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오늘의 황력 - 유령절이란 무엇입니까?

유령절이란 무엇입니까?

분류: 사회 민생

문제 설명:

왜 귀신 축제라고 불러요?

언젠가 귀신이 나올까요?

분석:

중국의 할로윈 데이

삿갓 원절은 중원절이나 귀신절이라고도 한다. 매년 음력 7 월 15 일, 묘지는 모든 무덤의 대표들이 난초절에 참가하도록 안배한다. 중원절 또는 귀신절이라고도 한다. 전설에 의하면 이 날은 명계의 명절이기 때문에 명계에서 정월대보름과 귀신절을 축하하는 전설이 있다. 연석공동묘지는 제사, 예배, 성묘, 사열, 꽃놀이, 낚시 등의 행사를 거행하여 경축할 것이다.

중국은 양조부터 이 방법을 모방하여 중원절이 되었다. 그러나 나중에는 승려를 위한 재계를 설립하는 것 외에도 참회와 방화소 등 활동도 늘었다. 효도를 키우고 불교 제자를 격려하기 위한 불교 경전' 유란경' 이 있는데, 이는 중국 유행의 1 위 추구와 아득한 신앙에 부합해 점점 인기를 끌고 있다.

목 2 를 구하는 이야기가 민간에서 널리 전해지고 있다.

"연꽃 스님, 실력이 강하다. 그의 어머니는 배고픈 귀신길에 빠졌고, 음식 입구는 화염으로 변했고, 굶주림은 너무 고통스러웠다. 눈으로는 어머니를 구할 수 없어서 부처님께 가르침을 청했다. 난분경을 말하기 위해서, 그녀는 7 월 15 일에 어머니를 구하기 위해 남분통을 가르쳐 주었다. "

이날 마스터대와 석고대는 미리 거리 마을 앞에 세워졌다. 법사의 자리 앞에는' 지옥' 의 유령을 가로지르는 보왕인 보살이 있었는데, 아래는 복숭아와 밥 한 접시였다. 석고는 무대에 서서 손에 영표 세 개와 뒷맛을 불러일으키는 합병증을 들고 서 있었다. 정오가 지난 후 집집마다 돼지, 양, 닭오리 거위, 각종 과자, 과일, 과과를 돌북의 무대에 올려놓았다. 책임자는 각 제사품에 파란색, 빨간색, 녹색 3 색 삼각형 종이 깃발을 꽂고' 목련절',' 단로문 열기' 등을 적었다. 의식은 장엄한 절 음악에서 시작된다. 그런 다음 법사는 벨을 눌러 자리에 있는 승려들을 이끌고 각종 주문과 주문을 외웠다. 그런 다음 먹이를 주고 복숭아와 밥 한 접시를 사방팔방에 뿌려 세 번 반복한다. 이 의식은' 화염개방' 이라고 불린다.

보천: 저녁에는 집집마다 집 앞에서 향을 피우고 향을 바닥에 놓는다. 다다익선은 오곡이 풍성함을 상징한다.

가뭄등: 어떤 곳에는 물등 활동도 있습니다. 소위 물등은 작은 나무판에 묶인 등불로, 대부분 색종이로 연꽃 모양을 만들어' 수한등' 이라고 부른다. 전통에 따르면, 물등은 불공정하고 죽은 사람들을 인도하기 위해서이다. 불이 꺼졌을 때, 수상등은 이미 귀신이 나이호교를 통과하도록 인도하는 임무를 완수했다.

Shiger: 그날 가게는 문을 닫았고 거리는 유령에게 주어졌습니다. 거리 중간에 백보마다 향안이 하나 있는데, 그 위에는 신선한 과일과 일종의' 귀신만두' 가 진열되어 있다. 책상 뒤에는 도사가 사람들이 알아들을 수 없는 귀신 노래를 부르고 있다. 이 의식을' 노래' 라고 합니다.

상원절과 중원: 상원절은 인간의 정월대보름이며, 사람들은 등불을 장식하여 정월대보름을 축하한다. "중원" 은 상원에서 왔다. 사람들은 추석이 귀신의 날이라고 생각하는데, 초롱을 넣어 귀신을 위해 명절을 축하해야 한다. 그러나 사람과 귀신은 다르기 때문에 중원의 등불과 상원의 등불은 다르다. 사람은 양이고, 귀신은 음이다. 땅은 양이고 물은 음이다. 수중의 신비로운 어둠은 전설의 지옥을 생각나게 한다. 유령이 가라앉는다. 그래서 상원의 등불은 육지에 있고, 중원의 등불은 물에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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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력 7 월 15 일-중국 유령 축제

청명절은 귀신절이라고도 하는데, 중국에는 청명절, 중원절, 한복절이라는 세 가지가 있다.

