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명절 - 당대의 옥기의 장식 도안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당대의 옥기의 장식 도안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당대의 옥기 속의 신불과 그 문양도 완전히 새로운 발전 변화의 시기에 접어들었다. 그 형식도 전대미문의, 탈의활한 문인, 직업복을 입은 관원, 화려한 옷차림의 선녀, 수염을 기르고 있는 노인이나 도사, 한인과 달리 불교색을 짙게 날리는 이른바' 임호' 가 있었다.

당대의 옥기 중의 불교 문화는 다채롭다. 이것은 당대의 옥기의 중요한 문화적 특징이다. 천비는 전형적인 대표로서 이 시대 최초의 천비 옥기이자 후세 동류 옥기의 선구자이다. 당대옥의 소재는 모두 신장 () 과 전전 () 의 양지옥 () 과 백옥 () 으로 조각되어 옥재와 예술상의 거룩함과 고귀함을 보여 주고, 옥의 예술 풍격은 우아하고 우아하며 끊임없는 정서적 매력을 지니고 있다. 특히 영령의 아름다움과 조각의 아름다움을 보여준다.

당나라는 외래문화 요소를 한족 전통문화의 영양으로 흡수하는 데 가장 능하다. 단어무늬가 있는 옥대판은 당대에 서양 음악과 문화를 도입한 역사적 증거이며 당대의 동서양 문화 성공적인 교류의 중요한 내용이다. 당대의 옥대판, 악기의 연기자는 좌측 예기 () 에 속하고, 탈륨 꼬리 () 의 무용수 () 는 이부 예기 () 에 속한다. 그들의 이미지는 깊은 눈, 고코, 곱슬머리, 수염, 긴수염셔츠, 타이트한 소매, 허리띠, 어깨 걸림, 검은 가죽 부츠, 스트럽 춤, 춤 자세가 생동감 있게 전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