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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전통 서화의 감정 구성

서예와 그림은 표현 형식과 필묵 운용에 있어서 많은 유사점이 있다. 예술사를 살펴보면 중국 화가, 그들의 그림 스타일, 그들의 서예 스타일은 모두 상호 보완적이고 밀접한 관련이 있다. 중국 회화의' 필묵' 토론에서' 필용' 은 왕왕 가장 중요한 위치에 놓인다. 여기서 말하는' 펜' 의 본질은' 서예용 펜' 이다. 전통적인 회화 감정에서 한 화가의 서예 성취의 높낮이는 대체로 그의 회화 예술이 달성할 수 있는 높이를 나타낼 수 있다. 따라서 서예를 연습하고' 서예펜' 을 장악하는 것은 중국화를 배우는 데 매우 중요한 요구 사항이 되었다. 서예는 청아하고 우아한 조화가 가볍고 자연스럽고, 용용이 매력적이며, 때로는 가장자리를 누르는 것을 강조한다. 펜으로 쉽고 자연스럽고 매끄럽고 재미있고 풍부한 먹색 변화가 있다. 획에서 의식적으로 먹색을 강조하면, 종종 한 획으로 몇 층의 변화를 나타낸다. 이러한 특징들은 서예를 독창적으로 만들었다. 회화는 대부분 고대인의 흔적으로 시작하는데, 세심한 모방을 통해 동시에 모아서, 비로소 관통할 수 있고, 고대인의 필묵의 맛을 발굴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의 개인적인 교수 경험으로 볼 때, 서예 과정을 가르칠 때, 나의 중점은 훈련에 있지 않다.

학생들을 서예가로 양성하는 방법,

그러나 학생이 서예의 기본 필기법을 이해하고 익혔을 때.

학위와 글쓰기 규칙을 가진 후,

교수를 중시하여 학생들이 서화 사이의 깊은 관계를 진정으로 이해하도록 지도하다.

부서,

회화에서 서예의 역할을 경험하고,

서예의 필묵을 그림의 필묵에 인도한다.

실제로, 교육에서,

서예가 그림을 더 잘 지도할 수 있도록

그림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사실,

우리는 간단하게 편협하게 학생들에게 해서체를 배우게 해서는 안 된다.

여러 가지 책입니다.

책을 매우 넓게 읽고, 개인의 천성에 따라 자신의 흥미를 찾고, 자신의 진정한 즐거움을 찾는다.

즐거운 서예는 학생들이 함께 서예와 그림을 배우고 그림에 쓸 수 있게 해준다.

물론, 이 부분에서 진도 파악에도 주의해야 하고, 가장 중요한 것은 학생들을 시키는 것이다.

서예의 기초를 잘 다지고,

서예 일반의 습관을 형성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