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Jasmine' 노래 소개

'Jasmine' 노래 소개

전국적으로 널리 유통되는 '재스민' 노래가 많이 있는데, 푸치니의 오페라 '투란도트'에 '재스민 꽃'의 선율이 사용된 것은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지만 정확히 무엇이 사용되었는지 ? "재스민"이란 노래는 무엇인가요? 강소(江蘇)의 '재스민'( )인가요? 아니면 건륭시대 영국인 히트너가 중국에서 녹음한 '재스민'( )인가요? 많은 사람들이 그것에 대해 명확하지 않습니다. 대부분은 그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결국 오페라 "투란도트" 전체를보고 "Jasmine"(이하 "Jasmine"이라고 함)을 공부할 수 있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짧은) 사람이 많지 않습니다. 1980년대 이후 각종 학술지와 논문에서 '모'에 대한 연구는 주로 '모'의 '기원'과 '확산', '지역별 민요 '모'의 비교', '모'의 활용 등을 중심으로 이루어졌다. 모' 다른 전통의 '음악장르 비교연구' 등의 내용을 정리하면 다음과 같다.

1. "재스민"의 유래 추적

주요 기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Qian Renkang의 "음악과 노래의 기원에 관한 연구(16)"(1985/5 "초중등 학교 음악 교육" 잡지), "해외로 퍼진 최초의 중국 노래" 민요 - "재스민"("전인강 선곡(1부)"), Yi Ren의 "향기로운 재스민"("Yiyuan" 1982/1) 및 Feng Guangyu의 논문 "민요" 중국 동족'(1998년 제1판, 중국 문예계 연합 출판사).

전인강은 '음악과 노래의 기원에 관한 연구(16)'와 '해외로 퍼진 최초의 중국 민요 - '재스민''에서 '재스민'의 유래에 대한 상세한 연구를 진행했다. 이 기사들 사이에는 시간적 모순이 있습니다): "모"의 가사를 출판한 우리나라 최초의 출판물은 청나라 건륭 시대에 전덕창이 편찬한 오페라 대본 "백구 장식"( 1736-1795) Wanhua 소유주가 녹음한 "The Romance of the West Chamber"의 가사는 녹음되었지만 중국에서 "Mo" 악보가 가장 먼저 출판된 것은 도광 17년이었습니다. 1838년('음악과 노래의 전설'에서도 1837년이라고 함) 저장향의 대가가 편찬한 『소향』 『희기』 제12권에는 『꽃꽃가곡』의 악보가 수록되어 있다. "소청의 대가가 수동자를 사용하여 녹음한 것입니다. "Mo" 악보의 최초 표기는 영국의 10장에서 1804년에 발견되었습니다("The Source of Music and Songs"에서도 1806년이라고 함). 영국의 지리학자이자 여행가이자 초대 주중 영국 대사(건륭 1792~1794)의 비서였던 존 배런(John Barron)이 쓴 『중국 여행』(Travels in China)이 런던에서 출판된 책에 기록되어 있다. "Mo"의 곡은 Mr. Qian이 원본 책의 로마자 병음 가사를 통해 Hittner가 광저우에서 이 민요를 녹음했을 것이라고 추측했습니다. Hittner가 기보한 'Mo'의 '간단한' 곡이 어떤 지역 민요인지, 정확히 어디에서 녹음했는지를 더 이상 확인할 수 있는 기사는 없습니다.

이런의 글 '향기로운 재스민'에서 '모'의 유래에 대한 이렌의 고찰은 1980년 전인강이 『음악이론』 제3권에서 출간한 『안녕, 어머니』를 바탕으로 하고 있다. 혼란스러워", "외국에서 자스민". Yi Ren은 "Mo"의 초기 이름이 "Shuangpin Cui"이고 나중에 "Huahua Diao (또는 "Mo")"라고 불렸다는 점을 지적했으며 재스민이 천년 이상 아라비아에서 유입되었음을 확인했습니다. 그것은 인도에서 우리 나라에 소개되었고 300여년 전에 복건성과 광동성에서 처음으로 나타났습니다.

