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명절 - 유치원 게임집
유치원 게임집
정점 각도
아이들을 두 조로 나누다. 음악이 시작될 때 두 그룹 중 첫 번째 아이 (등에 산수문제가 있음) 는 다른 아이들의 반주에 따라 샘플의 동작을 모방했다. 고개 숙여 허리를 굽히고 손을 숙였다. 먼저 상대방의 뒷면의 문제를 보고 숫자를 계산하면 누구나 이긴다.
가보조
모든 아이들은 모두 큰 동그라미 밖에 서서 5 미터 떨어진 곳에 서서 원의 중심을 향해 동요를 말했다. "작은 모래주머니가 정말 좋다. 모래주머니를 집어 들고 뛰어올랐다. 하나, 둘, 셋, 힘껏 던져라, 누가 득점이 정말 높은지 보자! " 유아는 발 안쪽 앞에서 모래주머니를 잡고 앞으로 뛰어가서 두 번째 동그라미 밖으로 가서 발로 모래주머니를 잡고 앞으로 던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가족명언) 모래주머니가 중간에 떨어지면 3 점을 받고, 바깥쪽으로 한 바퀴씩 1 점을 적게 받는다. 세 번 후에 총점을 계산하고 점수가 가장 높은 사람이 이겼다.
협동보행
두 아이는 앞뒤로 나무 두 조각 위에 동시에 서서 못을 박은 밴딩에 발을 넣고 왼발이나 오른발로 앞으로 걸어갔다. 게임의 난이도를 높이기 위해, 두 아이가 숙련된 기초 위에서 마주 서서 같은 방향으로 가도록 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한 아이가 앞으로 나아가고, 한 명은 뒤로 갈 수 있다.
밧줄 공 비행
어린이는 밧줄공의 밧줄 끝을 잡고 옆으로 팔을 뻗어 한 방향으로 회전시켜 공이 몸과 함께 빠르게 회전하게 한다. 선생님은 "하나, 둘, 셋! 클릭합니다 아이가 손을 놓아 공이 날아가게 했다. 밧줄이 멀리 날아가는 팀이 이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