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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공예품의 역사
19 말 영국의 유명 예술가 W 모리스를 비롯한 유럽 예술가들이' 공예미술 운동' 을 시작했다. 그들은 역사가 유구한 전통 수공예가 인간의 지혜의 결정체이자 귀중한 예술 유산이라고 지적했다. 자본주의 공업 생산과 선진 과학기술의 물결 속에서 수공업은 도태되어야 할 뿐만 아니라 계승과 발전을 받아야 한다. 모리스는 최고의 예술가는 여전히 노동자라고 지적했다. 가장 비천한 민간 장인이자 그도 예술가이다. 현대 상업이 이윤 지향을 추구하는 상황에서, 일부 저속하고 화려한 스타일과 가짜 품질 공예품을 만들어 허영 사치 생활에 대한 시민들의 동경에 적응하는 것은 예술가들이 용납할 수 없는 것이다. 예술가는 사람들이 말하는' 저속한' 수공예품을 제창해야 한다. 그것은 인민의 예술로, 인류의 위대한 사상을 반영하고, 단순하고 간결한 예술 풍격을 가지고 있으며, 진정한 순수한 예술이며, 현대 사회가 대체할 수 없는 것이다. 1960 년대 이후, 인간 문화, 예술, 물질 문화 생활에서 수공예의 중요한 지위와 역할이 점차 인식되어 수공예의 부흥을 가져왔다. 예술가는 미주 인디언, 에스키모인, 흑인의 원시 사회 수공예품, 전통 수공예품, 부족 수공예품을 깊이 연구한다. 많은 예술가와 장인들은 도자기, 유리, 법랑, 목각, 가구, 뜨개질 및 기타 수공예품의 창작과 생산에 종사한다. 독특한 수공예품은 시중에서 표준화되고 단조로운 공업 제품보다 더 매력적이다. 천연식물 염료 날염, 도륜 드로잉, 유리 드라이어 공예, 자수, 바늘 편성 등 수공예 기술도 유행이다. 밀짚, 옥수수 껍질, 갈대 등 천연재료로 수공으로 엮은 과일 바구니, 채소 바구니는 음식을 오염시키기 쉬운 플라스틱 제품보다 더 인기가 있습니다. 유럽과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는 근무 시간 감소로 인해 사람들이 집에서 더 많은 여가 시간을 갖기 때문에 자수, 누빔 및 수리 침대 커버, 크로 셰 뜨개질, 인형 및 달걀 그림과 같은 가족 수공예품도 번성하고 있습니다. 사회생활의 리듬이 빨라지면서 사람들은 조용하고 싱그러운 예술 스타일과 지방풍의 수공예품을 더 좋아하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