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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 조각

현대 조각 예술

서양 조각의 발전에는 세 개의 봉우리가 있었습니다. 고대 그리스와 로마가 첫 번째 봉우리였고, 그 정점에 오른 것은 피디아스였습니다. 르네상스는 미켈란젤로가 정점에 있는 두 번째 정점이고, 세 번째 정점은 로댕이 정점에 있는 19세기 프랑스이다. 피디아스(Phidias), 미켈란젤로(Michelangelo), 로댕(Rodin)이 창조한 예술은 인간 지혜의 결정체이며 고전 문명의 가장 높은 성취를 구현합니다. 로댕은 전통적인 조각 예술에 종지부를 찍었다. 이후 서양 조각은 새로운 시대, 즉 현대 조각 시대로 접어들었습니다. 소위 '현대 조각 미술'이라 불리는 것은 로댕, 마이롤 등 서양 조각 미술을 일컫는다. 조각가들은 고전 조각의 족쇄를 풀고 새로운 개념과 가치를 추구하며 새로운 표현 형식을 취하고자 노력한 미술이다. 장르, 총칭하여 모더니즘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대 예술가들은 더 이상 자연을 모방하지 않고 '자연에서 벗어나기', '자연을 배열하기', '자연을 표현하기', '자연을 해부하기', '자연을 느끼기'를 시작한다. 자연. 일반적으로 현대 예술가들은 감성과 주관적인 내면의 정신적 표현을 중시하고, 관찰을 느낌으로 대체하고, 구체성 대신 종합, 추상, 반추상을 사용하여 더 이상 객관적으로 존재하는 형태를 표현하지 않고 자신만의 형태를 탐구하려고 노력합니다. 예술의 실용주의적 성격을 부정하는 영혼은 예술이 단지 의미 있는 형태일 뿐이라고 믿습니다. 현대미술은 전통미술의 필연적인 발전이며, 예술가의 정신이 반영된 현대사회의 산물이기도 하다. 20세기 서양 미술 창작의 기본 경향을 살펴보면 표현, 추상, 상징주의라는 세 가지 경향이 나타났다.

대표작으로는 '엄마와 아들'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