청명절은 무덤에 올라갈 때, 동시에 높은 곳에 올라 무덤에 새로운 흙을 모으고 무덤을 늘리는 풍습이 있다. 과거 청명절은 한식절이라고도 불리며 100 일 동안 계속되었다. 조조는 하루, 당나라는 청명 3 일로 바뀌었다. 모든 불은 반드시 꺼져야 한다. 차가운 음식이 나오자 궁전에서 또 새로운 불더미가 나왔다.

청명절에 우리는 버드나무 가지를 꽂고, 버드나무 모자를 쓰고, 연을 날리고, 그네를 탈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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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원 (7 월 15 일) 은 원래 민간제사의 날이었고, 나중에는 지옥의 문을 관장하는 지궁 크리스마스로 정해졌다. 이날 지궁은 지옥의 문을 열었고, 죽은 조상은 집으로 돌아가 다시 만날 수 있었다. 그래서 이 날도 중국 3 대 귀신 축제 중 가장 중요한 귀신의 날이기도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안에는 도장이 있어 찐빵이 귀신에게 먹였다. 이 날, 사람들은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고, 무덤을 쓸고, 등롱에 불을 붙였다. 도관은 고인의 영혼을 위해 초월한 성대한 의식을 거행하여 길상도장을 빌었다.

불교의 이 날은 란회소의 날이며, 내용도 고인을 위한 초도이다. 난초의 본의는 해방과 거꾸로 매달리는 것으로, 목련에서 어머니를 구하는 이야기에서 유래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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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복절 (10 월 초일) 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귀신옷을 만들고, 종이를 사서 싸서 밤에 문 앞에서 태우는 것이다.

진다건은 이날 새로운 제국 달력을 발표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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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년 음력 7 월 14 일은 중국의 귀신 축제인' 목련절' 로 개명된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음력 7 월은' 귀신의 달' 이라고 한다. 7 월의 첫날은' 귀신의 문' 이 활짝 열리는 날이다. 7 월 1 일지옥의 문이 열리고 30 일 지옥의 문이 닫히는 동안 명계의 고독한 영혼이 죽음으로 달려가 사람들이 먹을 것을 찾을 수 있는 곳 어디든지 떠돌아다닌다. 따라서 사람들은 독경 등을 통해 7 월에' 퍼듀' 를 거행한다. "창견" 에서 고독한 영혼을 보급하기 위해 지역 사회의 재앙이 되지 않도록 하거나, 질병을 치료하고 집의 안전을 보호하기 위해 귀신에게 기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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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교 는 말했다:

도교 축제는 일 년에 세 번 (총칭' 삼원') 으로 나뉜다. 난초절의 기원은 광범위한 사랑을 표현하는 것이다.

정월 보름에 상원이라고 합니다.

주로 축복의식을 거행한다.

7 월 15 일은' 중원' 으로 불린다.

고인의 죄악을 용서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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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원식은 죽은 사람을 위해 속죄하는 것이지만, 결코 죄를 완전히 경감할 수는 없지만, 단지 조금 경감할 뿐이다. 나는 그들이 가뭄의 날에 편히 쉬기를 바란다.

10 월 15 일은' 여름원' 으로 불리며 잘못을 범한 사람들의 액운을 덜어준다.

의식에서, 그들은 죽은 영혼을 위해 초월할 뿐만 아니라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치고 전쟁터에서 전사한 사람들에게서 자신의 친구를 구해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의식에서 얻은 참기름 돈은 주로 제물 구입에 쓰인다.

불교전고

"목련절" 의 기원에는 암시가 있다. 석가모니는 살아 있을 때 제자 열 명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중 한 명은 무련이라는 수행자로, 그의 부모는 그가 도에 도달하기 전에 세상을 떠났다. 그의 죽은 어머니에게 관심이 많았기 때문에, 그는 그의 눈으로 그녀의 어머니가 어떻게 명계에서 사는지 보았다. 알고 보니 그들은 배고픈 귀신이 되어 먹지 않고 마시지도 않고 처지가 불쌍했다.

눈시울이 끝난 후 매우 괴로워서, 그는 자신의 마법으로 어머니에게 음식을 좀 주었다. 불행히도, 음식이 그의 입에 배달되자마자 바로 불길로 변했다. 이런 상황을 보고 매우 슬퍼서 그는 이 일을 석가모니에게 알렸다. 부처는 그의 어머니가 살아 계실 때 많은 죄를 지었기 때문에, 그녀가 죽은 후에 굶주린 귀신의 길에 빠졌고, 그녀는 이미 완전히 약탈을 당하지 않았다고 가르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 사악한 장애물은 그 혼자서 해결할 수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그녀는 반드시 해결해야 한다.

