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3W2의 3W?0?5 마케팅 컨셉

3W2의 3W?0?5 마케팅 컨셉

3W?0?5;의 마케팅 컨셉은 전통적인 마케팅 Push 모델을 깨는 것입니다(Push 모델의 특징은 필수 커뮤니케이션과 세뇌입니다).

3W?0?5;의 마케팅 개념은 광고가 청중의 삶의 일부가 되도록 하는 Pull 모델을 옹호합니다. 청중은 그것에 의식적으로 참여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합니다. 확산과 소통에 참여합니다.

3W?0?5;의 마케팅 철학은 차별화 전략을 고수하며 소비자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블루오션 시장을 찾는 것입니다. 마이닝은 청중 심리와 소비자 요구에 대한 기본 파악에 대한 심층적인 통찰력에서 파생되며, 소비자에게 독특한 가치를 지닌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브랜드를 제공하고, 청중과 소비자 참여를 자극하며, 소비자 자신의 온라인 브랜드 인지도와 브랜드 의도를 형성합니다.

3W?0?5;의 마케팅 컨셉은 개인 미디어의 개발과 활용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개념의 중요한 변화는 다양한 사회 계층을 분산시키고 점차적으로 통합하여 여러 마이크로 센터(예: 블로그 서클 관리자, BBS 중재자, QQ 그룹 창립자 등)와 다양한 그룹을 형성하고 노출하는 것입니다. 일반 사람들보다 훨씬 높음), 이러한 마이크로 센터의 오피니언 리더와 활동가들은 개인 미디어로 발전합니다.

3W?0?5;의 온라인 마케팅 개념은 '상호작용, 참여, 확산'을 핵심으로 기업의 가치 사슬을 재구성하고 전통적인 '버킷 이론'을 깨고 기업이 청중 참여를 가능하게 합니다. , 경험을 공유했습니다.

3W?0?5; 브랜드 전략

3W?0?5;의 브랜드 구축 전략은 브랜드의 주도성을 소비자에게 돌려주고, 완전히 소비자 지향적인 브랜드로 거듭나는 것입니다. 상표.

3W?0?5가 구축한 브랜드는 소비자의 상호작용, 참여, 경험, 공유를 기반으로 하는 브랜드입니다. 그 이념의 핵심은 브랜드 이미지를 스스로 홍보하는 것이 아닙니다. , 그러나 청중은 대화형 참여 경험을 바탕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합니다.

3W?0?5;자기홍보와 자기홍보보다는 소비자를 안내하기 위해 만들어진 브랜드입니다.

3W?0?5의 브랜드 전략은 오디언스 자신의 경험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하는 것을 지향합니다.

3W?0?5;설립된 브랜드는 잠재고객 중심의 브랜드입니다. 사용자는 자신의 브랜드 경험을 바탕으로 브랜드에 대한 자신만의 브랜드 인상을 형성하고 이를 확산시킵니다. 청중의 주도권이 작용하여 어느 정도 자기 홍보와 전통적인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의 강요된 세뇌를 제거합니다.

3W?0?5;광고 관점:

대중 매체 광고는 광고 활동 웹사이트에 대한 잠재 고객의 롱테일을 모으는 알림이자 알림일 뿐입니다. 인터랙티브 광고 플랫폼은 청중에게 인터랙티브 참여와 브랜드 확산의 편의성을 제공하는 진입점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브랜드 정보가 대상 소비자층에 확산 및 전파되어 핵심 소비자 그룹에 정확하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광고는 미디어 콘텐츠에 기생하는 상업적인 메시지(광고 또는 소프트 기사)입니다. 3W?0?5가 주장하는 광고는 더 이상 기생적인 광고가 아닙니다. 그 주체는 사람들의 "상호작용, 입소문 및 커뮤니티 관계"를 기반으로 한 커뮤니케이션입니다. 적극적인 관심부터 상호작용 경험, 광범위한 확산까지.

이 커뮤니케이션 채널은 관심을 끄는 측면에서 거의 무제한입니다. 개인과 소규모 그룹이 각자의 관심 주제를 가질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의 관심은 대형 미디어에 의존할 필요가 없으며 또한 무제한입니다. 더욱 놀라운 점은 이러한 커뮤니케이션 및 상호 작용 채널이 점점 발전하는 개인화 전자상거래와 결합되면 무한한 선반을 형성한다는 것입니다.