풍광위는 '중국 동종민요'에서 '모'의 유래를 언급했지만, 전인강만큼 자세하지는 않았다. 저장향주가 편찬한 『소회집』의 연도는 두 기사의 기록이 매우 불일치하다. Qian Renkang은 Daoguang 17년에 그것을 녹음했지만 Qian 씨 자신은 (앞서 언급했듯이) 정확한 "AD" 연도에 대해 갈등을 겪었습니다. 또한 풍광우는 '모'의 가사와 곡조를 바탕으로 『쌍제추이』의 가사를 통해 '모'와 '더블 에메랄드'의 곡조 사이에 유전관계가 있는지를 살펴보고자 하였다. 명나라 승려 유효주의 판화 '자위'에 대해 의문을 제기했지만 결론은 알려지지 않았다.

2. '재스민' 가사

'재스민' 가사 소개에 대해서는 장밍샹이 자신의 논문 '한민요 입문'(상하이문학예술출판사, 1st)에서 비교적 자세하게 소개했다. Edition, 1982) 조심스럽게 그는 "Mo"의 가사 대부분이 "Zhang Sheng's Play with Yingying"의 원래 단어라고 믿지만 어떤 곳에서는 Zhang Sheng의 이야기가 불려지지 않고 첫 번째 구절과 유래만 언급됩니다. "What a Jasmine Flower"는 같은 종류의 두 개 또는 세 개의 구절이 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장쑤성 북부에서는 다른 꽃 이름을 가진 구절도 부릅니다. , "Wu Huahua"가 불려 우송이 처제를 살해한 이야기를 서술하지만 많지는 않습니다.

전인강은 '해외에 퍼진 최초의 중국 민요 - '재스민'' 기사에서 '모' 가사를 실은 우리나라 최초의 출판물 '수바이추'에 '모'의 가사가 수록되어 있다고 언급했다. "모"는 "서방의 로맨스"의 가사입니다. 즉, 장생이 잉잉을 연기하는 이야기를 노래한 것입니다.

He Fang은 자신의 기사 "중국 땅에 뿌리를 내리고 향기가 사해와 오대주에 흐른다 - 강소 민요 모음집 "재스민""("강소 음악" 1992/4)에서 언급했습니다. 내가 Yizheng 지역의 현지 민속 예술가로부터 "Jasmine"을 부르는 법을 배웠을 때 현지 예술가는 재스민, 인동덩굴, 장미 및 기타 꽃이 포함된 가사를 불렀습니다. 나중에 He Fang은 이 가사를 변경했습니다. 지금의 자스민에 대해서도 같은 가사를 부르려고 했는데요. 제가 들었던 장쑤의 '모' 가사입니다.

3. '자스민'의 확산

1. 중국 내 '재스민' 확산에 대한 주요 기사는 '중국 땅에 뿌리내려 사해와 오대주에 흐르는 향기 - 강소민요집 '재스민''을 가사로 개작한 것이다. 장쑤성 류허에서의 경험, 이정 지역 민속 예술가로부터 "재스민" 노래를 배우는 방법, 당시 인동 덩굴, 장미 및 기타 꽃에 대해 노래했던 가사를 재스민 노래 가사로 통합하는 방법, 신조어의 '노예'를 '나'로 바꾸는 과정과 새롭게 바뀐 가사에 대한 노래 팁도 전수했다. 드디어 1957년, 1959년, 1981년 가사를 바꾼 후 '모'가 국내외에서 인기를 끌게 된 과정을 전했다. 그리고 1990년대.