나중에, 이 전설은 후대까지 전해 내려오면서 점차 민속을 형성하였다. 매년 음력 7 월 중순에 사람들은 닭을 죽이고 오리를 태우고 분향으로 옷을 태우고 명계에서 나온 아귀에게 제사를 지내며 억울함을 해소하고 인류를 해치는 것을 피한다. 시간이 지나면서 귀신의 날의 풍습이 형성되었다.

따라서 매년 음력 7 월에 사람들은 닭을 죽이고 오리를 죽이고, 분향으로 옷을 태우고, 명계에서 나온 아귀에게 제사를 지내며 억울함을 해소하고, 세상을 해치는 것을 피한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난초 축제라는 명절이 생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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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원 (7 월 15 일) 은 원래 민간제사의 날이었고, 나중에는 지옥의 문을 관장하는 지궁 크리스마스로 정해졌다. 이날 지궁은 지옥의 문을 열었고, 죽은 조상은 집으로 돌아가 다시 만날 수 있었다. 그래서 이 날도 중국 3 대 귀신 축제 중 가장 중요한 귀신의 날이기도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안에는 도장이 있어 찐빵이 귀신에게 먹였다. 이 날, 사람들은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고, 무덤을 쓸고, 등롱에 불을 붙였다. 도관은 고인의 영혼을 위해 초월한 성대한 의식을 거행하여 길상도장을 빌었다. 불교의 이 날은 란회소의 날이며, 내용도 고인을 위한 초도이다. 난초의 본의는 해방과 거꾸로 매달리는 것으로, 목련에서 어머니를 구하는 이야기에서 유래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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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력 7 월, 중국은 습관적으로 귀신의 달이라고 부르는데, 이는 죽음의 문의 대문이 이번 달에 항상 열려 있고 유령이 세계를 여행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보편성은 보편적인 의미이며, 정도는 삼악도에 빠진 모든 피조물이 가능한 한 빨리 떠나 삼선도를 초월하고 심지어 서방극락세계를 넘어 큰 즐거움을 누리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삼악도라는 것은 중생이 초기에 동물도, 아귀도, 지옥도를 이탈한 것을 가리킨다. 삼선도는 천도, 인도주의, 아수라를 가리킨다.

대만성, 음력 7 월 15 일, 불교든 도교든 이날' 퍼듀' 가 열린다. 모두가 자비로운 마음으로 중생의 생명을 동정하고, 중생을 함부로 죽이지 말고, 향화, 과일, 채소로 퍼듀를 제사하며, 부처님 석가모니의 자비대덕을 저버리지 않기를 바랍니다. 그렇지 않으면 초생중생을 조속히 구하는 것은 보편적인 자선행위이며, 이미 보편적인 살육의 날이 되었다. 이것은 결코 매우 슬픈 일이 아니다. 아미타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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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에는 청명절, 중원절, 한복절이라는 세 가지 귀신절이 있다.

청명절은 무덤에 올라갈 때, 동시에 높은 곳에 올라 무덤에 새로운 흙을 모으고 무덤을 늘리는 풍습이 있다. 과거 청명절은 한식절이라고도 불리며 100 일 동안 계속되었다. 조조는 하루, 당나라는 청명 3 일로 바뀌었다. 모든 불은 반드시 꺼져야 한다. 차가운 음식이 나오자 궁전에서 또 새로운 불더미가 나왔다. 청명절에 우리는 버드나무 가지를 꽂고, 버드나무 모자를 쓰고, 연을 날리고, 그네를 탈 것이다.

중원 (7 월 15 일) 은 원래 민간제사의 날이었고, 나중에는 지옥의 문을 관장하는 지궁 크리스마스로 정해졌다. 이날 지궁은 지옥의 문을 열었고, 죽은 조상은 집으로 돌아가 다시 만날 수 있었다. 그래서 이 날도 중국 3 대 귀신 축제 중 가장 중요한 귀신의 날이기도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안에는 도장이 있어 찐빵이 귀신에게 먹였다. 이 날, 사람들은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고, 무덤을 쓸고, 등롱에 불을 붙였다. 도관은 고인의 영혼을 위해 초월한 성대한 의식을 거행하여 길상도장을 빌었다. 불교의 이 날은 란회소의 날이며, 내용도 고인을 위한 초도이다. 난초의 본의는 해방과 거꾸로 매달리는 것으로, 목련에서 어머니를 구하는 이야기에서 유래했다.

한복절 (10 월 초일) 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귀신옷을 만들고, 종이를 사서 싸서 밤에 문 앞에서 태우는 것이다. 진다건은 이날 새로운 제국 달력을 발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