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문화 - 로봇 그립 원리
로봇 그립 원리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예를 들어, 이제 로봇을 사용하여 플랫폼 A 에서 플랫폼 B 로 개체를 이동하면 로봇이 플랫폼 A 에서 개체의 위치를 어떻게 결정합니까? 그런 다음 플랫폼 A 에 기본 좌표계 XYZA 가 설정되고 로봇에는 자체 좌표계 XYZO 가 있습니다. XYZA 와 XYZO 의 관계는 일반적으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이때 XYZA 좌표계 A 플랫폼에서의 객체 위치를 알면 XYZO 좌표계에서의 위치를 계산할 수 있으며 그러면 로봇이 캡처 위치를 알 수 있습니다. B 플랫폼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사실 좌표계 간의 변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