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명절 - 채곤산' 경운도' 소개

채곤산' 경운도' 소개

채곤산의 도면 분야 소개는 다음과 같다.

명나라의 정덕 시대에 채곤산은 공교롭게도 미복 방문 황제 정덕을 만나 한 끼 상을 받았다. 이 연극은 회식, 상조, 분재, 농사, 죽 보내기, 선물 등을 통해 생동감 있는 생령을 그려내며 흥미진진한 희극을 연출했다.

"관직은 영욕을 묻는 것이 아니라 민간의 질고를 관찰하는 것" 이라는 이야기를 해석했다. 이 연극은 전통 화고극' 채곤산 경작전' 에서 각색되었다. 만남밥, 상조, 분재, 농사, 죽 보내기, 상 주는 등의 사건을 통해 호남 농민들은 믿고, 정이 있고, 담당이 있고, 사상이 있다. 남자는 유머러스하고 재미있다. 여자는 열정이 넘치고 공격적이다. 호남 문화가 자양한 생활방식과 인문적 자질을 충분히 보여 주었다.

고화 오페라의 특징 소개:

고화극은 일종의 지방극이다. 대부분 남방에서 유행하고 있는데, 모두 현지 민간 랩, 노래와 춤, 어고, 시소 등 단조에서 유래한 것으로, 거리 노점에서 무대 공연까지 발전했다. 그것의 최초의 주요 반주 악기는 드럼이기 때문에 드럼이라고 한다. 관련 방면의 통계에 따르면 각지의 화고극은 30 종이 채 안 되며, 각기 다른 지방 특색이 있다. 안후이 남부의 화북극, 화이북화북극, 봉양화북극 등. 그것은 꽃등극과 차 따기극의 예술 풍격과 비슷하다.

호남 화고극은 주로 민간 생활을 반영하는데, 주로 생산노동, 남녀애애, 가족갈등을 소재로 하며, 향토향이 짙다. 예를 들면' 꽹과리',' 솥',' 배달 도중',' 오리섬' 등이 있다. 후베이 고화극은 청대 중엽에서 기원하여 후베이 면양 천문 일대에서 유행한다. 이것은 일종의 지방 희곡으로, 민간 창법을 기초로 삼봉 드럼, 시소 밟기, 채련선 등 반주 없이 노래와 춤을 실었다. 처음에는 "꽃 기장" 이라고 불렀습니다.

예남 화고극은 예남 민간 곡조, 민가, 가무, 희곡과 초극, 황매극의 창곡을 결합하여 한극, 곡극의 예술적 특징을 흡수하여 점차 형성되는 독특한 극종이다. 예남 화고극 공연의 특징은 인원을 절약하고 배우가 우수하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