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명절 - 지역사회 전자상가의 발흥에 직면하여 전통 전자상이 정말 쇠퇴했는가?
지역사회 전자상가의 발흥에 직면하여 전통 전자상이 정말 쇠퇴했는가?
전통전기상들은 물건을 찾고, 현재 사교전기상과 미디어전기상들은 각각 장점이 있는데, 양자는 완전히 다른 것이 아니라 교집합이 있다. 왜 그렇게 말하죠?
한 가지 현상을 말하자면, 현재 타오바오를 하고 있는 많은 고급 게이머들이 병목 현상을 겪고 있다. 그들은 아무것도 하지 않을 것인가? 확실히 그렇지 않습니다.
출구가 많으니 다른 플랫폼을 시도해 보세요. 그렇다고 그가 기존 타오바오 유량을 포기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많은 상인들이 앞을 내다보며 위챗 업무를 보고 타오바오를 통해 자신의 공동체를 만들려고 시도하기 시작했다. 그런 다음 구매 또는 2B 코스 및 그룹에 종사하십시오.
플랫폼 놀이는 단일한 것이 아니라, 단지 많은 사람들의 노크일 뿐이다.
현재 제가 알고 있는 많은 대형 공장들이 온라인 스타 모델을 만들고, 생방송을 하고, Tik Tok 가게, Aauto 빠른 금소 등 2 급 플랫폼을 이용하여 저비용의 유입을 추진하고, 다른 사람의 플랫폼을 홍보 채널로 삼아 초저가의 단가로 사용자를 끌어들입니다. 너의 제품은 나의 제품과 크게 다르지 않다. 나는 99 를 팔고, 너는 9.9 를 판다. 당신은 소비자가 누구를 샀다고 생각합니까? 하지만 사람들이 돈을 사취한다고 말해야 하나요? 넌 필요 없어. 그 사람은 정말 손해를 보고 있지만 돈에 신경 쓰지 않는다. 사전 판매 후 고객 서비스를 통해 그들은 소비자의 귀에서 BB' 군입에는 복지가 있다 ~' 고 중얼거렸고, 많은 소비자들이 입군하거나 생방송으로 갔다.
이런 놀이는 고급스럽고 효과적이며, 사적인 경험이 없는 중소게이머들을 성공적으로 제압할 수 있다. 더구나 여러 대기업들이 뭉쳐서 현지 공급망을 독점하고 시장에 진출하려고 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가입하든지 아니면 물건도 얻을 수 없다. 혹은 자신의 공급망이 있으면 들어와서 놀 수 있다. 네가 얼마만큼 팔면 나의 단가는 10 배 낮아진다. 먼저 너는 손해를 볼 것이고, 그리고 우리 팀은 계속 놀 것이다. 어차피 우리는 사람이 많다.
전기상들은 곳곳에 구덩이가 있고, 몰락한 것은 영원히 플랫폼이 아니라 시대와 함께 전진하지 않는 사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