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명절 - 밀실의 조항은 무엇입니까?

밀실의 조항은 무엇입니까?

용어가 없으면 플레이어가 많이 말하는 것은 모두 전문 용어의 느낌입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탱크: 대담하고, 어둠을 두려워하지 않고, 앞에서 NPC 고에너지를 먹는 게이머들은 모두 강담, 반담, 엑스담 등에서 나온 것이다. 스스로 체득할 수 있다.

유모: 나약하고, 놀기 좋아하고, 뒤에서 벌벌 떨고 있는 선수, 독유 (비명을 지르는 것뿐만 아니라 성가시게 하는 것), 침묵유 (겉으로는 고요하고, 속으로는 두려워하는 것) 등등.

비명을 지르는 닭: 약 독유와 같고, 소리가 듣기 좋고, 처음부터 끝까지 비명을 지르며, NPC 보다 더 무섭다. 가와유의 전문 용어로 말하자면,' 애교' 라고 불리는데, 매우 이미지가 귀엽다.

3=2: 보통 한 주제에 일정한 수의 플레이어가 있어야 게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선발). 인원수가 부족할 때, 그것은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싸워야 한다. 세 명의 플레이어가 두 명의 플레이어가 오기를 기다리고 있기 때문에 시작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게임에서 3=2 의 복사본을 만드는 것과 같습니다.

Npc: 밀실 배우/직원.

고스트 포인트: NPC 가 플레이어를 놀라게 합니다.

어색함: 강제로 귀신을 놀라게 하는 것은 너무 부자연스럽다. 예를 들어 NPC 가 당신 앞에 서 있는 N 초, 갑자기 발을 동동 구르며 깜짝 놀란다. 어색해요.

단선: 단일 작업입니다. 플레이어는 혼자서 팀을 떠나 임무를 완성해야 하는데, 강제와 비강제로 나눌 수 있다.

이중선: 단선을 두 사람이 동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0 공포/경미한 공포/중간 공포/심각한 공포: 밀실의 공포 정도.

마리화나와 향신료 추가: 원래부터 테러 수준을 높인다.

추격: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NPC' 추격' 플레이어가 있을 겁니다.

기계밀실: 주로 기관이 해독하고 도망가는 밀실에 쓰인다.

밀실 몰입과 해석: 플레이어가 역할로 밀실 전체에 참여하는 것은 이야기의 일부이다. Npc 는 대사도 있고 가무 공연도 있어 영화에 출연하는 것 같다.

RPG 자유밀실: 장면이 충분히 커서 고정된 대본 이야기가 없습니다. 플레이어는 자유롭게 움직이고, NPC 와 상호 작용하고, 정보, 돈, 소품을 얻고, 임무를 완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