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명절 - Yu Lingxiao는 e스포츠는 스포츠가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그의 견해에 동의하시나요?

Yu Lingxiao는 e스포츠는 스포츠가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그의 견해에 동의하시나요?

iQiyi Sports의 CEO도 e스포츠가 스포츠라는 것에 반대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e스포츠가 스포츠라고 생각하지만, 스포츠라기보다는 스포츠에 가깝습니다. e스포츠에 있어서 어떤 스포츠의 목적은 열심히 노력하고 노력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이는 e스포츠가 스포츠와 완전히 연결될 수 있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사람들은 e스포츠를 인터넷에 중독된 청소년들의 집단으로만 생각합니다. 그 이유는 그들이 e스포츠 산업을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일을 하지 않고 하루 종일 컴퓨터 앞에 앉아 있는 많은 젊은이들이 만든 리그였지만 최근에는 e스포츠의 지속적인 발전과 더불어 신흥 산업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 자카르타 아시안게임에서도 e스포츠 행사가 잇따르며 e스포츠가 스포츠에 포함되어 있음을 입증했다.

e스포츠 업계에 종사하는 많은 사람들은 인터넷에 중독된 10대 시절에 태어났지만, 프로 선수를 선택했기 때문에 e스포츠는 더 이상 취미가 아닌 직업이 되었습니다. 체력을 기르기 위해 매일 야외에서 훈련하는 일반적인 육체 운동과는 다르지만, 매일 10시간 이상 컴퓨터 앞에서 훈련을 한다고 하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이런 정신으로 의식과 작전을 단련한다면 스포츠란 말인가? 스포츠는 본래 경쟁, 즉 모두를 향상시키는 투지이다.

e스포츠도 마찬가지다. 다들 1년 동안 세계선수권을 위해 싸우고, 심지어 몇 년 동안 열심히 훈련도 하고, 팀도 매회 수십 시간의 훈련을 받으며 달려오고 있다. 게다가 리플레이와 미팅도 열심히 하고, 현장에서도 끝까지 싸우는 정신이 어찌 스포츠맨십이라고 할 수 없겠는가.

이제 많은 프로 선수들이 은퇴했다고 해서 할 일이 없다는 뜻은 아니고, 코치직을 맡는 것도 선택할 수 있다. 물론 은퇴 후에도 생방송을 할 수도 있다. 프로 선수들이 은퇴한 후에도 생방송을 해도 여전히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퍼피 같은 선수들은 방송할 때마다 조회 수가 400만~500만 건이 넘는다는 점은 e-의 영향력을 완전히 입증합니다. 스포츠의 영향력, 그리고 월드 챔피언십의 인기가 5천만 명을 넘어섰습니다. 이런 경쟁적인 이벤트가 그만큼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는 뜻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