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명절 - 신제공 생불을 어떻게 평가합니까?
신제공 생불을 어떻게 평가합니까?
앞서 유본창 출연한' 신발이 찢어지고 모자가 찢어지고 가운이 찢어졌다 ...' 와는 달리 진목승이 맡은 역할은 더욱 무의미하다. 극중 조형과 대사는 모두 고장극 원작에서 벗어나 남달랐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예를 들어, Jigong, 그의 연극은 종종 "나와 나의 작은 친구들은 충격을 받았다" 와 같은 온라인 표현을 사용합니다.
만약 진짜가 아니라면, 이 연극은 당연히 성공하지 못했을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너무 많은 인터넷 용어를 추가했기 때문이다. 당시에는 나타나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리고 제공의 일부 행동도 제공의 전통적인 이미지와 맞지 않기 때문에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이 드라마는 사람을 감동시키는 극이다.
그러나 모든 일에는 양면성이 있다. 한편, 이 드라마는 과감하게 혁신하고, 전통적인 남을 돕는 것을 즐거움으로 삼는 이미지를 깨고, 많은 웃긴 원소를 추가해 관객들이 연극을 보면서 즐거움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그래서 엄숙함을 좋아하지 않는 관객들에게 이 드라마는 일종의 소일거리이기도 하다.
신제공활불' 은 10 단위로 나뉜다. 이를테면 흡혈석용, 사고, 타락나한, 진딸, 도불보, 수제공, 염선, 진명천자, 궁중풍운 등이 각각 다른 줄거리를 통해 전개된다. 게다가 종 등 낡은 연극골까지 더해도 이 연극은 꽤 볼만하다. 적어도 내가 이 오래된 연극들을 다시 보았을 때, 나는 매우 놀랐다. 내가 어렸을 때 그들의 연극을 보고 자랐다고 할 수 있다. 이제 스크린에서 그들을 다시 볼 수 있게 되어 기쁘고 자연스럽게 이 드라마를 보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