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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작나무 학교의 유파 스타일

1904 ~ 1905 년 러일 전쟁 이후 일본 자본주의가 비약적으로 성장하면서 문화예술은 19 세기 유럽 문학사조의 영향을 받았다. 자작나무파에 속한 상류사회 청년 지식인들은 자연주의 문학의 현실 생활에 대한 음울한 묘사를 버리고, 빛으로 가득 차 개성을 발휘하기를 희망하고 있다. 19 14 년 제 1 차 세계대전을 계기로 전 세계적으로 형성된 민주사상 운동의 고조가 일본에 큰 영향을 미쳤다. 일본 지식인들은 인류의 밝은 이상과 끊임없이 발전할 가능성에 대한 희망을 가지고 있다. 이런 사조 아래 자작나무파의 문학예술이 전성기에 접어들면서 대정시대의 문학 주류가 되어 앞으로의 일본 문학에 깊은 영향을 남겼다.

도대랑이 역사 유물주의를 주장하는 사회주의 이데올로기를 선호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자작나무파 보편적 유심주의의 관점과 갈등이 점차 빚어지고 있다. 이 학파의 사회자 무사 소로실독은 유토피아적인' 새마을운동' 을 조직하여 실패했다.

1924 도쿄 대지진으로 자작나무 폐간됐다. 특히 유물주의가 발전함에 따라 백화파의 문예 사상이 점차 쇠퇴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