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명절 - 가면을 쓰는 것 외에 소장극의 또 어떤 특징이 있습니까?

가면을 쓰는 것 외에 소장극의 또 어떤 특징이 있습니까?

장극은 여러 종류로 나뉘지만 주류는 파란 가면 장극이다. 공연은 일반적으로 세 부분으로 나뉜다. 첫 번째 부분은' 부두' 로, 주로 가무제신의 오프닝 공연이다. 두 번째는' 곰' 으로, 주로 이 드라마의 전설을 연기한다. 세 번째 부분은' 자시' 라고 불리는데, 축복, 상서로운 뜻이다. 장극의 복장은

장극은 여러 종류로 나뉘지만 주류는 파란 가면 장극이다.

처음부터 끝까지 한 벌밖에 없고, 배우는 화장을 하지 않고, 주로 가면을 쓴다. 장극은 백가극과 남가면극으로 나눌 수 있다. 회람 과정에서 파란 가면극은 자목론 장극, 형바 장극, 바장극, 강겔 장극 4 대 유파를 형성했다.

간남장극 티베트어는' 남무트' 라고 불리며' 전전' 을 의미한다. 처음으로 라불란사에서 공연을 했기 때문에, 일명' 라불란장극' 이라고도 불리는데, 티베트족 민간 무용, 민가, 승가로부터 진화해 왔다.

끊임없는 발전과 보완을 거쳐 장극은 17 세기 이후 중국이라는 체계적이고 완전한 예술 형식을 형성했다.

파란 가면 장극.

티베트 지역에서 널리 전해지면서 티베트족 동포들의 사랑을 받는 희곡 극종. 수백 년의 유통 과정에서 장극에는 많은 전통극이 등장했고, 8 대 장극은 오래도록 시들지 않았다. 각 극의 공연 시간은 짧으면 몇 시간, 길면 며칠이지만, 각 연극은 일반적으로 서곡, 정극, 송별축복식의 세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