'모'가 어떻게 전국적으로 점차 확산되었는지, 어느 지역에서 '모'를 처음 불렀는지에 대한 연구 논문은 아직 없습니다. 그러나 Qian Renkang은 그의 기사 "학교 음악과 노래가 오래된 노래를 개조하는 방법"( "Qian Renkang의 음악 작품 선택 (1 부)")에서 오래된 학교 음악과 노래를 개조하는 기술 중 하나가 "역전"이라고 언급했습니다. of the Phoenix Method'에서는 Shen Xingong의 교가 'Butterfly and Swallow'와 'Cut the Braid'가 Hittner가 녹음한 'Mo'의 가락을 사용하여 옛 노래를 개조하는 '불황' 기법을 사용했다고 분석했습니다. . 이것은 "Mo"의 확산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2. "Mo"의 해외 확산은 주로 Qian Renkang이 위에서 언급한 두 기사에 기인합니다. 그는 "Mo"의 해외 확산을 확인했습니다. "Barrow의 "Travel in China"의 큰 영향으로 인해 1864년 독일 Karl? 6?1 Engel(1818-1882)이 작곡한 "가장 오래된 나라의 음악", 덴마크인 Andre Peter가 편집한 "민요와 멜로디" ?6?1 Berggren(1801-1880), 1870년 에피소드 10, "음악의 역사" 보헤미안 독일인 August 6?1 William 6?1 Ambrose (1816-1876)가 1883년에 출판했으며 영국인 Bronn이 1901년에 "Jasmine"을 Moffat와 공동 편집한 "다양한 나라의 노래와 춤"에서 사용하거나 인용했습니다. 1911년 영국의 작곡가 그랜빌 밴톡(1868~1946)은 『여러 나라의 노래와 춤』을 출판했다. 『민요백편』에서는 피아노 반주를 곁들인 3부작으로 『재스민』을 썼다. 미국, 1922년, 로렌스 허드슨, 보츠포드 "재스민"은 "일본 교가 "재스민"(작사 우에다 쥬시로 작사)이 편곡한 "여러나라 가요집"에 수록되었으며, 이 곡도 이 멜로디를 바탕으로 작곡되었습니다. 이탈리아 작곡가 푸치니(1858~1924) 이 곡은 오페라 '투란도트'에도 사용됐다.

넷. 다양한 장르의 전통음악 중 '재스민'에 대한 비교연구

전통음악의 다양한 장르는 크게 민요, 민요와 춤, 랩음악, 오페라음악, 민요 5가지로 구분된다. "재스민" 다양한 장르의 전통음악을 비교 연구한다. 주요 기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Qian Guozhen의 "다양한 전통 음악 장르의 민요 "Jasmine"에 대한 비교 연구"(1994/4 "음악 학습 및 연구"), Yi Ren과 Feng Guangyu의 "The Fragrant Jasmine" 같은 씨족의 중국 민요'.

1. Qian Guozhen의 "다양한 전통 음악 장르의 민요 "Jasmine" 비교 연구":

(1) 노래와 춤 장르의 "Jasmine" 비교 연구: a. '모'는 댄스 연주 형식을 노래와 댄스 장르로 설명하고, 댄스곡으로서의 '모'의 특징을 리듬, 박자, 선율, 선율, 구조, 전주, 막간 등의 측면에서 분석한다. ; b. Jizhong을 들어보자 Lian Hua Luo와 Dongbei의 듀엣 "Mo"를 예로 들어, 본 논문은 북동쪽 색상 영역의 노래와 춤 장르로서 "Mo"의 낙관적이고 즐거운 특성을 분석합니다.

(2) 현대 커플 스타일 랩 음악에서는 '모'(또는 '꽃꽃 노래')의 작곡 브랜드가 흡수됩니다. a. 북경 단현 브랜드 음악에는 '꽃 꽃 노래'가 포함됩니다. 랩의 음악화 요구 사항은 빠른 단어와 화려한 단어의 리듬 특성을 강조합니다. b. 광시 문창의 "꽃 꽃 노래"는 강소성 "모"에 더 가깝고 남부 민요의 색상 특성을 유지합니다. .

(3) 현대 대련 스타일의 지역 오페라에서는 "모"(또는 "꽃꽃 노래")도 자체 창법으로 흡수되었습니다. a. 1950년대 민속극 "새 일과 새 일"에서 장펑란(Zhang Fenglan)이 부른 "꽃 꽃 노래"는 간결하고 생동감 넘치는 멜로디, 밀도 있는 리듬, 노래와 가사의 좋은 조합을 가지고 있습니다. . 광시 채 디아오 오페라(Guangxi Cai Diao Opera)의 곡에 맞춰 "Snowflakes Piao"는 "Mo"의 변형입니다. 전체 노래 스타일은 민요 "Mo"의 전형적인 음색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지역적 특성의 신선함.

