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명절 - 조산 한 여자가 털실로 연꽃 분재를 맸다. 이 기술을 어떻게 평가합니까?

조산 한 여자가 털실로 연꽃 분재를 맸다. 이 기술을 어떻게 평가합니까?

조산 여자 임 여사는 털실로 연꽃 분재를 묶었다. 해바라기, 장미, 연꽃 등의 꽃술이 이 분재 속에 생동감 있어 놀라움을 금할 수 없다. 이것은 정말 신기한 기술이다! 솔직히 임 여사 같은 베테랑 연예인은 해당 부서의 지원과 보호를 받아야 한다. 결국, 관련 부서에서 내놓은 정책 보호가 없다면, 이 기술도 오래가지 못할 것이다. 전승을 위해서도 늙은 예술가는 밥을 먹어야 한다.

임 여사는 왜 털실로 생동감 있는 연꽃 분재를 그려낼 수 있습니까? 이는 임 여사가 광둥 () 의 조산 () 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임 여사가 처음부터 이 기술의 전승자였다는 것을 설명한다. 임 여사는 4 년 동안 이 연꽃 분재를 그려냈는데, 그가 한 작품 중 가장 오래 걸린 작품이다. 상응하는 기술과 이렇게 많은 시간이 없는데, 그녀가 어떻게 이렇게 아름다운 연꽃분재를 만들 수 있단 말인가?

임 여사의 이 기예는 전통 기예에 속하며, 우리는 이 전통 장인이 더 많은 전통 수공 기예를 전승하도록 장려해야 한다. 그러나, 전통 수공예 기술을 계승하는 것은 단지 말만 하는 것이 아니다. 단지 말만 하면 전통 장인에게 좋지 않다면, 이 솜씨는 결국 버려질 것이다. 임 여사가 연꽃분재를 결탁하는 시간으로 볼 때 이 시간을 모두 제작에 쓴다면 큰 경제적 가치를 창출할 수 있기 때문에 우리 관련 부서도 이 장인에게 경제적 지원을 해 줘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말이 도망가게 하면 풀을 뜯지 않을 수 없다!

현재 많은 전통 수공예는 그렇게 좋은 전승이 없다. 우리는 장인이 전통 수공예를 전승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정책이 많지만, 많은 장인들이 정책의 장점에 적응하지 못하고 있다. 소비자로서 더 많은 사람들이 더 싼 수공예품을 보고 싶어하는데, 이는 전통 수공예가들이 전통 수공예품을 개선할 필요가 있다. 결국 갈수록 높아지는 가격은 사람을 오를 수 없게 하고, 전통 수공예를 몰락시킬 뿐이다.

결론적으로, 나는 임 여사의 크로 셰 뜨개질 기술이 정말 넋이 나간 것 같아, 진짜처럼 타이트하다는 것을 보여 주는 것이 여전히 어렵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