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오늘의 황력 - "미셸 프라티니 간엄마" 를 인정하는 풍습은 어떻게 생겨난 것입니까?
"미셸 프라티니 간엄마" 를 인정하는 풍습은 어떻게 생겨난 것입니까?
순조로운 항해를 기원한다. 대모' 대모 숭배' 는 부모를 입양하는 것이다. 이는 전국적으로 유행하는 보육 풍습이다. 북방에서는 "미셸 프라티니, 대모" 라고 불립니다. 남방은 이를' 인식 부모' 라고 부르며, 속칭' 배택주, 집모' 라고 부른다. 강보에 싸인 수사의 친척들은 영구적일 수도 있고, 이런 관계는 평생 지속될 수도 있고, 일시적일 수도 있고, 3, 5 년에 한 번 급하게 만나는 것은 중요하지 않다. "예배" 의 대상은 사람이자 물건이다. 그 목적 중 하나는 아이가 연약하고, 아이를 낳기 어렵거나, 이전에 죽었을까 봐, 아이가 없을까 봐,' 충친' 으로 재해를 피하는 것이다. 둘째, 아이의 운명이 좋지 않아, 아버지와 어머니는 부득이하게' 예배' 를 통해 운명을 옮겨 화합을 도모해야 했다. 아이를 잘 키우기 위해' 교부 대모 숭배' 는 일반적으로 아이가 많은 가족이나 가난한 가정을 양부모로 인정하는 것을 좋아한다. 아이가 많은 가정의 아이들은 작은 동물들처럼 자라기 쉽기 때문이다. 또 가난한 가정은 보통 아이가 많고, 응석받이도 아니지만, 쉽게 먹여 살리고, 자라기 쉽다. 물론 감정을 키우기 위해 상대방의 아이가 양아들이라는 것을 인정하려는 가족도 있다. 쿤링 과 무용가 를 가르치는 여자 로 인정하는 부자들 은 다른 마음 을 가지고 있어 우리 의 토론 범위 내 가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댄서, 댄서, 댄서, 댄서, 댄서, 댄서) 지역, 민족, 문화적 배경이 다르기 때문에' 예배' 의 습관도 예의와 풍속에서 큰 차이가 있다. 베이징에서는 일반적으로 미셸 프라티니를 인정하는 것이 자신의 친자식에게 불리할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친한 친구가 아니며, 사람들은 보통 미셸 프라티니와 마옥에게 자신의 아이라고 묻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리고 대모님께 경배하고, 쌍방은 서로 선물을 주고, 술자리를 열어야 한다. 이후 매년 자녀를 가르치면 미셸 프라티니와 간모에게 선물을 주고 미셸 프라티니와 간모도 선물을 준다. 따라서 부유 한 가족 없이는 사교하기가 어렵습니다. "예배" 를 하려면 길일을 택하여 의식을 거행해야 한다. 그 때 부모들은 풍성한 술자리뿐만 아니라 미셸 프라티니 (Michel Platini) 와 간모에게 경의를 표하기 위한 선물도 준비해야 한다. 이 선물 중 가장 중요한 것은 미셸 프라티니의 모자와 간모에게 주는 신발이다. 또한 옷감 등의 물품도 갖추어야 한다. 물론 미셸 프라티니와 간모도 함부로 출입할 수 없다. 미셸 프라티니와 건모는 양아들에게 밥그릇과 젓가락, 장명자물쇠를 보내야 하며, 신발과 양말, 모자, 턱받이, 배와 같은 작은 옷도 있어야 한다. 과거에는 이 선물들을 위해 부유한 가족들이 보석가게에 가서 은그릇과 은젓가락을 주문하거나 호국사와 백탑사에 가서 목그릇을 사서 아이가 잘못 깨지지 않도록 했다. 만일 그릇을 깨면, 매우 불길한 것으로 여겨진다. 하남과 산시 () 의 일부 지역에서는' 예배' 가' 터치' 를 통해 이루어졌다. 하남 정주와 개봉에서 아기가 태어난 첫날 아침, 아기의 아버지는 나가서 그의 성을 만지작거린다. 