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문화 - Legend of Sword와 Fairy 6라운드와 실시간 전투의 차이점 소개
Legend of Sword와 Fairy 6라운드와 실시간 전투의 차이점 소개
검선녀6는 기존 게임의 턴제 방식과는 사뭇 다른 실시간 시스템의 혁신적인 원조다. 턴 기반 시스템에서는 신경 쓰지 않는 한 계속해서 공격하고 출력을 내는 반면, 실시간 시스템에서는 플레이어의 작전 수준을 테스트합니다. 플레이어의 조작 기술이 날카로운 한 실시간 시스템은 턴 기반 시스템에 비해 분명한 이점을 갖습니다. 다음은 Legend of Sword and Fairy의 6라운드와 실시간 전투의 차이점을 소개합니다.
선류 전투에서는 각 캐릭터(적군과 아군 모두)에게 액션 슬롯(맨 오른쪽의 하늘색 막대)이 있습니다. 캐릭터의 액션 슬롯이 가득 차면 이 공격 액션이 수행됩니다. .
실시간 시스템과 턴제 시스템의 차이점은 실시간 시스템에서는 모든 캐릭터의 액션 슬롯이 무슨 일이 있어도 계속 누적되어 공격한다는 점이다.
턴제 시스템에서는 플레이어가 조종하는 캐릭터의 액션 슬롯이 꽉 찼을 때, 이를 소모하는 어떠한 액션도 취하지 않는 한 다른 모든 캐릭터의 액션 슬롯은 정지됩니다. 누적되며 공격 행동은 수행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우리와 다른 렘넌트는 턴제 전투로 전환하여 전투의 난이도를 줄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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