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명절 - 한국 게임 디자인 전공 기본 소개
한국 게임 디자인 전공 기본 소개
한국에서 가장 많이 수출하는 제품은 영화나 음악이 아니라 게임으로 집계됐다. 한국 비디오 게임의 연간 생산액은 33 억 6000 만 달러로 세계 6 위다. 예를 들면 뭐죠? FireWire 던전과 전사 DNF 를 통과합니까? 한국 게임산업의 대표이며, 한국 게임 수출이 전체를 차지합니까? 한류? 문화 수출의 50% 가 국민 경제의 기둥 중 하나가 되었다.
게임 소프트웨어 기술 인재 양성을 중시하는 것은 한국 게임 산업 교육의 중요한 특징이다. 한국 게임 3D 장면이 화려하고 게임 엔진이 안정적이고 유창한 중요한 이유다.
한국학 게임 제작은 대략 2D 미술 원화 디자인, 3D 캐릭터 및 장면 모델링, 3D 조명 효과, 게임 엔진 개발 등으로 나눌 수 있다. 한국의 게임 전문 설정은 이들 업계의 요구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현재 한국 게임의 전문 설정에는 다음과 같은 측면이 있습니다.
(1) 게임 프로그램 개발: 이 방향은 컴퓨터 프로그래밍 기술의 배양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주요 교육 과정은 컴퓨터 언어, 데이터 프로그래밍, 게임 캐릭터 디자인입니다. 이 방향을 배우는 학생은 앞으로 주로 게임 엔진의 개발 및 설계에 종사한다.
(2) 이미지 디자인: 본 전공은 게임 미술 기술 양성에 중점을 두고, 주로 컴퓨터 소프트웨어 도면 방면의 기술 기술 (예: 평면 및 3D 미술 디자인, 인물의 3D 모델링 등) 을 배운다. 본 전공은 게임의 시각적 방향을 조절할 수 있는 인재를 중점적으로 양성한다.
(3) 게임 운영: 이 방향은 게임 스크립트와 전체 프로세스 설계 방향의 인재 양성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게임 마케팅과 운영이 있는 전문가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