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명절 - 권투 경기 규칙
권투 경기 규칙
(1) 기혈: 기혈은 도전에서 영웅의 피의 양이다. 혈액량이 0 일 때, 패전으로 판정된다. 혈량은 영웅의 패기와 관련이 있다. 패기 값이 높을수록 혈량이 커지기 때문에, 도전외력이 더 강한 영웅이 도전장에 들어가면 혈량도 더 높아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2) 근공: 고리 내 근공위에너지는 다른 영웅에 따라 재설정된 수치다. 자신의 영웅들이 도전에서 가까운 거리에서 공격할수록 상대 영웅의 방어가 낮을수록 상처가 커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웅명언) (3) 원격공격: 고리 내 원격공격력은 다른 영웅에 따라 재설정된 수치다. 자신의 영웅들이 도전에서의 장거리 공격이 높을수록 상대 영웅들의 회피가 낮을수록 상처가 커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웅명언) (4) 방어: 고리 내 단거리 방어는 서로 다른 영웅에 의해 재설정된 수치로 근거리 공격과 대조된다. (5) 닷지: 링 내 원격 방어는 원격 공격과 반대로 다른 영웅에 의해 재설정된 수치입니다. (6) 속도: 영웅의 발사 속도는 다른 영웅에 따라 재설정된 수치다. 자기 측의 속도가 클수록 상대방의 속도가 작을수록 자기 측의 첫 발의 확률이 커진다. 영웅의 계계의 전투 과정은 상당히 무작위적이지만, 전략을 합리적으로 운용하면 승률을 크게 높일 수 있다. 현재 격투 과정에는 근공 (휘두르는 칼) 과 원공 (노발한 화살) 의 두 가지 공격 방법밖에 없다. 앞으로 반지의 장비와 기술이 점차 개방되고 전투 과정이 더욱 풍부해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