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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션 트윈을 만드는 방법
간단합니다. 일반적으로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모션 트윈이고 다른 하나는 모양 트윈입니다.
일반적인 모션 트윈의 제작 과정은 한 키프레임에서 인스턴스의 크기, 색상, 위치, 투명도 등의 매개 변수를 정의한 다음 다른 키프레임을 만들고 매개 변수를 수정한 다음 FLASH 에서 자동으로 전환 상태를 생성하도록 트윈을 만드는 것입니다.
만들기: 타임라인에서 두 프레임 사이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트윈 만들기] 명령을 선택합니다. 또는 속성 패널의 [트윈] 드롭다운 목록 상자에서 [액션] 을 선택하여 만들 수 있습니다.
모양 트위닝은 동일합니다. 가장 큰 차이점은 애니메이션 객체의 모양이 변경되고 모양이 바뀌는 것입니다 (예: 사각형이 원형으로 바뀌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