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명절 - 유고극의 기원

유고극의 기원

원대 잡극' 악양루기',' 죽엽선' 에는 간주가 있다. 명청 이래 점차 확산되어 영향이 계속 확대되어 곡예중에서 비교적 유행하는 형식 중 하나가 되었다. 연예인은 종종 산둥 지닝, 하택, 린이, 혜민, 교동 등에서 노래를 부른다. 이후 1723 년 (청옹정원년) 어고는 혜민 지역에서 농촌에 묻혔을 때 이미 무대에 올라 메이크업 공연을 하고, 노래 내용과 인물 이미지가 확대됨에 따라 점차 대형 희곡 예술인 어북극으로 발전했다.

유고극 노연예인 유한삼 (노생, 꽃얼굴), 변사덕 (청의화단), 변홍무 (초등학생, 광대), 변홍지 (보배생) 에 따르면 1723 정도 어고극이 전해지자 호가영의 연예인들은 매년 겨울마다 극장에 모여 리허설을 하고 설날 동안 무대에 올라 정월까지 공연했다. 동시에, 매년 9 월의 향불 파티에서 그들은 무대를 세우고 특별 공연을 한다.

1835 정도에 이르러 변희전, 변창, 변정영, 변정걸, 변홍우 등 10 여 명의 호가영에서 어북극에 종사하는 노예술가들이 현지에서 노래하고 어북극을 가르치며 호가영 어북극을 한때 흥성하게 했다. 아마추어 연극반 구성원은 30 명에서 50 명으로 늘면서 많은 제자인 류한삼, 변사덕을 양성해 현재까지 건재하고 있다. 중화인민공화국이 성립된 후 당의 문예정책지도하에 유고극은 새로운 발전을 이루었다. 후가영, 유한삼극단을 대표하는 유고극은 농촌 마을에 유일하게 활발한 희곡 예술 형식이 되었다.

미안 양 낚시 드럼 드라마, 파이프 코드, 드럼, 심벌즈, 큰 공, 작은 공, 말 공, 무대에서 연주, 산재 된 노래 와 함께 추태를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50 여 종의 창조 * * *, 면양어북조 위주로 면양고화극 한극 초극 등 창곡과 결합해 리듬이 즐겁고 생동감 있고, 곡조가 명쾌하며, 호방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