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명절 - 무대 위의 커플
무대 위의 커플
우리의 평범한 일상 속에서 누구나 흔히 사용하는 대련을 접했을 것입니다. 절묘하고 절묘한 대련 형식은 오랜 역사와 전통적 습관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대중에게도 널리 사용됩니다. 기본적으로 통일된 포인트 요건과 고정된 형식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당신은 대련을 쓰는 방법을 정말로 알고 있습니까? 다음은 제가 정리한 무대의 커플입니다. 모두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무대 위의 대련 1
첫 번째 대련: 진나라의 의복과 당나라의 음악, 두 번째 대련: 현대인의 모습과 고대인의 마음.
첫 번째 쌍: 오늘날의 사람들은 고대인처럼 행동하며, 인간의 감정이 동일하지 않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 두 번째 쌍: 과거의 사건은 미래의 사건이 알려지고 진실이 필요하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는 ~와 마찬가지로.
첫 번째 커플: 어떻게 모든 중생을 위한 행복한 카르마를 만드는 쇼일 수 있습니까? 두 번째 커플: 인생 경험에 대한 좋은 모범을 보일 수 있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첫 번째 대련: 깃털의 아름다움은 누구나 좋아하지만, 두 번째 대련: 현자도 현악 소리를 들으면 기뻐합니다.
첫 번째 대련: 가짜 남자의 진짜 얼굴이 그의 울음소리에 등장하고, 두 번째 대련: 새 목소리에 낡은 옷이 등장한다.
첫 번째 대련: 과거를 재현하고, 두 번째 대련: 슬픔과 슬픔을 통해 과거를 이야기합니다.
첫 번째 쌍 : 미풍이 푸른 대나무를 불고, 두 번째 쌍 : 맑은 운율이 주 현에 들어갑니다.
첫 번째 노선: 이중백 정책을 시행하고 현실 생활을 적극적으로 반영합니다. 두 번째 노선: 문학과 예술 창작을 꽃피우고 동시대의 영웅들을 찬양합니다.
첫 번째 대련: 관객은 희로애락을 비웃어서는 안 된다. 이것이야말로 진정한 삶의 모습이다. 두 번째 대련: 출연자는 기뻐하거나 화내면 안 되지만, 그 이상은 아니다. 예술의 거짓 무대.
첫 번째 줄: 두 장군이 색과 소리, 용기로 싸우는 것을 보는 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두 번째 줄: 삼원과 첫 번째 기사를 보는 것은 근거가 없으며 둘 다 사실이고 환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