(4) 국악 중 앙상블이든 독창이든 '모'는 연주 범위에 포함된다.

a. 산시북악8세트의 세 번째 세트인 "Pushing the Reel"의 일곱 번째 곡은 전체 세트의 클라이맥스를 촉진하기 위해 아름답고 서정적인 "Mo"로 변환되었습니다. b. 방디(Bangdi) 연주자 Liu Guanyuan은 "Mo"를 네 가지 변주곡으로 변형했으며, 음악은 느린 것에서 빠른 것까지, 우아한 것에서 불타는 것까지 다양하며 클라이막스로 끝납니다.

(5) "Mo"는 Qian Guozhen이 다시 나열하지 않은 아카펠라 합창단, 국립 오케스트라 앙상블과 같은 장르에도 적용되었습니다.

2. Yi Ren의 "Fragrant Jasmine"은 주로 민족 악기 음악에서 "Jasmine"의 사용을 논의합니다. 그녀는 산시성 진중(Jinzhong)의 음악 '모(Mo)'를 예로 들어 '모'가 독립된 곡으로 연주될 때 산시 민요에 자주 등장하는 부분음 '4'와 '7'을 흡수하여 형성된다고 설명했습니다. 독특한 청나라 음악 모드 동시에 Jinzhong의 음악 "Mo"도 세트의 필수 부분으로 전체 음악 세트에 흡수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Mo"는 세 번째 세트에 편곡되었습니다. 산서팔대세트는 글자와 꽃을 더하는 기법을 사용하여 기악의 표현연주가 성악과 다르다. 동시에 '모'를 주제로 한 악기 솔로와 앙상블도 나열하며 '모'의 흡수가 음악의 표현을 더욱 다채롭게 만든다고 설명했다.

3. Feng Guangyu는 그의 "동족의 중국 민요"에서 주로 호북의 "Huahua Tune"을 예로 사용하여 "Mo"가 랩 장르에 흡수되어 기본 노래 스타일로 진화했음을 설명했습니다. 가사, 선율 연출, 가을 음표 및 문구 위에서 볼 때 호북 가곡 "화화초"의 가락은 분명히 민요 "모"에서 파생되었지만, 민속 예술 음악의 특성에 따르면 가사는 " 랩 중심"과 "현지화"를 통해 노래를 지역 민속 예술 공연의 요구에 맞게 조정합니다.

5. 각지의 민요 '재스민'의 음악적 형식에 대한 비교 연구

주요 기사로는 Yi Ren의 "향기로운 재스민", Jiang Mingxiang의 "한민요 입문", "중국 민속" 등이 있습니다. Zhou Qingqing Folk Songs의 노래", Feng Guangyu의 "동일족의 중국 민속 노래" 및 Qian Guozhen도 "전통 음악의 다양한 장르에서 민요 "Jasmine"에 대한 비교 연구"에서 이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그들은 강소성 북부의 '모'가 '꽃꽃' 곡의 어머니라고 믿고 있으며, 강소성 북부의 '모'를 가장 기본적인 형태로 사용하고 다른 지역의 '모'와 비교 연구를 하고 있다.

1. 먼저 장쑤성 북부의 "Mo"에 대한 분석을 살펴보겠습니다.

(1) Yi Ren은 다음과 같이 믿습니다. 장쑤성 북부의 "Huahua Tune"에 비해 멜로디, 리듬 측면에서 , 범위, drawl 및 기타 측면이 더 재치 있고 아름답고 즐겁습니다.

(2) Jiang Mingxiang은 장쑤성 북부의 "Mo" 멜로디가 주로 구불구불하고 진보적이며 작은 점프가 거의 없으며 가사에는 일반적으로 처음 몇 개만 있다고 믿습니다. , 이전에 사람들이 수집하고 소개했던 "서방의 로맨스"의 이야기를 노래하지 않습니다.

(3) Zhou Qingqing은 다음과 같이 생각합니다. 가사와 음악의 구성 측면에서 Jiangsu의 'Mo'는 대부분 박당 한 단어 또는 반 박당 한 단어로 매우 밀도가 높으며 노래가 매우 촘촘합니다. 속도는 허베이성, 중국 동북부의 '모'보다 조금 빠르지만, 전체적인 스타일이나 기질 면에서는 좀 더 서정적이다.

