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명절 - 전통 한복의 기본 스타일
전통 한복의 기본 스타일
그것은 상하절형에 속하며, 일종의 깊은 옷이다. 진나라에서 한대 유행곡 루안 가운, 동한 말년부터 위진 () 까지, 수당 () 은 기본적으로 사라지고 명대는' 고복 ()' 에 속한다.
진한시대에는 직필이 유행했고, 나중에는 직선체 등 다양한 풍격이 생겨났다. 일본과 순종이라는 모델은 많은 것을 배웠다.
너구리는 일명 베자와 자추로 불린다. 송대부터 명대 여성까지 흔히 볼 수 있는 의상으로, 스트레이트 칼라 더블 버클을 위주로 겨드랑이를 열고 무릎을 꿇는다. 송대 유행의 큰 소매는 이음매에 기본적으로 레이스가 박혀 있다. 명대에 소매가 유행하다.
치마 한 벌. 여성복으로서, 그것은 거의 모든 왕조의 기본 스타일이다. 하이웨이스트 스커트. 수당 시대의 여성 패션과 동시에 유행하는 귀족 여성 웨딩드레스는 현재 일본 기모노의 원조이다. 한편 하이웨이스트 스커트의 스타일은 한국 의상에 큰 영향을 미쳤다.
허리 롱스커트를 가지다. 얼굴, 보통 무릎까지 내려와 치마에 묶는다. 전국 시대부터 명대에 이르기까지 기본 조형은 줄곧 원래의 풍격을 유지해 왔지만, 비록 가로세로는 수시로 변하지만.
허리를 잡은 치마. 곧은 칼라와 대칭적인 치마가 있어서 더블 버클스커트라고 불리는데, 이것은 흔히 볼 수 있는 여성복입니다. 옷깃과 치마를 넘겨주다. 크로스 칼라 스커트는 한복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스타일입니다. 구김은 소문자 "Y" 가 있는 십자넥 오른쪽 구김이 특징이다. 소매는 일반적으로 곧거나 좁아서 일상 업무에 편리하다.
가슴치마. 수당 5 대 여성 치마에 대한 독특한 호칭. 외투는 대부분 좁은 소매이고 큰 소매가 있어 큰 소매 셔츠와 실크를 매치할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우아하고 민첩하며 단정하고 대범하다.
큰 치마는 게리 위의 치마를 가리키며, 아래 치마는 보통 흔히 흔히 흔히 볼 수 있는 플리츠스커트나 마면스커트를 매치한다. 명대 여성 복장의 기본 스타일로 제후국 한국도 명대의 드레스에 따라 자신의 민족적 특색을 발전시켜 현대 한복으로 발전했다. 한복이 큰 드레스처럼 보이는 이유이기도 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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