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명절 - 도장 속의 여각과 남각은 무슨 신경을 쓰나요?

도장 속의 여각과 남각은 무슨 신경을 쓰나요?

정각은 백디 주문으로 볼록형을 가리킨다. 이것은 엠보싱과 비슷한 평면 오브젝트의 스트로크를 표시하는 3 차원 라인워크입니다. 고대의 활자 인쇄에서는 양각을 사용하였다. 오목한 조각은 주디의 흰 글자로, 획이 전시한 평평한 물체 아래에 입체적인 선을 조각하는 것이 오목한 모양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요약: "조각" 과 "조각" 은 기술적으로 다릅니다. "명" 은 "다칼이 적은 칼보다 낫다" 여야 한다. 부족한 것은 보충할 수 있고, 과잉은 고칠 수 없기 때문이다. "양각자" 는 칼과 펜을 따라가야지, 한 푼도 남겨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인쇄한 후에 "백검" 은 아름답지 않을 것이다.

요판은 오목하다. 돋을새김은 볼록한 모양이며 평면 물체에 획을 표시하는 입체선입니다. 음각과 양각은 중국 전통 조각의 두 가지 기본 조각 방법이다. 그러나 현대 각인은 여성 각인이든 남성 각인이든 전통 각인과는 본질적인 차이가 있는 것이 분명하다.

다른 조각 방법: 오목판은 인장에 고유한 조각 방법으로, 패턴이나 문자를 오목하게 조각하는 것으로, 일반적으로 문자의 내용으로 시작합니다. 공조각은 배경에서 시작되며, 최종 조각 내용은 볼록하다.

도장은 모각 공각을 중시한다. 사실, 여성 조각은 오목하고 남성 조각은 볼록합니다. 왕왕 이 두 가지 각법은 어떤 사람은 여각을 좋아한다. 왜냐하면 더 간단하고, 남각이 더 복잡하기 때문이다. 사실 숙련된 기술자들에게는 둘 다 쉽고 조각하기 쉽다.

다른 커터 방법에는 새겨진 텍스트와 텍스트에서 커터가 있습니다. 정면 조각은 조각 배경이다. 배경의 칼이 서체를 두드러지게 하기 때문이다. 서체는 다른 방식으로 나타난다. 요판은 글꼴을 오목하게 하고 요판은 글꼴을 두드러지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