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명절 - 동북의 희곡 문화에서 두 사람은 끊임없이 발양하였다. 두 사람이 진정한 발원지로 옮긴 곳은 어디입니까?

동북의 희곡 문화에서 두 사람은 끊임없이 발양하였다. 두 사람이 진정한 발원지로 옮긴 곳은 어디입니까?

두 사람은 요길흑 및 내몽골 일부 지역에서 유행하는 지방극이다. 이어 소양코, 쌍절예, 깡충, 쌍조, 편곡, 유봉, 호애, 소나자, 뱅, 터치극, 반극 등으로 불린다. 그것은 동북모가와 하북성의 연꽃을 기초로 만들어졌는데, 속칭' 모내기' 를 기초로 하고, 하로변을 변변으로 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배나무현은 동북 두 사람이 예술을 옮긴 발원지 중 하나이다. 배나무현 두 사람은 1780 (건륭 45 년) 에서 유래했는데, 당시 가장 유명한 두 사람이 연예인을 옮기는 것은 제성이었고, 연예인 계보는' 제가만' 이었다. 2 세대 후계자 유, 배나무현 임해진 사람. 방문 젊은 부부' 는 배나무현 두 사람이 연예인 쌍국화로 창작한 것으로 알려진 가장 오래된 극목이다. 민국 시절 예서 연예인 100 여 명, 300 여 편, 작은 곡이 180 곡에 가까웠다. 이 가운데 영향력이 큰 것은 악영봉반, 김봉산반 등 8 개 극단이다. 그들은 사평, 쌍요, 와이드, 요북의 배나무, 각 현을 두루 불렀는데, 원근이 유명하다. 일찍이' 팔원 배나무' 라는 말이 있었다.

"차라리 한 끼를 사느니, 두 사람이 돌아가는 것을 아쉬워하지 않는다" 고, 두 사람은 예술을 전전하여 청말 배나무에 뿌리를 내리고 꽃이 피었다. 1950 년 배나무는' 배나무 연예인 극단' 을 설립했고, 1956 년에는 배나무현 지방극으로 이름을 바꿨다.

동로는 길림시를 중점으로 다채로운 춤과 무술 원소가 있다.

서로 () 는 랴오닝 몬테네그로 현 () 을 위주로 하북 연화락의 영향을 받아 한두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남로는 랴오닝 () 성 영구 () 시를 중점적으로 하여 모가의 영향이 크며, 노래와 춤도 병행한다.

북로는 흑룡강북대황에 중점을 두고 현지 민요의 영향을 받아 노래를 아주 잘 부른다.

일찍이 "남쪽은 파도에 의지하고, 북쪽은 노래를 부르고, 서쪽은 판두와 동대" 라는 속담이 있었다. 나중에 각 유파는 장점을 취하고 단점을 보완하며 사이좋게 지내면서 오늘의 듀엣을 형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