법이 간결하고, 형신을 겸비하여, 그의 외롭고 공허한 사상 감정을 반영하였다. 그의 서예는 담묵대머리필을 잘 써서, 아직 부드럽고, 함축적이고, 부드럽고, 부드럽고, 온순하며, 인감 조각에도 나무를 세웠다. 그의 시 대부분은 조용하고 고아하다. 300 여 년 동안 그는 화단에서 명성을 얻었고, 근대의' 양주 팔괴', 오창석, 제백석, 장대천, 판천수, 이고선 등 화가들은 모두 다른 정도로 그의 영향을 받았다. 팔대산인 () 이 명나라 유민이 되어 국가 멸망의 고통을 겪었다. 그는 연이어 출가하여 승려가 되었고,' 임천 변변' 에 교묘하게 대응하고, 금성탑이 백성을 위해 손을 흔들었다. 그의' 울며 웃을 수 없는' 성격과 그림은 생각을 자극하는 회화 전설이 되었다. 애국애향의 팔대산인들은 청초의 잔인함을 몹시 싫어하고, 일생의 끈기와 품격이 최고로 내세의 풍격이 되었다. 시공간을 넘나드는 팔대산인 서화예술은 엄청난 예술적 에너지를 방출하고 찬란한 예술빛을 방출한다. 예술적 소양이 전면적인 팔대산인은 우리에게 매우 소중한 시편을 남겼다. 읊은 후, 우리는 300 년 전 시인의 독특한 글을 느낄 수 있고, 잃어버린 유광을 되찾을 수 있다.
1985 년, 팔대산인은 유네스코에 의해 중국 고대 10 대 문화 유명인 중 한 명으로 선정되었다. 오늘날 화단에는 유파가 분분하여 제각기 신통하다. 이 박물관에서 당대 화조 대사의 작품을 전시하는 것은 예술가의 느낌과 직감의 발전이다. 연공 서열이 두터운 전문가 학자들은 8 대 화풍의 전승 혁신에서 특별한 깨달음으로 자신을 찾았고, 많은 작품들이 기억에 남는다.
청운보 풍경 명승지, 강남 명원, 주 서한 동진 당 송 원 명 명 청, 주묘를 거쳤다.
강서에서 유일하게 잘 보존된 경명도교의 발원지로, 원중대전, 옥당정, 단계벽지, 정월루로 시간의 변천을 보여 2000 여 년 이상 신비도교 문화의 깊은 내포를 체험했다. 청운보 풍경명소 도관에는 만리고정, 선인교, 경명진경, 하초서국, 서하묵지, 유죽경, 능운래각, 팔릉 등 많은 사람들이 동경하는 문화재 고적이 있어 관객들에게 그윽한 재미를 찾아 돌아가는 것을 잊게 한다.
오래된 청운보 풍경 명승지는 도시 남교에 박힌 녹색 명주이다. 봄에는 홍차 복숭아꽃이 아름다움을 다투고, 한여름 삼추 십리 연밥, 한겨울 한매가 아름다움을 다툰다. 삼천고목향장, 나한송, 고달나무, 역대 문인 묵객들이 읍택의 보물로 칭송받았다. 남창에서 현존하는 가장 긴 양면 비랑. 마음이 창작한 120 여 폭의 서화 작품은 팔대산인의 평범하지 않은 필묵 생애를 드러낸다. 경치가 변하는 회랑과 정교한 석조공예는 관객들에게 눈과 귀를 즐겁게 해 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