첫 번째 사람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아기의 아버지는 무릎을 꿇고 절을 한 다음, 자기 집에 아기가 있다는 것을 설명하여 상대에게 아기의 이름을 짓게 한다. 이전에 농촌에서 일찍 일어나서 까맣게 욕심을 부리던 사람들은 대부분 노숙자였으며, 어떤 사람들은 전혀 준비가 되지 않았지만, 풍습 때문에 그들을 쫓아내기가 불편해서 어쩔 수 없이 마음을 정할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똥 광주리',' 나두',' 개와',' 고양이와' 등의 이름이 나왔다. 이 이름들은 약간 음란하지만 별명일 뿐, 아이들에 대한 사람들의 애칭이다. 그들이 아이라고 해도 별로 상관이 없다. 어떤 곳에서는' 감동' 받은 사람이 아기에게 이름을 지어 줄 뿐만 아니라 아기에게 선물을 주어 대모로 인정받기도 한다. 산시 () 의 일부 지역에서는 대모 인정 () 이 보통 아이의 보름달 () 날 할머니나 할아버지가 진행하며, 외출한 후 처음 만난 성인은 대모나 미셸 프라티니 (Michelle Pratini) 로 경배된다. 물론, 이런' 충돌' 은 무작위이며, 대부분의 경우는 미리 안배되어 있다. 범프가 만나는 첫 번째 사람은 가족이나 지위와 관계가 좋은 사람이다. 항주에서 아이들은 또' 친척 숭배' 풍습이 있다. 그들이 숭배하는 대부 대모는 실인이 아니라 노신 문장 중 자주 언급되는' 귀신' 이다. 그곳에서 "부모는 아들이 오래 살지 못할까 봐, 부모님을 모시는 데 돈이 많이 들까 봐, 다른 사람에게 주지 않고 귀신에게 주는 것" 이라고 속칭 "바이호건할아버지" 라고 한다. 현지 전설에 따르면 귀신은 염라왕이 죽은 사람의 영혼을 억류하기 위해 전문적으로 파견한 귀신이라고 한다. 그는 아들의 영혼을 억류하지 않고 장수를 보호하기 위해 그의 아이를 귀신에게 보냈다. 이전에 세상 사람들은 귀신의 이름을 모르고, 호성으로 착각하여, "호건예" 라고 불렀다. 호건엽을 제사하는 방법은 아이의 부모가 먼저 참신한 흰 옷을 만든 다음 절에 가서 호건엽신상의 낡은 옷으로 갈아입고 소주, 사오빙, 향초, 은괴로 태웠다는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마지막으로, 사자의 아들은 사중 스님에 의해 봉인되었다. 그 후로 매년 7 월, 아이의 부모는 그를 데리고 절에 가서 후 할아버지에게 절을 하며 아이가 16 세가 될 때까지 절을 한다. 한족 외에도 중국의 일부 소수민족도 토가와 같은' 친척 숭배' 풍습을 가지고 있어 대표적이다. 토가의 아이는 다른 성을 가진 사람에게' 건아들',' 건딸' 으로 아이를 줄 뿐만 아니라, 어떤 가족들은 나무, 석두, 우물, 돼지, 개, 닭 등에 아이를 선물해 자신이 숭배하는 물건의 이름을 따서 명명한다. 소년이라면 보통' 호암',' 물 보호',' 돼지 보호',' 닭 보호' 라고 불린다. 여자라면 보통' 염녀',' 수매',' 개언니',' 계언니' 로 이름을 짓는다. 투지아 사람들의 눈에는 아이를 다른 사람이나 물건에 보내야 재해를 없앨 수 있고, 아이를 순조롭게 성장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하지만 보통의' 간엄마 인식' 의식은 아이가 미셸 프라티니와 간모에게 정식으로 절을 하고 미셸 프라티니와 간모로 이름을 바꾸면 완성된다. 