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명절 - 궈더강 전통 민간 예술단.

궈더강 전통 민간 예술단.

만담은 전통적인 민간 예술 형식으로 주로 사람의 부담과 웃음거리를 위주로 한다. 처음에는 궈더강 (WHO) 가 이 예술적 특색으로 인정받았다. 지금 궈더강 만담에 예전의 특색이 없는 것은 성숙함이 아니라 공연 시장감독정책이 갈수록 엄격해지고, 자주 신고되는 객관적인 현실도 궈더강 창작방식을 바꾸도록 강요해' 강랑 피로' 의 느낌을 줄 수 있다.

궈더강 오늘의 만담 창작을 성숙으로 묘사한다면 객관적으로 말하는 것은 이치에 맞지 않는다. 많은 시청자들이 듣고 싶은 소재와 단락이 모두 사라졌기 때문이다. 오히려 구가가 좀 있다. 사실 관중의 관점에서 볼 때, 우리는 여전히 미성숙한 궈더강 만담에 희망을 걸고 있다. 그러나 현재의 궈더강 조건으로 인해 시장은 주류 추세에 맞게 정상 상태만 바꿀 수 있습니다. 공연 효과를 크게 낮출 수는 있지만 공연 과정에서 현장 스매시와 스매싱에 의존하는 능력은 보완할 수 있다.

만담 예술에 조예가 된 궈더강, 사실 많은 시청자들은 20 여 년 동안 그의 예술 생애에서 이미 많은 회자된 작품으로 자신의 창작 능력을 증명했다는 것을 의심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만담 작품이 예전처럼 그렇게 통쾌하지 못하더라도, 단지 현재의 복잡한 연기 환경에 적응하기 위해서일 뿐, 그의 창작 능력과는 필연적인 연관이 없다.

만담배우로서 작품의 혁신을 중시하는 것은 나무랄 데가 없지만, 엄격한 규제 조치로 자유롭게 발휘하는 것은 쉽지 않다. 그래서 궈더강 재능이 넘치더라도 배꼽을 잡게 했던 만담 작품을 창작할 수 없었기 때문에 그의 연기는 대부분 오래된 프로그램과 우스갯소리였으니 놀라운 일이 아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사실 성숙도는 판단과 평가로도 사용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