무한한 개인 커뮤니케이션, 무제한의 그룹 상호 작용, 무제한의 진열대 이 세 가지 무한의 중첩이 3W?0?5의 광고의 정의이자 미래 가치입니다.

3W?0?5; 커뮤니케이션 방식

3W?0?5;의 커뮤니케이션의 하이라이트는 정보의 주요 소스로서 전통적인 미디어 모델을 전복한다는 것입니다. , 분산된 대중을 만들기 온라인 마케팅 매체를 활용하여 정보 전파의 주요 소스가 될 수도 있습니다.

개인은 인터넷에 깊이 관여하고 있습니다. 모든 사람은 정보의 독자일 뿐만 아니라 정보의 게시자, 전파자, 수정자이기도 합니다.

3W?0?5; 소통은 단지 시작일 뿐, 확산을 통해 관객에게 전파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3W?0?5; 커뮤니케이션 개념에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은 단지 청중이 브랜드에 참여하고 경험할 수 있는 플랫폼일 뿐입니다.

3W?0?5; 커뮤니케이션 컨셉에서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이 중심이 되어 소비자가 참여하고 즐길 수 있습니다.

3W?0?5;지배적인 커뮤니케이션은 소셜 커뮤니케이션과 바이럴 확산을 통해 이루어지며, 이는 틈새 시장에서 대중에게 커뮤니케이션 방사 효과를 촉발하고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의 분열 효과를 발휘합니다.

3W?0?5;창의적 사고

3W?0?5;의 창의적 사고는 관객의 참여와 공유, 경험을 아이디어의 핵심으로 삼고 있으며, 창의성의 본질은 출발점, 플랫폼, 초점을 만드는 것입니다.

3W?0?5의 창의적 사고는 창의성은 반제품일 뿐이며, 오직 관객의 참여만이 이 창의성의 궁극적인 목표라고 믿습니다.

3W?0?5;의 창의성은 관객의 참여를 통해 이루어지며 궁극적으로 창의성이라는 창조적 의미를 실현합니다.

창의력은 천재의 싹에 불과하다. 창의성에 대한 절묘한 해석은 관객의 참여와 확산을 필요로 한다.

대중참여는 창의력 개발의 자양분이며, 창의성은 온라인 마케팅의 출발점일 뿐입니다.

3W?0?5;다차원 모니터링

3W?0?5;남은 흔적을 기반으로 사용자가 "웹"에 더 편리한 도구를 고객에게 제공 검색 단서를 정리하고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을 위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합니다.

3W?0?5; 세 부분으로 구성된 다차원 모니터링 지표

A. 기본 도착률:

즉, 통신량 통계 도구, 웹 분석 및 기타 도구를 통해 메인 채널을 통해 정확한 실시간 데이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B. 확산율:

각종 게시판, 블로그, 온라인 커뮤니티, 보도자료의 재인쇄물 등을 포함하며, 바이두나 GOOGLE 웹 검색 및 뉴스 검색을 통해 쉽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기본 숫자를 알아내기 위해 가장 심층적인 단계는 수직 검색 소프트웨어, 소프트 기사, 통계, 데이터 마이닝 및 기타 방법을 조합하여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사람의 수와 미디어의 양을 계산하는 것입니다.

다. 입소문 비율(점대점 확산):

IM 인스턴트 메시징, 이메일, 입소문을 통한 활발한 확산이 이뤄지는 영역이다. 비공개 채널을 통해 완전히 자연스럽고 자발적으로 발생합니다. 주요 성공사례의 경우 의사소통의 2/3 이상이 이곳에서 이루어집니다. 이 부분은 여론조사 방식을 활용해 수행할 수 있는데, 입소문 점유율을 알아보려면 커뮤니케이션 소스에 대한 특별한 분석만 추가하면 된다. 이런 식으로 사람 수와 확산 영향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다차원 모니터링의 통계적 초점은 세 번째 점이 가장 중요하고 두 번째 점이 두 번째이며 첫 번째 점이 단지 기초라는 것입니다.

기존 마케팅 모니터링과 온라인 마케팅의 다차원 모니터링에 대한 다양한 평가 공식.

■전통적 광고 : 미디어 도달률 + 시청자 수 + 광고 노출수 = 기존 광고 효과

■전통적 홍보 : 보도자료량 + 미디어 재인쇄율 + 이벤트 참가자 수 = 전통홍보효과

■3W?0?5: 위 두 가지 효과 + 확산인원수 + 여론변화 = 3W?0?5 소통효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