(4) Feng Guangyu는 Subei의 "Mo"가 5음 음계를 사용하고 선율이 좋고 부드러운 멜로디, 꾸준하고 다양한 리듬을 가지고 있으며 음악은 시와 그림으로 가득 차 있어 추구하는 바를 생생하게 묘사한다고 믿습니다. 고대 소녀들의 더 나은 삶에 대한 이미지는 전염성이 있습니다. 오방언으로 부르면 더욱 깊고 섬세하며 참신하고 친근할 것입니다.

(5) Qian Guozhen은 장쑤성 북부의 "Mo"가 5음 모드, 멜로디 진행, 4대 2 대 1, 당김음 교대와 같은 강남 단조의 가장 독특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고 믿습니다. 리듬 패턴 등으로 노래를 부드럽게 만들고 강남어의 리듬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짧은 세 번째 문장과 우선적인 네 번째 문장은 재스민에 대한 사람들의 뜨거운 사랑을 표현합니다.

2. 다음으로, 여러 지역의 "Mo" 비교를 살펴보겠습니다.

(1) Yi Ren은 자신의 기사에서 먼저 Henan Shangcheng, Gansu Jingchuan, Jiangxi 남부 및 Shanxi Qitai의 "Mo"를 비교했습니다. 》, 4곡은 유사한 악보가 많지만, 멜로디 라인의 기복이 비교적 유사하고, 모두 공중부양 형태에 있는 것으로 생각되지만, 의 첫 번째 라인의 하강 음표 때문이다. 4개의 곡이 동일하지 않음 b. 징촨(Jingchuan), 간쑤(Gansu), 장시(Jiangxi) 남쪽과 산시(Shanxi) 지역의 치타이(Qitai)가 쓴 ​​"모"에는 "4"와 "7" 부분 성조가 있습니다. c. ; d. 장시성 남부의 차 따기 오페라와 기태 화고에 포함되어 있으며, 춤 동작과 조화를 이루며 네 곡의 형태와 음악적 이미지가 크게 달라져 사람들에게 다른 느낌을 줍니다.

다음으로 그녀는 창하이, 랴오닝, 난피, 허베이, 창산에서 쓰여진 '모'를 비교하고 그들의 문체가 모두 비교적 거칠고 모두 밀접하게 관련된 안감이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지역 방언. 허베이난피의 '모'는 6#5와 2#1의 단초로 인해 신선한 색감을 가지고 있다. 흑룡강의 '모'는 가수 궈송의 처리로 인해 마지막에 고음을 연장하고 동북풍의 라이너 노트 '오오오오오오'를 주입하는 독특한 풍미가 있습니다.

또한 그녀는 하북성 심택현의 긍정적인 음조(정음으로 끝나는 '모'의 현지 풍습을 긍정적인 소리라고 함)와 부정적인 음율('모'의 풍습을 비교하기도 했습니다) 상음으로 끝남)(반음이라고 함) "모"의 두 가지 다른 모드는 첫 번째 악구의 두 악절이 반복되지만 음악의 진행 및 하강 음표는 다르지만 음악적 수렴 및 음색은 다릅니다. 두 번째 악구가 다릅니다. 영역의 위치가 다릅니다. "Fei Tiao"는 문장 끝에 "Ouch ouch"라는 줄을 추가하여 문구를 5마디 반으로 확장하여 노래의 표현력을 더합니다. 그 후, "Fi Tiao"의 세 번째 악구가 다시 조여지고 계속됩니다. 16분 음표 세 글자는 악센트가 더 많고 악센트가 적어서 "diao 악센트"가 상대적으로 짧아지고 마침내 Shang 발음에 떨어졌습니다.

(2) Jiang Mingxiang은 허베이성 난피의 "Mo"와 산둥성 르자오의 "Shu Luo"를 분석했습니다. 그는 허베이 성 난피의 "모"가 허베이 성의 전형적인 곡이라고 생각합니다. 멜로디는 남쪽보다 기복이 많고 관용구(음표와 상하 삼중주)가 많고 북향이 있습니다. 색상 각 문장의 추가 악센트는 노래와 춤 공연의 필요에 따른 것이며, 멜로디 자료는 루 오페라의 "Siping Tune"의 일반적인 드로에서 나옵니다. Jiang Mingxiang은 산동성 일조에 있는 "Shu Luo"(Lunan의 5대 노래 중 "4가지 희망" 중 4번째)가 "꽃 노래"를 사용하여 4월부터 6월까지 Lang의 귀환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한다고 믿습니다. 멜로디가 더 깊은 곳으로 뛰어든다. 미묘한 우여곡절이 적고 세 번째와 네 번째 악절이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어 가사가 긴 문장 패턴이 된다.

