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문화 - 희곡강은 어떻게 쓰나요?
희곡강은 어떻게 쓰나요?
희곡강은 희곡강이고, 노래강이며, 희곡의 주요 부분이다. 그것은 곤곡, 고강, 방자, 요양강, 나로강, 황아강, 추강 등 20 여종의 강으로 구성되어 있다. 방언과 지역의 차이로 인해 희곡조의 창법도 다양하다. 다음은 너에게 추천하는 몇 가지 창법이다.
1. 후성부 창법: 이 창법은 목구멍 뒤에서 머리 위로 소리를 불러다가 한 점에 집중하는 것이다. 이 방법은 발음할 때 뚜렷한 흉복합호흡을 느낄 수 있어 호흡에 대한 통제 요구가 높다.
2. 노즐 창법: 이런 창법은 노래를 부를 때 글자의 소리를 분사해야 관객이 가수의 목소리를 더 쉽게 들을 수 있다.
3. 운율 창법: 이런 창법은 노래할 때 산시 () 의 진강 (), 호남 () 의 기강 () 과 같은 지방색을 첨가해야 한다.
4. 기성창법: 이런 창법은 숨결과 소리를 정상적인 발성 법칙에 따라 소리를 내지 않고 숨결과 소리를 겹치게 하여 일종의 소리 효과를 내는 것이다.
5. 진위성창법: 이런 창법은 노래할 때 진실과 거짓을 섞어서 진성이 확고하고 밝고 가성이 부드럽고 부드러워야 한다.
희곡강의 운용은 구체적인 희곡극과 캐릭터 특징을 결합해야 하며, 동시에 소리의 운용과 기교의 숙달에 주의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