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명절 - 러시아 발레에 대한 간략한 소개

러시아 발레에 대한 간략한 소개

러시안 발레

19세기 후반 유럽의 낭만발레는 쇠퇴했고, 역사적으로 발레를 부흥시키려는 사명은 러시아의 어깨에 맡겨졌다. 1940년대부터 외국 무용수들이 러시아를 자주 방문했다. Taglioni 아버지와 딸인 Perrault, Saint-Leon 등의 공연과 안무 활동, 특히 Bournonville 학생 Johnson(상트페테르부르크)과 Brass(모스크바)의 교육 활동은 러시아 무용에 경의를 표했습니다. 프랑스와 이탈리아의 두 주요 댄스 학교의 본질을 세계적으로 발전시키고 점차적으로 새로운 사고 학교인 러시아 댄스 학교를 형성했습니다. Matipa와 Ivanov는 레퍼토리 구성에 결정적인 역할을했습니다. 차이코프스키는 <백조의 호수>, <잠자는 숲속의 미녀>, <호두까기 인형>을 통해 댄스드라마 음악의 혁신을 이루었고, 음악을 댄스드라마의 이미지 형성과 사건 서술의 기초로 삼았으며, 댄스드라마 안무가들이 생각하는 교향악무에 영감을 주고 풍요롭게 만들었다. . <백조의 호수> 2막은 무용시의 정점에 이르며 교향악의 한 예로 평가된다. 나중에 Glazunov는 "Raymunda"(1898)와 "Four Seasons"(1900)를 썼습니다. 이 작품은 낭만주의 발레의 전통을 계승했을뿐만 아니라 러시아 사실주의의 전통도 반영했습니다.

20세기 초 러시아 발레는 세계 발레계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했고, 자신만의 레퍼토리와 공연 스타일, 교육 시스템을 갖추고 수많은 안무가와 공연 인재가 등장했다. . 이후 러시아 발레계의 젊은이들은 새로운 공연 방식과 발전 경로에 대한 혁신과 탐구를 요구해왔습니다. Gorski와 Fokine은 그들의 리더입니다. Fokine의 혁신적인 아이디어는 Imperial Theatre에서 실현될 수 없었으며 그의 주요 작품은 Diaghilev Ballet Company를 위해 해외에서 리허설 및 상연되었습니다. 디아길레프는 1909년부터 3년 연속 러시아 공연 시즌을 조직했고, 1913년 몬테카를로에 본부를 둔 상설 극단인 '디아길레프 러시아 발레단'을 설립해 유럽과 미국을 순회하며 고전과 발레에 큰 영향을 미쳤다. 러시아에 보존되어 있던 전통 레퍼토리가 유럽으로 다시 보내지면서 유럽 발레의 부흥이 촉진되었습니다. 그룹이 해체된 후 멤버들은 유럽과 미국의 여러 국가로 분산되었으며, 리파르는 프랑스에, 드 발루아는 영국에, 발란신과 포킨은 미국에 있었습니다. 그들은 발레의 부흥이나 창작에 중요한 공헌을 했습니다. 다양한 나라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