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명절 - 고래 꽃의 꽃꽂이 기법 고삼 꽃의 꽃꽂이 기법은 무엇입니까?

고래 꽃의 꽃꽂이 기법 고삼 꽃의 꽃꽂이 기법은 무엇입니까?

1. 고삼과 다른 화훼재료의 조합은 높이, 낮음, 앞, 뒤가 어긋나게 배치되어야 하며 동일한 직선이나 동일한 윤곽선에 삽입되어서는 안 됩니다. 그리고 낮은, 기복이 있는, 내부와 외부가 산재되어 있으며 전체 모양의 상단, 중간, 하단 및 전면, 중간 및 후면 부분에 구성되고 레이어되어 질서 있고 조화로운 리듬을 형성합니다. 명백한 다단계 변화와 강한 3차원 감각이 있습니다.

2. 배열에는 희박함과 밀도가 있어야 하며, 자연스러운 변화가 있어야 합니다. 이리저리 움직일 수 있을 만큼 희박하고, 촘촘하고, 새벽 별처럼 희박하고, 연못의 비처럼 촘촘하고, 희박함과 밀도가 교대로 이루어져야 합니다. , 균형이 잘 잡힌 작품에서는 일반적으로 무게 중심이 촘촘해야 하고, 작품의 무게 중심에서 멀리 떨어진 부분은 희박해야 합니다. 작품에는 여백이 어느 정도 있어야 하고, 밀도와 밀도의 대비가 있어야 하며, 다 채우지는 마세요.

3. 꽃꽂이에서 가상과 실제의 결합은 안감 소재와 메인 꽃이 서로 보완한다는 의미이며, 가상을 사용하여 가상을 숨기고, 가상을 사용하여 환경을 만들고, 고체를 굽습니다. , 현실에 생명, 영성 및 활력을 부여합니다. 가상과 현실의 조합에는 여러 가지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해는 주로 눈에 보이는 장소, 눈에 보이는 장면은 현실, 보이지 않는 거울은 가상, 꽃은 현실을 의미합니다. 은 가상, 꽃봉오리는 가상, 꽃은 실제, 덩굴은 가상, 중앙 꽃은 실제, 앞 꽃은 실제입니다. 측면과 뒷면의 꽃은 가상, 블록 꽃은 실제, 아름다운 꽃은 가상이고, 평면형 잎은 실제이며, 선형 잎은 가상입니다. 중국 전통 꽃꽂이 창작에 있어서 현실과 현실의 결합은 작품의 내포된 아름다움을 표현하고 상상의 여지를 더 많이 남겨두는 중요한 기법 중 하나로 자주 활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