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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 구성 요소란 무엇입니까
Stream Processor 는 Pixel Pipelines 및 Vertex Pipelines 에 이어 차세대 그래픽 렌더링 사양으로, Stream Processor 는 Vertex Shader 연산과 Pixel Shader 연산을 모두 수행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 이전에 고정된 축척으로 구성된 렌더 파이프라인/정점 셀 렌더링 모드는 이제 Stream Processor 로 구성된 모든 축척 렌더링 파이프라인/정점 셀 렌더링 모드로 대체되며 Stream Processor 는 완전히 새로운 전능한 렌더 단위입니다.
SP 유닛은 스트리밍 처리 장치라고도 합니다. < P > 차세대 비디오 카드의 핵심 아키텍처입니다. < P > 통합 렌더링 아키텍처를 사용하면 비디오 리소스를 효율적이고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 P > 이전 세대의 비디오 카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렌더링 파이프라인 실행 명령에 따라 줄을 서서 < P > 통합 렌더링 아키텍처를 하나씩 실행하면 유휴 그래픽 리소스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SP 유닛 수가 많을수록 일반적으로 비례 관계 < P > 하지만 이는 NV 자체 코어 또는 AMD 자체 코어 비교 범주
NV 와 AMD 의 SP 유닛 비교로 제한되며, < P > 즉 NV 의 1 개 SP 유닛은 AMD 의 4 개 SP 유닛
SP 유닛과 동등하므로 처리 능력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SP 유닛은 비디오 카드의 핵심이기 때문입니다. 스트리밍 프로세서는 기존의 "파이프라인" 과 동일할 수 없습니다. DX1 비디오 카드는 모두 통합 렌더링 아키텍처입니다. 스트리밍 프로세서는 픽셀과 정점 렌더링을 모두 담당합니다. < P > 하지만 기존의 1 개 파이프라인에는 4 개의 기본 컴퓨팅 장치가 포함되어 있고 86GT 는 32÷4×2=16 개의 통합 음영 처리 장치 (코어 5 그것은 76GT 와 비슷하지만 86GT 가 76GT 보다 조금 더 강한 12 픽셀 파이프라인 +4 정점의 사양과 같습니다. 이것은 G8 의 새로운 아키텍처 이점입니다.
86 아키텍처는 매우 강하지만 스트리밍 프로세서는 약간 적어서 새 게임에서만 성능이 좋습니다. 그리고 비디오 메모리는 128Bit, AA 성능은 79GS 와 X195GT 보다 못하다. 즉, 새로운 아키텍처의 DX1 비디오 카드는 오래된 게임에서 반드시 이전 세대보다 잘 수행하지 못하며, 그의 위력은 새로운 게임에서 드러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