만약 아이가 나이가 어리고, 특히 응석받이가 되고, 간모를 인정할 때, 간모는 특히 뚱뚱한 빨간 바지를 입고 온돌 위에 앉으면, 다른 사람들은 아이를 바짓가랑이 밖으로 끌어안고 아이가 자기 자신이라는 것을 나타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런 다음 간어머니는 그에게 장명자물쇠를 달고 아기 이름을 지어 주고 나중에 아버지와 간모가 보내준 그릇과 젓가락을 먹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것은 아이들이 그때부터 그들의 아이가 되어 그들의 집 밥을 먹는 것은 친부모와 아무런 관계가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때부터 아이들은 미셸 프라티니와 건모의 축복을 빌려 순조롭게 성장하고 건강하게 오래 살 수 있었다. "예배" 라는 보육 풍습은 지역마다, 민족마다 형식이 다르지만, (1) 모두 같은 목적을 가지고 있다는 공통점을 찾을 수 있다. 즉, (1) 아이들이 쉽게 키우고 순조롭게 성장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2) 원인이 비슷하여 모두 강한 미신적 색채를 띠고 있다. (3) 감정이 일치하여 매우 강한 인정으로 가득 차 있다. ■ 친척을 옛 산서 농촌에서 유행하는 민속이라고 인정한다. 친족관계가 인정된 후, 연락은 대부분 빈번하며, 모두 가족 교제 방식을 모방하여 상대적으로 고정적인 친족관계를 형성한다. 농촌에서는 고정된 절차가 없지만 미셸 프라티니 (Michel Platini), 건모, 건형제, 건자매는 공인된 대모다. 진술이 형성된 이유는 대체로 이렇다. 두 집은 친구여서 교제가 아주 좋다. 이런 연계가 상대적으로 고정되도록 차세대에게 고백을 인정할 수 있는 방법을 채택하여 교류를 심화시켰다. 양아버지, 양모 등등. 어떤 것은 한쪽이 다른 쪽 가정에 큰 은혜를 베풀고 한쪽이 다른 쪽의 은혜에 보답하기 때문에, 친척을 인정하고 양아들을 만드는 방식을 통해 상대적으로 고정적인 절차가 있는 장기적인 관계를 형성하여 감사의 목적을 달성한다. 또한 아이가 연약해서 일찍 죽을까 봐 미셸 프라티니 남매에게 아이를 남겨두고 불행을 피하고 어른이 될 수 있도록 하는 방법을 택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고위직에 오르기 위해 비싸지고, 자녀들이 미셸 프라티니라고 생각하게 하거나, 앞으로 그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는 가족도 있다. 그리고 아이를 어릴 때부터 유모집에 보내 젖을 먹이는 것도 아이와 유모 사이의 새로운 관계를 형성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농촌에서는 유모, 유모, 젖형이라고 불린다. 사실, 이것은 또한 마른 어머니 관계입니다. 친족관계를 인정하는 이유는 다양하다. 하지만 이런 친족관계의 출현으로 양가 관계는 자연스럽게 한 친족 교환의 서열에 들어간다. 아는 친척은 산서 각지에 있는데, 특히 기러기 북부, 신주, 진중, 진남에 있다. 농촌 풍습, 일단 간모를 인정하면, 모든 것은 농촌 교제의 일반적인 절차에 따라 진행해야 한다. 무릇 미셸 프라티니 대모를 인정하는 아이는 설 명절, 생일, 생일을 모두 농촌 풍습의 절차에 따라 처리해야 한다. 교자가 되려면 미셸 프라티니와 간모를 돌보고, 교자의 책임을 다하고, 일정한 경제적 지원을 해야 한다. 미셸 프라티니 간모는 아들의 결혼, 출산, 집 짓는 등 중요한 행사에 대해 묻고 필요한 지원과 지원을 해 줘야 한다. 사회가 발전함에 따라 산서 농촌의 친척이 점점 적어지지만 농촌에는 여전히 존재한다. 이것은 사회에 존재하고 사회관계망의 한 면이 되는 특별한 친족관계이다.