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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가 치국 이념을 상세히 설명하다

도가의 치국 이념은 속물에 의한 것이고, 속물에 의한 것이고, 무위로 통치하는 것이다. 사기' 는 "음양대합, 유묵의 선함, 법의 요지, 시대와 함께 전진하고, 사물의 변화에 순응하고, 풍속을 세우고, 일을 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지만 조작하기 쉽고, 수고가 적다" 고 말했다. 도가 () 의 무위 () 는 말하기는 쉽지만, 그 말은 알기 어렵다. 그것의 기술은 허무함을 바탕으로 대중을 이용하는 것이다. 없음, 무상함, 그래서 우리는 만물의 감정을 연구할 수 있다. 먼저 물건을 위해서가 아니라, 나중에 물건을 위해서가 아니라면, 너는 만물의 주재자가 될 수 있다. 시간 때문에 법이 없습니다. 한계가 없다. 사물이 조화롭기 때문에 성인은 부패하지 않고 시간은 변하지 않는다고 말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시간명언). "

도교의 치국 이념은 비교적 복잡하다. 예를 들어' 태평경' 의 주제는 천지의 법칙을 따르고, 치국평정을 수양하고, 천하태평을 실현하는 것이다. 그는 자신의 나라의 통치를 주장하고 유교, 잉크, 도제자를 융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