(3) Zhou Qingqing은 비교 스펙트럼을 사용하여 북부 장쑤성, 허베이 난피 및 헤이룽장의 "Mo"를 종합적으로 비교했습니다. Jiangsu의 "Mo"에 비해 Nanpi의 "Mo"는 기복이 더 많은 멜로디, 더 밝은 색상, 더 서술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북방 민요의 관점에서 볼 때 난피의 '모'는 느린 템포와 장5음계의 점진적인 진행, 그리고 곡조에 나타나는 5단조 음정으로 인해 상당히 부드럽고 섬세하게 보인다. 중국 동북부의 '모'는 강소성의 '모'보다 선율이 허베이의 '모'에 더 가깝지만, 난피의 '모'보다 선율이 더 직선적이고 단순하며 더 급격하고 넓어서 더 각진 것처럼 보입니다. 그다지 세밀하지는 않지만, 멜로디의 마지막 느릿느릿한 부분은 난피의 '모'와 똑같지만, 스타일은 다르다.

(4) Feng Guangyu는 Guyuan County, Ningxia 및 Heilongjiang의 Nanpi, Hebei, Linfen, Shanxi, Hui 사람들의 "Mo"를 분석했습니다. 그는 Nanpi의 "Mo"가 조율이 있는 6음계이며 북부 장쑤성의 "Mo"보다 음역이 더 넓으며 대본 이후로 멜로디가 더 기복이 많고 밝으며 북부 단조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고 믿습니다. 장성과 잉잉의 이야기로, 음악의 내러티브와 서정성이 유기적으로 결합되어 있으며, 곡조는 랩적이며 선율적이며, 리듬은 편안하고 경쾌하며, 민요 가수들의 뛰어난 연주가 효과적으로 표현됩니다. 민요의 예술적 개념.

산시 린펀(Linfen)의 '모'는 7음 음계의 민요로, 특히 '4'와 '7' 부분음이 강조되어 있어 선율이 비교적 자연스럽다. 더욱 우아하고 우아하게 표현된 포크송으로 사랑의 색채가 풍부합니다.

닝샤성 구위안현의 '모'에 비해 가사 내용과 멜로디 진행에 변화가 많다. "4"의 사용은 매우 독특하며 특정 색상 변화를 유발합니다. 문장 끝에 있는 "Brother Shepherd"의 배경 톤은 지역적 특성을 강조하지만 음악 구조와 각 문구의 하강 톤은 거의 동일합니다. 장쑤성 북부의 "모"와 유사합니다.

헤이룽장의 '모'는 남자 가수가 부른 민요로, 여자 가수의 노래에 비해 독특하고 깔끔하며, 겹겹이 쌓이고, 단순하면서도 안정감 있고, 경쾌하고 우아하며, 열정이 함축되어 있다. . 곡의 선율은 간결하고 단순하며 유머러스하고 속도는 느리며 서정성은 따뜻하고 경쾌한 성격을 갖고 있으며, 시작 문장의 안감과 끝 문장의 안감이 처음부터 끝까지 서로 울려퍼진다. 날카로운 모서리와 모서리, 부드러움과 견고함, 그리고 자연스러운 기복이 있는 멜로디가 참으로 독특합니다.

요컨대, 'Jasmine'은 다양한 곳으로 퍼진 후 다양한 계층의 사람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채롭고 독특한 다양한 변형을 만들어냈습니다. 여러 곳에서 주로 한족의 민요가 되어 다양한 장르의 음악에 공통적으로 등장한다. 다시 한번 확실한 답은 푸치니의 오페라 '투란도트'에 사용된 곡 '재스민'은 건륭시대( )에 영국인 히트너가 중국에서 녹음한 '재스민'이라는 것이다.

향기로운 자스민 꽃은 우리에게 자부심을 가져다주고 아름다운 예술적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우리 자스민 꽃이 계속 피어나고 더욱 아름다워지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